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개봉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지름정산] 2016년 올해의 지름정산!

아이콘 Errorpodo
댓글: 1 개
조회: 4684
2016-12-31 09:08:57
◆ 지름갤러리 게시물 작성 양식


제품명 :  스파키 SP0815GW 청축

가격 :  39500원

구입처 :  컴퓨존

사용 소감(평점, 소장가치, 추천이유 등) : 더키와 합작해서 내놓은 스파키 키보드입니다. 다빈치인터내셔널이 망하는 바람에 재고처리? 느낌으로 엄청 싸게 나와서 질렀죠. 회사는 망했지만 컴퓨존에서 a/s도 해주고, 가성비가 워낙 좋아서 정말 잘 산 지름이었습니다.


제품명 :  맥스틸 tron g10 led 게이밍 마우스, 제닉스 던파 마우스 패드

가격 :  20620원

구입처 :  11번가, 지스타

사용 소감(평점, 소장가치, 추천이유 등) : 옵치 등을 하면서 게이밍마우스가 필요하던 차에 싸게 나와서 산 맥스틸 마우스와, 지스타2016 제닉스 부스에서 팔던 던파 마우스 패드입니다. 마우스패드의 경우 남귀검 및 단체샷이 나온 두가지의 마우스패드가 더 있었는데 3개에 만원이었습니다. 친구부탁으로 3개를 사서 제가 하나를 먹은거죠.. 캬.. 공짜 패드



제품명 :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

가격 :  69000원

구입처 :  11번가

사용 소감(평점, 소장가치, 추천이유 등) :  네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입니다. 출시 직후에 바로 질렀었죠.. 오리진 스킨과, 디아3 메르시 날개 등, 각종 인게임 한정판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뭐.. 출시 한달만에 pc방 서비스로 오리진 스킨을 풀어버려서, 호구가 된 느낌이 강하지만..



제품명 :  오버워치 파치마리 인형

가격 :  25000원

구입처 :  지인

사용 소감(평점, 소장가치, 추천이유 등) :  블리자드 기어샵에서 판매중인 파치마리 인형입니다. 기어샵에서 이 인형 하나만 사기에는 배송비 등이 비싸서 못 사고 있었는데, 지인이 5개나 사오셨더라구요. 그래서 지인 통해서 구매하게 되었죠. 좀 싸게 해주셨네요 ㅋㅋ



제품명 :  조립컴퓨터 본체

가격 :  100만원대

구입처 :  부산컴퓨터도매상가

사용 소감(평점, 소장가치, 추천이유 등) :  전에 쓰던 컴퓨터는 i3-3100에 지포스440이라.. 옵치를 돌리기에는 참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최하옵으로 돌리면 무슨 픽셀그래픽 게임하는 느낌이었고.. 루시우를 하게 되면 컴이 멈추기도 했었죠.
그래서 큰맘 먹고 질렀습니다. 대충 스펙은 i5-6500, 지포스1060 3g, 8g RAM 등입니다. 예전에도 컴을 샀던 곳이다 보니 여러가지 서비스를 많이 넣어주셨더군요!


다른사람들이 보기에는 정말 하찮은 것들일지도 모르지만

저에게는 참 의미있고 알찬 지름들이었네요!

2017년 정유년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도 알차게 득템하시길 바래요~!

갑부

Lv89 Errorpod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