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전차] EBR 스펙 이거 맞나요?

샌드님
댓글: 4 개
조회: 1112
2021-07-06 18:41:26

탱크지지 가보니 이렇게 되어있던데 지형저항이 다 똑같네요?
차륜이 아니라 호버크래프트 였나요?

Lv34 샌드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4)

새로고침
  • 빵상형21-07-07 13:15
    신고|공감 확인
    ebr은 선회력이 고정이기 때문에 어느 지형이든 선회력이 줄지 않아서 저리 써놓은것같네요 저 네모박스의 수치는 궤도에 관련된 수치입니다

    탱지지에선 선회향상과 험지주파가 저 수치를 변동시키지만 실제 월탱에선 두 스킬은 바퀴인 이비알에겐 쓸모없는 스킬입니다 즉, 무시하시면 되는 스펙입니다
    답글
    비공감0공감0
  • ROUDEL21-07-07 16:05
    신고|공감 확인
    최근들어 반영되는 히든 스텟값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인게임에서 제공하는 스텟값과 달리, 내부 메커니즘이 다소 숨겨진 부분이 많다는 사실이 몇년전에 발견되었고, 실험을 통한 실제 공식들이 구해지는 중입니다. 그게 tanksgg에 최근 반영되고 있구요.

    예로 실제 게임에서 차량의 가속은 w버튼 누르기만 하는걸로 끝나지만, 실제 내부 구현은 기어비, 변속, rpm이 모두 구현되어 있습니다. 그 예로 인게임에서 스콜지와 소콜지 추중비가 같게 표기되어 있지만 실제 속도는 스콜지가 더 빠릅니다. Tanks.gg를 확인해보시면, 최근 스콜지 엔진마력에 취소선이 생기고 값이 더 커진걸 볼 수 있습니다. 원리까진 모르겠지만, 차륜 지형저항도 유사한 히든 관련 내용으로 보이네요.

    https://www.reddit.com/r/WorldofTanks/comments/abro7u/wg_lists_the_wrong_engine_power_and_wrong_hpton/
    이걸 읽어보시면 도움될 듯 합니다.
    답글
    비공감0공감0
  • 더티스트21-07-07 21:16
    신고|공감 확인
    포분산과 지형 저항만이 아니라 그런 히든 스탯까지 있었다고요? 
    어쩐지 예전의 3001P가 추중비와 지형저항 스펙만으로는 도무지 납득이 안 가는 저질 기동력을 보여주더라니 이런 이유였나 보네요. 스콜지도 추중비에 비해선 이상할 정도로 기동력이 좋은 느낌이었고요.
    답글
    비공감0공감0
  • 샌드님21-07-07 20:57
    신고|공감 확인
    답변 주신 분 들 감사합니다
    그랬군요 워게이 이놈들 밑장빼기를 하다니...
    답글
    비공감0공감0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월탱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