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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 [0.8.4]deegie's 에임 (0.8.5 Ready)

아이콘 Lovelyd
댓글: 600 개
조회: 48487
추천: 242
2013-04-18 12:26:03

 

Unique Title designd By Contrabass

 

바쁘시더라도 모드 업데이트 변경사항은 왠만하면 읽어주세요.

타 사이트로 배포 허용합니다. 단 출처는 꼭 적어주세요.

 

 deegie's Sights 0.8.4 (0.8.5 Ready)

  supported by 낮잠의즐거움, Othin, 까르끼, 전장의깃발

 

※ 현재 등록된 버전과 아직 업데이트 전인 테스트 버전을 아프리카TV 에서 미리 보실 수 있습니다.

 > 아프리카TV 넉살님 방송 홈 가기 클릭 <

 > 아프리카TV 뮤직님 방송 홈 가기 클릭 <

 

 

최초의(?) 국산 에임 모드입니다.

상태창과 각가지 상황 표시가 다이나믹한 모션으로 보여집니다.

플래시 플랫폼 자체가 CPU 연산을 많이 사용하는 특성 때문에 저사양의 PC에서는 약간의 프레임 저하가 발생할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업데이트 로그

 

2013.05.05(v14)

   * 3인칭과 1인칭 시점의 화면 중앙에 조준 보조선이 추가되었습니다.

      - 차후 관통표시 기능과, 재장전상황 보조표시 기능 등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 클립포탄의 기본색상을 기존 녹색에서 디지에임의 현재 테마색인 푸른색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차후 패널별 테마색상(클립포탄색 및 폰트색상) 변경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 3인칭 시점의 타겟 전차 정보패널 애니메이션 관련 로직을 약간 변경하였습니다.

 

   * 3인칭과 1인칭 시점의 각종 요소들을 커스터마이징 할수있는 옵션이 대폭 추가되었습니다.

      - deegiesSetting.xml 을 문서 편집기로 여신 후, 설명주석을 참고하여 수정하세요.

      - 줌 모드시 과도한 애니메이션 연산으로 렉이 발생하시는 분들은 이번 옵션 설정으로 어느정도 원활해지실꺼라 생각합니다. ( 모션, 에니메이션 관련 기능들을 비사용으로 설정해보세요 )

      - 그밖에 텍스트 꾸미기 기능등의 테마관련 이펙트들도 사용,미사용 선택이 가능합니다.

      - 더 자세한 옵션은 설정파일내의 설명을 참조하세요. (주석 설명이 없는 옵션은 아직 미적용된 부분입니다 )

 

2013.04.30(v13)

   * 3인칭과 1인칭 시점의 모든 텍스트 표시의 글로우 효과를 제거했습니다.

     - 적지않은 분들께서 가독성에 대한 요청을 많이 해주셔서 일단 모든 텍스트효과를 제거했습니다.(자주포는 아직)

     - 최초 의도한 컨셉 분위기와는 조금 멀지만...뭐 전보다 쨍해보이기는 하네요..

 

   * 3인칭 시점에서 내 전차 패널과 타겟 전차 패널의 위치, 크기를 변경 할수있는 설정 파일이 추가되었습니다.

     - deegiesSetting.xml 파일을 열어보시면 간단한 설명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 현재 설정파일 내에는 패널 위치, 크기 외에 다른 옵션항목도 있지만 이번 버전에서는 아직 적용되지않습니다.

     - 이번 버전에서 일시 제거된 텍스트 글로우 효과를 다음 버전에서 옵션 설정을 통해 다시 보실 수도 있습니다.

     - 그 외 다른 시점의 조절 가능한 옵션들과 내부 코드들을 조율 중입니다.

 

2013.04.29(v12)

   * 1인칭 시점에서 장전중인 포탄 아이콘 표시가 철갑탄으로 고정되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음 포탄의 관통력 수치 데이터를 수정하였습니다.

     - prf. 1941, AP Mk. 2T

 

   * 소소한 디자인적 그래픽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특별한 기능은 없습니다. 그저 디자인 컨셉.

