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어플 제보 및 건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쿠킹오류] 현재까지 발견된 오류

아이콘 글렌즈
조회: 1104
2015-09-17 23:25:12
사용기기 : 베가아이언2 kt
사용 OS : 4.4.2
발견된 사항 : 주로 나의계정항목에서 일어나는 사안인데 아직 받은쪽지가 없다보니 제가 첨부한 스크린샷처럼 아무반응없이 그냥 굳어버립니다.
이 상황에서 뒤로가기버튼이나. 제 휴대폰의 물리버튼을 눌러도 약 3초간 반응이 없다가 아예 메인화면으로 돌아가버립니다.
받은쪽지함을 누르자마자 바로 뒤로가기를 하면 다시 나의계정 항목에서 재설정이 가능하지만, 잠시 한 항목에 오래머물러 있으면 그대로 굳어버리면서 튕겨나가는 현상이 발생됩니다.
테스트를 조금 더 해보니 쪽지함 뿐만아니라 대부분의 메뉴가 조금 오래 지속 후(5초가량) 뒤로가기를 하면 메인으로 튕겨져나오는 현상이 있습니다.

또 저는 일을 하다보니 잦은 전화통화가 있어 알림을 꺼놓는 경우가 많은데, 이벤트 새소식, 참여한 이벤트 알림, 쪽지 도착 알림. 세가지 메뉴를 모두 체크해제 후 뒤로가기를 해도 다시 들어가면 그대로 체크가 되어있습니다.
이는 휴대폰의 뒤로가기 및 어플상의 뒤로가기화살표를 눌러도 동일한 부분이며 몇번을 눌러보아도 여전히 자동체크처리가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버그는 아니지만 왼쪽위의 화살표를 눌렀을때 어떠한 반응(애니메이션)이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눌렀는지 안눌렀는지 전혀 감이 오지않아서 막 누르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제 폰만 해당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커뮤티에서 각 아이콘별로 클릭을 해서 해당커뮤니티 접속 후 뒤로가기 누르고 뒤로가기를 지속적으로 반복(약 30여회)하다보니 이후로는 클릭을 해도 넘어가지지가 않고 아무반응이 없어집니다. 어플 종료 후 재실행시 이부분은 해결이 가능하였습니다. 역시 동일하게도 내가 누른 아이콘이 무엇인지 확인 할 수 있는 테두리 애니메이션만 있어도 깔끔할 것 같습니다.

요즘 기대되는 어플, 기대하고 있는 어플들이 몇몇개가 있는데 이런예약상품과 더불어 가장먼저 만나볼 수 있다는건 최고의 메리트같습니다.
혹여 부탁드리고픈 점은... 예약으로 증정되는 아이템들의 능력이 게임에서 어느정도의 가치를 하는지 표현해주시는것도 매우 감사할 것 같습니다.

노골적이지만 현금 몇만원상당 이런것 말이죠 ㅋㅋㅋ
와이프를 게임으로 끌어들이는데는 이것만한게 없더라구요. 백날 "4성준대!" "5성준대!"해도.. 그게 뭔데?라고 하다가도. 2만원상당이라는데? 하면.. 음? 해볼까? 라고하는 사람심리랄까요 ㅎㅎ

Lv79 글렌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