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두 오래전에 나온 모드라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확실하지는 않지만
멜티맵에 포함된게 원조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예전부터 이 대미지 인디케이터가 어떤 사람에겐 15초까지 표시되고
어떤사람에겐 3초만 표시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는 이 모드에 포함되는 pyc 화일이 달라서 입니다.
만약 멜티맵모드를 쓰시는 분들중에 15초가 안되시는 분들은
여러버전의 화일이 섞여서(특히 pyc화일, aim.pyc화일로 추정) 안되는 것이니까
기존 멜티맵모드를 지우시고 시나마후유님이 올리신 순정 멜티맵모드를 쓰시면 해결이 됩니다.
링크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211&l=4968
멜티맵 모드를 쓰지않는데 15초 피격 표시기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 자료를 쓰시면 됩니다.
이건 그 부분을 DamageIndicator.pyc 가 담당하는걸로 보여집니다.
바닐라 상태에서 이것만 깔아서 15초 표시되는것을 확인했습니다.
※참고 : CameraNode.pyc 화일과 __init__.pyc 화일 의 중복에 대해서...
보통 파이썬으로 컴파일된 pyc화일이 포함된 모드들 중에
CameraNode.pyc 화일과 __init__.pyc 화일을 포함된 모드들이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모드를 쓰다보면 위의 두 화일이 중복되는 상황이 발생해서
덮어써야할지 말아야될지 난감할때가 있습니다.
좀 알아보니 월탱 유럽서버 포럼의 한 유저가
res_mods/게임버전/scripts/clint/CameraNode.pyc 와
res_mods/게임버전/scripts/clint/mods/__init__.pyc 의 두 화일은
어떤 모드에 있는것이건 다 같은 화일이야 그냥 써, 이 엉아를 믿어
라고 하더군요.
좀 더 전문적으로 말하는걸 들어보니
CameraNode.pyc 가 게임을 지정하고
__init__.pyc 가 같은 폴더안에 있는 파이썬 스크립트로 된 모드를 읽어오는 로더 역활을 한다고 합니다.
즉 0.9.1 버전에 맞는 화일이기만하면 어떤걸 쓰던 상관 없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그러니 위에 언급된 폴더에 존재하는 두 화일들은 덮어써도되고 안덮어써도 됩니다.
이 두화일이 위에 언급된 폴더가 아닌 다른 폴더에 다른 용량으로 존재하는 모드들도 꽤 있습니다.
그것들이 겹치는 경우는 저도 장담못합니다.
하지만 위의 위치에 존재하는 것 외에 이 화일들이 겹치는건 본적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