     - 1인칭 3인칭 시점에서 보실수있으며, 무슨 글인지 궁금해 하실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미드 '밴드오브브라더스" 에피소드 10 의 앞부분 영문 대사가 랜덤으로 출력됩니다. (뭐 보이지도 않지만 ㅎㅎ)

 

   * 1인칭 시점에서 자체적인 피격 이펙트가 추가되었습니다.

     - 전 분명히 밝혀두는데 그냥 빨간 물감이 떨어져있는 겁니다.

     - 게임이 15세이상  전체이용가 임을 감안해 혹시 오해를 하실분이 계실까봐 kids버전(?;)을 추가했습니다.

       (형이 지켜보고있다~ 어른용 쓰면 혼나!)

 

    * 특별한 본문 타이틀을 직접 제작해 주신 콘트라베이스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2013.04.28(v11_fix)

   * 클라이언트가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2013.04.28(v11)

   * 자주포 시점에서 장전중인 포탄 아이콘 표시가 철갑탄으로 고정되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모든 시점 모드에 장전중인 포탄의 평균 공격력, 평균 관통력 표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각 포탄별로 해당 포탄의 수치에 따라 적용됩니다.

 

    - 다음 포탄 및 그 외 일부 포탄의 경우 공격력,관통력 수치가 아직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P, AP M62, AP M74, AP Mk. 1, AP Mk. 1T, AP Mk. I, APC M51, APCR, APCR MK 1T, APCR Mk.II, APDS Mk.1T, Balle P., Balle T.P., Chuan bei-412, Gr 39 H1A, HE M106, HE M63, HE Mk. 1T, HE Mk. 3, HE Mk. I, HE Mk.2, HVAP M93, M48, OE mle 1924, OE mle 1930, OE mle. 1916, Oe mle. 1932, Pzgr 39, Pzgr 39 (t), Pzgr 39 L, Pzgr 40, Pzgr 40 (t), Pzgr 40 L, Pzgr.40, Sprgr 18, Sprgr 18 (t), Sprgr 18 L, Sprgr G, Sprgr L, UBR-240A, UBR-240PA, UBR-354A, UBR-354MP, UOF-240A, UOF-354

 

     - 장전중인 포탄의 상점 정보 최소수치~최대수치를 기준으로 계산된 평균값으로, 전투화면 하단 포탄아이콘 툴팁에 표시되는 수치와 작은 오차가 있을 수 있으며, 표시되는 평균수치는 다음과 같이 계산되었습니다.

     평균수치 = (최대값-최소값)/2 + 최소값

 

     - 자신의 시간을 쪼개어 500여종에 달하는 포탄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어 주신 낮잠의즐거움님, Othin님, 까르끼님, 전장의깃발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분들께 약속 드린 소소한 이스터에그는 다음 버전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2013.04.26(v10)

   * 장갑수치 및 줌배율이 동작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0.8.4 버전과 0.8.5 버전의 스크립트 차이 문제로 각각 폴더를 다르게 구성하여 첨부 하였습니다.

 

2013.04.25(v09)

   * 장전 상황 게이지가 동작 하지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0.8.5 업데이트에 대응 완료 되었습니다. (EU서버 0.8.5 버전에서 테스트 완료)

     압축파일 내의 res_mods / 0.8.4 를 0.8.5 로 수정하면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 불필요한 스크립트 파일이 제거 되었습니다.

      모드매니저 없이 수동으로 설치 하셨던 분들은 예전 버전에 포함되어있던 다음의 파일 및 폴더를 직접 삭제해주세요.

      - WorldOfTank / res_mods / 0.8.4 / gui / maps 폴더

      - WorldOfTank / res_mods / 0.8.4 / gui / servercross.xml

 

2013.04.24(v08_fix)

   * 내부 코드가 정리되었습니다.

 

   * 일부 모드와의 충돌 가능성을 점검 했습니다.

 

2013.04.24(v08)

   * 자주포시점(스트러티직) 모드가 포함되었습니다.

 

   * 모드 설명 스크린샷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2013.04.23(v07)

   * 1인칭시점에서 일부 타겟 전차의 재장전 시간이 잘못 표기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1인칭시점에서 클립식 전차가 아닌데도 클립탄창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1인칭시점의 체력 패널 사이즈가 전차정포 패널과 균형이 어색하다는 의견으로 약간 작게 수정하였습니다.

