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l version="1.0" encoding="utf-8"?>
<damagePanel>
<!--전체 패널의 위치를 조정-->
<location x="0" y="275"/> <!--카운트 다운이 좌표는 화면의 왼쪽 하단 모서리에서 이동합니다.-->
<!--배경 설정-->
<bgStyle alpha="100"/> <!--0 ~ 100, ex) 100 - 불투명-->
<!--탱크 디스플레이 설정-->
<tankStyle alpha="100"> <!--0 ~ 100, ex) 100 - 불투명-->
<gun alpha="100"/> <!--gun 투명도-->
<turret alpha="100"/> <!--turret 투명도-->
<hull alpha="100"/> <!--hull 투명도-->
<gunConstraints alpha="100" color="0x999999" ccolor="0xFF0000"/> <!-- color - 색, ccolor 경계선 색-->
</tankStyle>
<moduleStyle alpha="50"/> <!--0 ~ 100, ex) 100 - 불투명-->
<crewStyle alpha="75"/> <!--0 ~ 100, ex) 100 - 불투명-->
<!--HP 구성-->
<hpStyle visible="true"> <!--보기 True, 안봄 False-->
<location x="65" y="40" center="false"/> <!--항목 좌표, center = false 좌표 패널의 왼쪽 상단 모서리 기준, true x좌표의 중심에서 측정-->
<text font="Cuprum" size="16" color="0xFFFFFF" alpha="100" align="center" bold="false"/> <!--font - 사용할 컴퓨터에 설치된 글꼴명 ($FieldFont 인쇄 클라이언트). size - 글 크기. color - 글 색 HEX. align - 텍스트 정렬 (left, right, center).-->
<filter size="3" angle="0" distance="0" color="0x000000" alpha="100" strength="200"/> <!--텍스트 그림자. size - 그림자 크기. angle - 그림자 각도. distance - 그림자 오프셋 거리. color - 그림자 색. alpha - 그림자 투명도. strength - 그림자 적용 정도-->
<format>{{hp}} / {{hp-max}}</format> <!--HP출력되는 방식(TN 메크로 방식) {{hp}} - 현재 HP {{hp-max}} - 최대 HP {{hp-ratio}} - HP 비율 {{dmg}} - 총 피해 대미지 {{dmg-ratio}} - 총 피해 비율-->
</hpStyle>
<!--HP 설정 스트립-->
<hpBarStyle>
<color start="0xFD0100" middle="0xFF6700" end="0xFFFFFF"/> <!--초기 중간 끝 색상 start - 0->중간 , middle - 50% -> 끝 end - 나머지. middle 제거 하면 색상(50% cp) 자동-->
</hpBarStyle>
<!--피해 로그 설정-->
<logStyle visible="true">
<location x="265" y="25" center="false"/>
<text font="Cuprum" size="17" color="0xFFFFFF" fcolor="0xFF0000" alpha="100" align="left" bold="false" leading="5"/>
<filter size="3" angle="0" distance="0" color="0x000000" alpha="100" strength="200"/>
<format>{{count}}: -{{dmg-one}}</format> <!--TN매크로로 형성 되며 게임에서 보여주는 방식을 설정 {{count}} - 피해 입은 일련번호. {{dmg-one}} - 1회 피해량. {{dmg-ratio-one}} - 1회 피해로 인한 손상 비율 {{time-rel}} - 피해받은 시각(전투시간 15:00)기준 {{time-abs}} - 피해받은 시각-->
<direction>down</direction> <!--로그 방향, up - 위로~, down - 아래로~-->
</logStyle>
<!--최근 피해 보고 설정-->
<hitStyle visible="true">
<location x="0" y="-50" center="true"/>
<text font="Cuprum" size="40" color="0xFF0000" alpha="100" align="center" bold="false"/>
<filter size="3" angle="0" distance="0" color="0x000000" alpha="100" strength="200"/>
<format>-{{dmg-one}}</format> <!--마지막으로 받은 피해 보고 양식 {{count}} - 피해량이 1이상의 공격 받은 횟수 {{dmg-one}} - 1회 피해량 {{dmg-ratio-one}} - 1회 피해로 인한 손상 비율-->
<delay>5</delay> <!--메세지 보여주는 시간(초)-->
</hitStyle>
<!--화재 보고 설정-->
<fireStyle message="true"> <!--화재보고 사용 유무-->
<location x="0" y="-100" center="true"/>
<text font="$FieldFont" size="50" color="0xFF0000" alpha="100" align="center" bold="false"/>
<filter size="3" angle="0" distance="0" color="0x000000" alpha="100" strength="200"/>
<format>불이야!!</format> <!--탱크가 잘 구워지고 있을 때의 감정을 기입하세요-->
</fireStyle>
<!--화재 아이콘 설정-->
<iconStyle animation="true"> <!--animation - 정적 동적 사용 유무-->
<location x="128" y="59" center="false"/> <!--정적 화재 아이콘-->
<common size="1" color="0xFF0000"/> <!--정적 아이콘과 함께 무언인가 출력한다는데.. 이부분이.. 말이꼬여있어.ㅠㅠ -->
<filter size="3" angle="0" distance="0" color="0xFF0000" alpha="0" strength="200"/>
</iconStyle>
<!--속도 설정-->
<speedStyle visible="true">
<location x="113" y="197" center="false"/>
<text font="Cuprum" size="16" color="0xFFFFFF" alpha="100" align="center" bold="false"/>
<filter size="3" angle="0" distance="0" color="0x000000" alpha="100" strength="200"/>
</speedStyle>
<!--속도 단위 설정-->
<unitStyle visible="true">
<location x="113" y="185" center="false"/>
<text font="Cuprum" size="11" color="0xFFFFFF" alpha="100" align="center" bold="false"/>
<filter size="3" angle="0" distance="0" color="0x000000" alpha="100" strength="200"/>
<format>km/h</format> <!--속도의 단위 텍스트 입니다 수정하지 않는 것을 추천 합니다.-->
</unitStyle>
<!--복구 타이머 설정-->
<repairStyle visible="true">
<location x="0" y="10"/>
<text font="Cuprum" size="20" color="0xFFFFFF" alpha="100" align="center" bold="false"/>
<filter size="3" angle="0" distance="0" color="0x000000" alpha="100" strength="200"/>
<format>1</format> <!--시간 출력 형식 100- 100분의 1초, 10 - 10분의 일초, 1 - 1초단위 -->
</repairStyle>
<!--포탄 패널 설정-->
<consumablesPanel>
<location x="0" y="58"/> <!--Отсчет координат идет от низа по y и центра по х экрана.-->
</consumablesPanel>
<!--피해 입은 모듈 & 승무원 패널 보고 설정-->
<vehicleMessagesPanel>
<location x="-250" y="68"/> <!--카운트 다운 좌표 설정-->
</vehicleMessagesPanel>
<!--채팅 설정-->
<battleMessenger>
<location x="0" y="675"/>
</battleMessenger>
</damagePan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