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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준원] [0.9.3] 시나마후유의 MeltyMap MathMod 0.9.3.2

아이콘 시나마후유
댓글: 33 개
조회: 5534
추천: 39
2014-10-02 21:39:08


[시나마후유의 MeltyMapMathMod 0.9.3]

※압축파일 내 설명서를 꼭 읽어봐 주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첨부파일 (더 작은 크기의 파일)이 기존 MeltyMap MathMod입니다.
※두번째 첨부파일 (더 큰 크기의 파일)이 Green MeltyMap MathMod입니다.

------0.9.3.2 Fix------

 SafeShot 버그수정

--------------------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여러분 아연하세연!


.. 백아연님이 생각나서 한번 해봤습니다.




잊어주세요.


언제나 니코니코.. 하진 않고 여튼 맨날 모드 안만든다고 하는 시나       마후유 입니다.

왠지 다들 시나마 후유라고 절 부르시는데 시나 마후유거든요!





뭐 이젠 후유라고 부르는게 뭔가 더 익숙한거같은...



하아





몰라 님들 마음데로 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님들 이제 댓글 안달아주면 진짜로 안 만들거임! 흥.


아.


ㄱ..그렇다고 댓글달면 만든다는건 아니지만..



..아마









그래서 안녕하세요 시나마후유입니다.

자 다들 따라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시나님~"

라니 요즘 트위터에서 하는 소리를 한번 해봤습니다.


뭔가 프린님이 새로 올리셔서 왠지 내 구버전이 안될거같아!! 하지만 자존심이 있지 내 모드를 써야겟서!!!!


하면서 해보니까





어? 잘만되네



어???


네 그렇습니다 잘됩니다. 파일은 0.9.2... 그대로는 아니구요 최신의 파일들로 갈았습니다


구버전도 잘 돼요!


전차 정보 추가된것도 들어있어요 흐흐


아래는 이전버전이랑 동일한 사항-


SafeShot모드를 기본 옵션으로 추가했습니다.

적이 죽었을때 해당 전차에 0.5초내에 발포를 시도시에 발포가 되지 않도록 했으며,

아군에게 사격을 시도하면 발포가 되지 않습니다.

H키로 ON.OFF 가능합니다.

기존에 포함되어있던 1/1 사이즈 조준원은 장전시 에임의 색상이 바뀌지 않는 버그가 발견되어 (이제 와서)

이제부터 1/2 사이즈의 조준원을 기본으로 사용합니다.

1/1사이즈 조준원을 사용하실 분은 아래쪽 [설정] 파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BigMapKey를 사용할경우 커진 미니맵의 아이콘들이 떨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기본 설정은 사용하지 않도록 되어있지만 아이콘들이 떨리는게 상관 없으신분들은

다시 켜고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MeltyMap의 BigMap 기능 대신 XVM의 BigMap기능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지난번처럼 0.9.0때 올라왔던 Green MeltyMap MathMod도 작동하게 해서 올립니다. 쓰실분은 쓰세요~ ㅋㅋ

※첫번째 첨부파일 (더 작은 크기의 파일)이 기존 MeltyMap MathMod입니다.
※두번째 첨부파일 (더 큰 크기의 파일)이 Green MeltyMap MathMod입니다.



[설치법]

압축파일 안에 있는 0.9.3 폴더를 World_of_Tanks_KR/res_mods폴더 안에 넣으시면 됩니다.



[설정]


[배율 설정]

배율 설정을 변경하실 분은 0.9.3/gui/ZoomX.xml 파일의

"zooms" 항목을 원하시는 배율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최소 배율은 0.8, 최고 배율 30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10개의 단계까지만 설정 가능합니다.