 

   * 체력낮음 경고 및 포탄적음 경고가 점멸하는 기능이 시점을 변경하면 멈추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포탄을 변경할때 포탄 아이콘이 해당 포탄과 맞지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불필요한 내부 코드가 정리되었습니다.

 

   * 내부 코드 보안을 위해 프로텍트를 걸어두었는데, 가난한 개발자라 데모버전을 사용해서 왼쪽상단에 붉은 박스가 표시되던 점을 수정하여 이제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사족: 외국같이 후원문화가 잘되있다면 한푼두푼이라도 지원을 받아 정식버전을 쓰고도싶은데..(무려 199$;;) 어쩔수가없네요 ㅎㅎ;; 하지만 알고있는 기능이었음에도 미처 해결방법을 생각못한 저에게 힌트를 주신 yhpdoit님께 감사드립니다. 돈 많이 벌면 정식버전 구입할께요 +_+) 

   

 

2013.04.21(v06_fix)

   *  로딩화면에서 멈추던 현상이 해결되었습니다.

      - 이것저것 기능을 넣다보니 저한테 있는 몇몇 스크립트 파일들을 미쳐 생각못하고 포함시키지 않았네요.

      - 제가 사용중인 서버에임도 함께 포함 하였습니다.

      - avatar_input_handler.xml 파일도 함께 포함 되었습니다.

        줌 배율을 수정해서 사용하시던분들은 원하시는 배율로 수정하셔도 무방하나 v05 버전 사항을 꼭 참고하세요.

 

2013.04.21(v06)

   *  남은 포탄 표시 옆의 포탄 아이콘이 간헐적으로 깜빡이던 문제를 '정말' 수정하였습니다.

 

2013.04.21(v05)

   * 1인칭시점(스나이퍼) 모드의 정식 버전이 추가되었습니다.

      - 스크롤키를 움직여 줌 배율을 변경 할 때, 에임의 크기가 변경되는 그래픽 효과가 보여집니다.

        단, 본 그래픽 효과는 기본 줌 배율인 2배 4배 8배 설정에서만 동작합니다.

      - 체력 패널에 체력 백분율 외에 체력 게이지바와 "총체력/현재체력" 수치가 표시됩니다.

        체력 게이지바는 총 10칸으로 한칸당 10%를 의미합니다.

        체력이 20% 이하로 떨어지면 붉은색으로 점멸합니다.

      - 이제 대상이 없을 경우 타겟 거리표시와 타겟 정보패널은 보여지지 않습니다.

         물론, 이전 데이터가 표시되는 현상도 없습니다. 모든 동작이 정상입니다.

      - 남은 포탄이 20% 이하로 떨어지면 붉은색으로 점멸합니다.

 

   * 3인칭시점(아케이드) 모드의 타겟 전차 표시 사라짐 딜레이가 조금더 개선되었습니다.

      - 모든 정보가 표시된 전차정보는 언타겟(unTarget) 된 후 약 2초 후에 사라집니다.

      - 전차 정보가 완전하게 표시되지않은 상태( 애니메이션중인 )에서 언타겟 하였을 경우 패널은 바로 사라집니다.

 

   * 현재 주포에 장전중인 포탄의 종류에 따라서 남은포탄 옆의 아이콘이 변합니다.

      - 1인칭 3인칭 모두 동일하게 적용되었습니다.

 

   * 남은 포탄 표시 옆의 포탄 아이콘이 간헐적으로 깜빡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가 아니라 아직도 좀 더 손봐야겠네요.

 

   * 상대 전차의 재장전 시간 표기 방식을 0.00 으로 소숫점 두자리까지  모두 표기로 변경 하였습니다.

     (기존 2초 '2', 변경 2초 '2.00' )

 

2013.04.21(v04)

   * 포탄 수량 표기를 개선하였습니다.

      - 포탄 수량이 100발이 넘어가는 경우 앞 두자리만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여 뒤 두자리가 출력됩니다.

         ex: 남은 포탄이 134발일때, 34 표시

      - 100발 이상은 포탄표시 숫자옆 도트(작은 네모)로 표시합니다.

