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격력 부문
순정상태에서의 스펙을 보자
- 포는 105mm로 T32와 "거의" 같은 포를 사용한다
- 관통력 198 / 260 / 53
- 데미지 320 / 320 / 420
- 분당 공격력 1,982
- 장전시간 9.68초
- 조준시간 1.82초
- 포 분산도 0.35
- 기동중 0.19
- 차체 회전 중 0.19
- 포탑 회전 중 0.10
- 포 발사 후 3.84
- 손상 1.92
- 부각 = 모든 방향에서 6도
- 앙각 = 모든 방향에서 15도
- 주목할 점 : T32의 골탄관통력은 245, 분산도는 0.39 / 분당 공격력도 근소하게나마 앞선다
- 장전시간 8.26초
- 조준시간 1.74초
- 포 분산도 0.33
- 기동중 0.15
- 차체 회전 중 0.15
- 포탑 회전 중 0.08
- 포 발사 후 3.04
- 손상 1.52
- 주목할 점 : 8티어 헤비 DPM 중 상위권
2.방어력 부문
- 장갑 두께
(후면은 76~101mm 정도다)
단위는 당연히 mm다
역티하면 해치따여서 고통스러워할것만 같은 비주얼이다
- 그러면 평지에서 "거의 완벽한" 티타임을 잡고 너를 바라보는 크라이슬러의 "실"방호력을 보자
정보) 해치는 함정이다
왜 그런가 하면...
말도 안되는 각도로 꺾여져있기때문이다...
- 측면은 101mm로 측면장갑 패치 전의 9티어 독일중전차인 VK 45.02 B를 생각하면 편하다
각을 조금만 더 줘도 아차싶으면 관통될거임
- 하지만 차체는 패치 전의 VK 45.02 B 가 아니기 때문에
- 포탑보다는 주로 차체를 바라보면서 내 포탄의 입사각을 생각하면서 상대하면 될 듯하다
3.기동력 및 기타부문
(순정상태)
- 최대 전진속도 35 km/h
- 최대 후진속도 14 km/h
- 차체 회전속도 33 도/sec
- 포탑 회전속도 25 도/sec
4.그럼 돈은 잘 버나?
※주의 : 작성자는 크라이슬러 타본 적이 없음
- 크라이슬러
- 관통력 : 198
- 알파뎀 : 320
- 탄 가격 : 1,000 크레딧
- T34
- 관통력 : 248
- 알파뎀 : 400
- 탄 가격 : 1,060 크레딧
- Obj.252 (디펜더)
- 관통력 : 225
- 알파뎀 : 440
- 탄 가격 : 1,025 크레딧
- T26E5 (점보셔먼)
- 관통력 : 230
- 알파뎀 : 240
- 탄 가격 : 255 크레딧
탄 가격 대비 데미지 효율도 나쁘고, T32를 타본 사람은 알겠지만, 이 198관통은 많은 애로사항을 불러들임
골탄을 강요한다는 것 (골탄 가격 4,800크레딧)
특히 요즘같이 독돼지, 디펜더, 점보셔먼같은게 설치고 있는데 198mm의 관통으로는 어림도 없음
하지만 수리비가 어케 나올지 모르므로 의외로 잘 벌수도있음
5. 작성자의 말
후방 포탑 전차인데 포탑이 제일 단단
차체도 정면 한정 준수 (8티어이상 구축에게는 힘들어보임)
근거리에서 기동, 선회를 이용한 궤도낚시, 약점낚시로 튕기는 탱크인듯
T32를 많이타본 사람으로서 차라리 딴 골탱을 살 듯
- 상대할 때 해치는 쏘지말자
(추중비, 차체회전속도, 포탑회전속도가 말이 안되기 때문에 해치 중앙에 맞추기 오지게 힘들것임)
예전의 골탱들은 정규탱보다 나사는 빠졌지만 크레딧 버는 용도로 타는 탱이었는데
복귀하고 나서보니 골탱이 정규탱을 압살하고 다니네
워게이를 좋아했던 이유가 Pay to Win이 아닌점이 가장 맘에 들었는데
이젠 그저 그런 게임회사가 되어버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