◆ 지름갤러리 게시물 작성 양식제품명 : 다이슨 v8 앱솔루트 프로가격 : 748,000원구입처 : 하이마트 매장
사용 소감(평점, 소장가치, 추천이유 등) :
이사온지 1년 반....
장판벽지 등등 싸그리 새로 해서 들어왔는데 기존 사용중이던 일렉트로룩스 진공청소기(유선)이 흡입력이 너무 터무니없이 강해서 장판을 들어올리는겁니다..
그래서 이미 컴퓨터방은 장판이 아작이 났고 나머지 거실이나 다른방들도 장판 연결부위들은 청소할때마다 들어올라오더라구요.
그리고 아이를 키우는 집안인데 바작에 부스러기 치울때 선꼽고 그 무거운걸 끌고 청소하기가 부담스러웠습니다. 그러자고 핸디무선청소기 작은거 사자니 또 뭔가 아깝더라구요. (예전에 쓰던거 금방고장났음)
몇달을 정말 고민했습니다. 홈쇼핑에 다이슨 나올때마다 얼마나 지름신이 왔다 갔는지 참느라 고생했지요.
남편이 한번씩 청소기 돌릴때마다 장판 아작났다고 투덜거리더니 남편이 사자고 해서 저도 오케이 좋아좋아 하면서 샀습니다.
벽뚫기가 괴로워 거실책장에다가 거치대를 설치하고 선이 막 앞으로 나오는게 싫어 책장뒤로 넣었더니 깔끔해졌네요.
집에오니 밤이어서 충전만 시켜놓고 청소는 내일로...
아직 청소는 안했찌만 이미 기분은 청소마스터.. 하하
음..
LG나 삼성껄 고민했는데
삼성껀 헤드가 마음에 안들어서 패스하고
LG껀 생각보다 가격이 너무쎄서 패스했습니다.
아니... 둘다 한국기업 아닌가? 한국제품 아닌가? 해외에서 수입해온 제품보다 비싸면 어쩌자는거..(...)
그리고 예전에 어느 블로그에서 비교글갔든거 신랄하게 써놓은거 있던데 그걸 보고 다이슨으로 굳혔습니다.
++++ 하이매트 매장 판매직원이 초보였는데 앱솔루트 플러스랑 프로의 구성품을 내가 물었었는데 첨에는 구성품 다 같다고 했다가 제가 인터넷보면서 매트리스툴 이야기하니까 그거 빼고 다 같다고 하길래 사갔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해서 가는 도중에 열어보니(집이 멈)
구성품이 완전 다른거.. 플러스가 프리미엄이라 왠만한거 다있고
프로는 세종류가 빠진 제품임
그래서 하이마트 가서 따지니까 직원이 실수했다면서 (신입이라) 매트리스 툴 말고 설명 제대로 못한툴을 매장에서 진열해놓은거 줘서 받아옴..
다이슨은 툴이 굉장히 비싼편인데 어쨌뜬 두종류 받아오니 기분이 나빴지만 좋았음....
그 신입사원인지 뭔지 계속 청소기 말고 밥솥이 어쩌고 정수기가 어쩌고 케어가 어쩌고하는게 애초에 별로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