        

        네모 한개에 100발 입니다.  두 스크린샷을 보면 왼쪽은 310발, 오른쪽은 320발을 보유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디자인상 100단위 네모 도트는 400발 까지만 표시됩니다. 400, 500, 600 ...모두 네모 4칸

 

2013.04.21(v03)

   * 1인칭시점(스나이퍼) 모드의 프리뷰 버전이 추가되었습니다.

      - 1인칭시점은 아직 완성단계가 아닙니다.( 물론 다른것도 그렇지만;;)

      - 타겟이 없을경우 예전 타겟의 데이터가 출력 될수 있습니다.

      - 여러가지 다른 기능들과 그래픽적인 요소가 더 포함될 예정입니다.

 

   * 3인칭시점(아케이드) 모드의 대상 정보창이 사라지는 딜레이를 조금더 늘렸습니다.

 

   * 스나이퍼 모드시 주변 검은 테두리를 제거하는 모드와 제가 사용중인 데미지 인디케이터를 포함하였습니다.

      - 사용을 원치 않으시는분은 직접 파일을 제거하세요.  경로는 res_mods / 0.8.4 / gui / flash

         스나이퍼모드 테두리제거 :  ScopeShadow.swf

         데미지 인디케이터 : DamageIndicator.swf

 

   * 새로운 모드 설명 스크린샷 등록되었습니다. 본문 중앙 참조.

 

2013.04.19 (v02)

   * 3인칭시점(아케이드) 모드가 약간 개선되었습니다.

      - 가독성이 높은 폰트로 교체. 혹시 폰트가 깨질경우 첨부된 폰트를 설치하세요.

            딱마음에 드는걸 찾으려고 2천개가 조금넘는 폰트들중에 고른건데, 모드에 추가가 잘됬는지 모르겠네요.

            폰트 설치 안하고 잘 나오는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 재장전 동안 나의 총 재장전 소요시간 자리에 실제 소요시간 표시

      - 장전 상태 게이지 오차 개선

      - 체력바 색상을 파란색으로 통일 ( 기존 60%이하일때 노란색, 20%이하일때 빨간색 )

      - 체력낮음 경고 표시 추가

            체력이 20% 이하로 떨어지면 체력바가 있는 박스가 붉은색으로 점멸합니다.

      - 포탄적음 경고 표시 추가 

            최대 소지한계량의 20% 이하로 떨어지면 포탄수가 있는 박스가 푸른색으로 점멸합니다

      - 평균 관통력,공격력 수치 적용 예정 부분 임시 제거

      - 패널 투명도 미세 변경

      - 타겟 전차 패널 사라짐 딜레이 미량 증가

 

   * 인지중인 버그

      - 타겟 전차 패널의 대상 거리 표시기의 위치가 간헐적으로 어긋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 연달아 다른 전차의 정보가 바뀌어 표시될때 타겟 전차 패널이 깜빡이는 현상이 있습니다.

 

   * 제작중인 1인칭시점(스나이퍼) 모드 디자인 초안 공개

 

2013.04.18

   * 테스트 시작 최초 배포.

 

 

DO TO :

- 재장전 코드 개선

- 적전차 전체 장갑수치 표시 / 취약부 하이라이트

- 체력 20% 미만일때 경고

- 포탄 수량 10% 미만일때 경고

- 채팅창에 내 전차를 타겟하고 내린 전술명령시 ( deegie! 뒤로 물러나라! ) 화면 중앙 경고 팝업

- 주시지역 명령이 내 구역일때 중앙 경고 팝업

- 포탄 종류별 타입에 맞는 아이콘 재정전 상태 게이지

- 포탄 관통력/공격력 표시

- 전투 종료 5분/3분/1분전 중앙 경고팝업

- 세분화된 피격로그 통합 (발포한 탱크 표시, 도탄시킨 횟수 표시 등..)

- 이 모드를 받은 사람이 나를 조준했을때 에임이 소스라치게 사라지게 하기!

- 기타 등등등등...

 

 

본 모드에는 MeltyMapsMathMod 와 ShtysMinimalisticSights의 script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script 의 저작권은 각 모드 제작자에게 있음을 밝힙니다.

 

Lv61 Lovely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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