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축파일 내 설명서를 꼭 읽어봐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시나마후유입니다.
이제 Fov값, 해상도와 관계 없이 정상적으로 줌 배율이 출력됩니다.
이제 서버에임 사용자용 설치파일을 따로 설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체크하지 않아도 다이아몬드 모양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SafeShot모드를 기본 옵션으로 추가했습니다.
아군에게 사격을 시도하면 발포가 되지 않습니다.
H키로 ON.OFF 가능합니다.
이제부터 1/2 사이즈의 조준원을 기본으로 사용합니다.
1/1사이즈 조준원을 사용하실 분은 아래쪽 [설정] 파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BigMapKey를 사용할경우 커진 미니맵의 아이콘들이 떨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다시 켜고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MeltyMap의 BigMap 기능 대신 XVM의 BigMap기능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0.9.0때 올라왔던 Green MeltyMap MathMod도 작동하게 해서 올립니다. 쓰실분은 쓰세요~ ㅋㅋ
압축파일 안에 있는 0.9.2 폴더를 World_of_Tanks_KR/res_mods폴더 안에 넣으시면 됩니다.
[설정]
[배율 설정]
배율 설정을 변경하실 분은 0.9.2/gui/ZoomX.xml 파일의
"zooms" 항목을 원하시는 배율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최소 배율은 0.8, 최고 배율 30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10개의 단계까지만 설정 가능합니다.
기본: 2 4 8 16 20 24 30
[NoScroll 설정]
스크롤로 저격 모드에 들어가는게 싫으신 분은 0.9.2/gui/NoScroll.xml 파일의
"NoScroll" 항목을 true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기본 false)
[줌 배율 초기화 설정]
저격 모드를 나왔을때 이전 줌 배율로 돌아가지 않고
설정한 줌배율로 바로 들어가고 싶으신 0.9.2/gui/NoScroll.xml 파일의
"defZoom"항목을 true로 변경하신 뒤 (기본 false),
"defZoomVal" 항목에 초기화할 배율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기본 2.0)
[1/1 사이즈 조준경]
0.9.2/gui/scaleform/crosshair_sniper_Orig.swf 파일의 이름을
crosshair_sniper.swf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버드아이 뷰 설정]
0.9.2/gui 폴더안에 avatar_input_handler.xml 파일의 arcadeMode, strategicMode 항목의
distRange 부분의 숫자를 바꿔주시면 됩니다. (기본 2 30 으로 설정되어있습니다)
원레 기본 값은 아케이드 모드에서는 2 25 , 자주포 모드에서는 40 100 입니다.
숫자가 작을 수록 가깝게 보이고, 클수록 멀게 보이며, 스페이스로 구분하여 앞부분은 최솟값,
뒷부분은 최댓값입니다.
보통 버드아이뷰 라고 불리는 모드는 아케이드 2 250 자주포 4 500 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원하시는 값으로 설정하시거나, 또는
0.9.2/gui 폴더안에 avatar_input_handler_birdeyeview.xml의 이름을
avatar_input_handler.xml로 변경하신 뒤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예 기본 설정으로 사용하시고 싶으신 분들은avatar_input_handler_092_orig.xml의 이름을
avatar_input_handler.xml로 변경하신 뒤 사용하시면 됩니다.
[동적 카메라 설정]
동적 카메라 움직임 끄기 기능과 버드아이뷰 모드를 함께 사용하시려면
avatar_input_handler_nodinamic.xml의 이름을
avatar_input_handler.xml로 변경하신 뒤 사용하시면 됩니다.
[BigMapKey 설정]
gui/scaleform/MeltyMapProtractorSetting.xml 파일의 bigMapKey 항목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666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Ctrl키는 17, CapsLock은 20입니다. 666을 입력하면 bigMap 기능이 꺼집니다.
[포각 설정]
gui/scaleform/MeltyMapProtractorSetting.xml 파일의 enableRuler 항목을 조정하시면 됩니다.
enableRulerWhenTD 는 구축전차일때 포각표시기를 출력할것인지 이고
enableRulerWhenSPG는 자주포일때 포각표시기 표시 여부입니다.
[포각 위치 설정]
gui/scaleform/MeltyMapProtractorSetting.xml 파일의 offsetX, offsetY 항목을 조정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370, 15로 설정되어있으며, 숫자가 클수록 X는 우측으로, Y는 아래로 내려갑니다.
[SafeShot 모드]
0.9.2/scripts/client/mods/SafeShot.xml 파일의
deadShotTime 항목이 죽은 차량에게 사격 안되게 하는 시간이고 disableKey가 On/Off 하는 키입니다.
Longshot 항목은 지정된 시간보다 짧게 재장전이 완료되는 차량의 경우 지정 시간 후에만 발사가 가능하게 설정합니다.
돌격소총의 1점사 기능 같은 느낌입니다. 기본적으로 false로 설정되었습니다.
disableKey는 H 키로, 팀킬 방지모드는 true, 죽은차량에게 사격 안되게 하는 모드는 0.5초 내의 죽은 적에게만
발포가 안되게 되어있고, longshot 모드는 false로 기본 설정되어있습니다.
toggleMessage는 팀킬 방지모드가 작동할때 사선에서 나와달라고 메시지를 출력하는 기능입니다.
기본 설정은 false 입니다.
toggledDisableKey는 on/off 키를 사용할 것인지 여부입니다. 기본 설정은 true 입니다.
문의 SinaMafuyu@SinaMafuyu.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