기본: 2 4 8 16 20 24 30



[NoScroll 설정]

스크롤로 저격 모드에 들어가는게 싫으신 분은 0.9.3/gui/NoScroll.xml 파일의

"NoScroll" 항목을 true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기본 false)



[줌 배율 초기화 설정]

저격 모드를 나왔을때 이전 줌 배율로 돌아가지 않고 

설정한 줌배율로 바로 들어가고 싶으신 0.9.3/gui/NoScroll.xml 파일의

"defZoom"항목을 true로 변경하신 뒤 (기본 false),

"defZoomVal" 항목에 초기화할 배율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기본 2.0)


[1/1 사이즈 조준경]

0.9.3/gui/scaleform/crosshair_sniper_Orig.swf 파일의 이름을

crosshair_sniper.swf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버드아이 뷰 설정]

0.9.3/gui 폴더안에 avatar_input_handler.xml 파일의  arcadeMode, strategicMode 항목의  

distRange 부분의 숫자를 바꿔주시면 됩니다. (기본 2 30 으로 설정되어있습니다)

원레 기본 값은 아케이드 모드에서는 2 25 , 자주포 모드에서는 40 100 입니다.

숫자가 작을 수록 가깝게 보이고, 클수록 멀게 보이며, 스페이스로 구분하여 앞부분은 최솟값, 

뒷부분은 최댓값입니다.

보통 버드아이뷰 라고 불리는 모드는 아케이드 2 250 자주포 4 500 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원하시는 값으로 설정하시거나, 또는 

0.9.3/gui 폴더안에 avatar_input_handler_birdeyeview.xml의 이름을 

avatar_input_handler.xml로 변경하신 뒤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예 기본 설정으로 사용하시고 싶으신 분들은avatar_input_handler_092_orig.xml의 이름을

avatar_input_handler.xml로 변경하신 뒤 사용하시면 됩니다.


[동적 카메라 설정]

동적 카메라 움직임 끄기 기능과 버드아이뷰 모드를 함께 사용하시려면 

avatar_input_handler_nodinamic.xml의 이름을 

avatar_input_handler.xml로 변경하신 뒤 사용하시면 됩니다.


[BigMapKey 설정]

gui/scaleform/MeltyMapProtractorSetting.xml 파일의 bigMapKey 항목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666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Ctrl키는 17, CapsLock은 20입니다. 666을 입력하면 bigMap 기능이 꺼집니다.




[포각 설정]

gui/scaleform/MeltyMapProtractorSetting.xml 파일의 enableRuler 항목을 조정하시면 됩니다.

enableRulerWhenTD 는 구축전차일때 포각표시기를 출력할것인지 이고

enableRulerWhenSPG는 자주포일때 포각표시기 표시 여부입니다.


[포각 위치 설정]


gui/scaleform/MeltyMapProtractorSetting.xml 파일의 offsetX, offsetY 항목을 조정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370, 15로 설정되어있으며, 숫자가 클수록 X는 우측으로, Y는 아래로 내려갑니다.


[SafeShot 모드]

0.9.3/scripts/client/mods/SafeShot.xml 파일의

deadShotTime 항목이 죽은 차량에게 사격 안되게 하는 시간이고 disableKey가 On/Off 하는 키입니다.

Longshot 항목은 지정된 시간보다 짧게 재장전이 완료되는 차량의 경우 지정 시간 후에만 발사가 가능하게 설정합니다.

돌격소총의 1점사 기능 같은 느낌입니다. 기본적으로 false로 설정되었습니다.

disableKey는 H 키로, 팀킬 방지모드는 true, 죽은차량에게 사격 안되게 하는 모드는 0.5초 내의 죽은 적에게만

발포가 안되게 되어있고, longshot 모드는 false로 기본 설정되어있습니다.

toggleMessage는 팀킬 방지모드가 작동할때 사선에서 나와달라고 메시지를 출력하는 기능입니다.

기본 설정은 false 입니다.

toggledDisableKey는 on/off 키를 사용할 것인지 여부입니다. 기본 설정은 true 입니다.


문의 SinaMafuyu@SinaMafuyu.net

Lv54 시나마후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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