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금요일은 또 어떤 골탱을 팔까 하는 궁금함을 날려버릴 전차입니다.
최초의 9티어 골탱인 STRV K가 이번주 상품입니다.
가격은 69,830 / 115,920 / 148,900 원 입니다.
...그냥 워게이에 욕 한번 해주고 모른 척 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사바톤 밴드 승무원이 끌리신다 해도...7만원이 무슨 개 이름도 아니고..
특징
- (그럭저럭) 헐다운 전투에 용이한 포탑과 주포
: 영국 9티어 전차인 센츄리온 7/1과 같은 포탑이 올려져 있어 나쁘진 않은 수준의 조준성능과 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갑도 나름 나쁘진 않아서 동티어 은탄은 대체로 튕겨내며, 서방제답게 부각도 -10도로 우수합니다.
- 멋진 3D스킨과 전용 등장 이펙트
: 취향의 영역이긴 하겠으나, 전용 3D스타일이 제법 멋진 편입니다. 무엇보다 전투 카운트다운 중에 황금색 오오라가 넘실대는 전용 이펙트는 왠지모를 자신감까지 심어줍니다. 물론 그저 그 뿐입니다만;
- 부실한 차체
: 차체 정면 장갑이 90미리입니다. 차체는 그나마 각도가 괜찮아서 고지대에 위치할 경우 절대도탄각이 잘 뜨는 편이지만, 그게 아니라면 거의 확실하게 관통당합니다.
- 동티어 이상에게는 위험한 포탑
: 위의 장점? 과 약간 상충되는 내용이겠으나, 일단 분명 센츄리온과 같은 포탑이지만, 관통력과 명중성능 등 전체적인 성능이 조금씩 떨어집니다. 거기에 포방패 수직부는 동티어 은탄에도 위험하며, 나머지 부분도 성작탄에 맞으면 자주 뚫리는 등의 문제가 있습니다.
# 사실상 헐다운 말고 할 수 있는 게 거의 없음에도, 그것조차 수월히 해내기 힘든 스펙을 가진 전차로, 특히나 여러 명품전차가 포진해 있는 9티어 중전차들 사이에 있다보니 그 부족함이 더욱 눈에 띄는 전차입니다.
사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