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소모임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리뷰] ESR 아이스쉴드 아이폰15프로케이스로 외부 충격에 대비하여 아이폰을 지키자

아이콘 조재득
조회: 1830
2023-10-31 08:49:53

오늘은 다나와에서 받은 ESR 아이스쉴드 케이스를 사용할 거에용~! (>ㅅ<)/

어제 마침 제가 ESR 50X 가이드 아머라이트 강화유리 보호필름을 붙여놓아서!!

이제 ESR 아이폰15투명케이스랑 합치면 무적이에얌~!!! (☆ㅂ☆)



9H 표면경도 테스트 통과하였고 카메라 보호는 기본이죵~! (^ㅅ^)/

거기에 긁이나 각종 데미지에 방어가 잘 되는 기능들이 종합되어 있어용~!!

그러니깐 떨어뜨려도 어느 정도 맘 놓고 편하게 떨어뜨릴 수 있ㅇ..? (ㅇㅂㅇ?)



제가 아이폰 정품 클리어 케이스도 써보았는데 너무 미끄러워서 별로였는데용.. ㅠ

이 ESR 아이스쉴드 클리어 케이스는 그립감도 넘 좋고 미끄러짐이 없어서 대만족!!

ESR 아이폰15케이스 특유의 쫀득쪽득한 느낌이 정말 아주 칭찬행~!!! (>ㅂ<)/



앞서 말씀을 드린 것과 같이 제가 정품 클리어 케이스가 미끄럽고 그래서..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ESR 아이스쉴드 케이스가 훨씬 더 좋아용!

무게도 가벼운 건 당연하고 그립감과 촉감이 아주 훌륭합니당~!!! (>ㅇ<)/



정품 클리어 케이스는 하단이 전부 개방되어 있어 하단이 위험한데용.. (ㅇㅅㅠ)

ESR 아이스쉴드 케이스는 하단 방어도 단자와 스피커 단자를 피해서 딱 맞게!!!

모서리 부분은 에어쿠션으로 충격 방지까지 되어서 안전하게 폰 사용 쌉가능~!!!



고투명 강화유리 백패널에 유연한 TPU 프레임이 보이시나용~! (ㅇㅁㅇ!)

확실히 ESR 케이스를 쓰니깐 보다 더 아이폰이 좀 더 이뻐진 것 같은? (ㅇㅂㅇ?)

측면 버튼 누르는 것도 잘 눌려서 앞으로 이 ESR 케이스만 사용할 예정입니당~!!



그리고 제가 꼭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바로 워런티 부분입니당~! (>ㅅ<)/

1년 동안 변색과 변형 걱정없이 워런티를 보장하여 주니깐 그냥 최고에얌~!!

배송료만 지불하면 되어서 이런 개꿀이 또 어딨엉~!!! (ㅇㅂㅇ!)


1) 다나와 가격비교 링크 : https://prod.danawa.com/info/?pcode=28195097&_OC_=ex_blog1&logger_kw=ex_blog1&?utm_source=naver&utm_medium=blog&utm_content=&utm_campaign=event_esr_231005

2) 제품 구매처 : https://brand.naver.com/esr/products/9172657779



※ 1. 위의 제품을 소개하면서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 협찬받았습니당~!

※ 2. 위의 사진 중에 본인이 직접 촬영한 것이 포함되었습니당~!!

※ 3. 위의 글 전부를 본인이 직접 작성하였습니당~!!!



고수 인벤러

Lv84 조재득

INFJ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