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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 동적카메라를 적용시켰을때 생기는 반동을 없애고 싶을때...

Calliofe
댓글: 9 개
조회: 5647
추천: 10
2013-07-09 23:20:48
노스크롤 모드와 스나이핑 모드 배율 유지모드를 동시에 적용시키고 싶어서 뒤적뒤적거리다가 동시에 적용시키는것 까지는 성공했는데 바위같은것에 충돌할때마다 화면이 미친듯이 흔들려서 해결법을 뒤지다 찾아냈습니다...

다만 저도 확실히 원리를 알아낸 것이 아니여서 res_mod 안의 gui 폴더 내부에 avatar_input_handle.xml 파일이 있으신 분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메모장으로 avatar_input_handler.xml을 열면 제일 처음에 dynamic camera common으로 된 내용이 쫙 있습니다.
거기에서 <caliberImpulses> 밑으로
<range>0 1.5</range>같은 것이 쭉 늘어져 있을 텐데요, 그부분을 모두 <range>0 0.0</range>로 바꿔줍니다.
그냥 진동을 다 0으로 바꾸시는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massSensitivity>밑으로도 쫙 <range>0 0.0</range>로 바꿔줍니다.

그러면 이제 세가지 항목이 남았을 텐데요,
<collisionSpeedToImpulseRatio>0.1</collisionSpeedToImpulseRatio> <minCollisionSpeed>5.5</minCollisionSpeed>
 <zeroDamageHitSensitivity>0.60</zeroDamageHitSensitivity>
아마 위와 같이 돼있을껍니다.

저 숫자들도 몽땅 0.0 으로 바꿔 주세요. (0으로 해도 되는지 0.0으로 해야만 되는지 확인은 안해봤습니다.)

그 다음 저장해주시면 됩니다. 게임을 실행하시면 아마 충돌시, 발포시 반동이 몽땅 사라져있을겁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정작 저는 이 효과를 못보네요 ㅠㅠ 혹시 노스크롤모드와 스나이핑 배율 유지를 동시에 적용 성공하시 분이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ㅠㅠ 동적 카메라를 희생하면 둘 다 적용할 수 있긴 한데 동적카메라가 너무 아까워서 못하겠네요..

Lv44 Calliof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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