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월드오브탱크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자유 게시판
실시간 소식
팁과 노하우
질문과 답변
중형전차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잡담
추천
정보
기타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3추글
인증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잡담
T-62A 출고하신 형들 T-54는 어떻게 하셨음?
피똥한번
Lv.14
조회 4175
05-26
13
댓글
잡담
시가지에서 중형전차 운용법
휴면회원tq
Lv.31
조회 2194
추천 3
05-25
3
댓글
잡담
m4승무원 스킬 뭐해야돼나여?
밀덕
Lv.1
조회 1751
05-25
2
댓글
잡담
기동형 중형일때 시가지 중전 잡는방법 알려주세요
어딜가나
Lv.11
조회 1743
05-24
6
댓글
잡담
3001P 입니다....
팡팡찌르
Lv.70
조회 602
05-24
1
댓글
잡담
[영상추가]5탑, M4 셔먼 풀훈장, 12킬
사진
하늘태경
Lv.12
조회 1390
05-24
4
댓글
잡담
Vk3001P 이녀석 왜 포탄을
팡팡찌르
Lv.70
조회 980
05-23
3
댓글
잡담
소련 미듐라인 이렇게 운용하세요
휴면회원tq
Lv.30
조회 3917
추천 7
05-23
18
댓글
잡담
중형 타려는데 괜춘한거 추천좀
Gompig
Lv.5
조회 3401
05-19
11
댓글
잡담
뗴유기 늅늅이
hekikan
Lv.3
조회 896
05-19
1
댓글
잡담
중형 노하우 좀 알려주세요
첩사
Lv.3
조회 1263
05-19
10
댓글
잡담
4호M 따고왔습니다
사진
WDFaith
Lv.60
조회 728
05-18
0
댓글
잡담
이지에잇 업글순서, 이큅, 스킬 어떻게 가나요?
Jailbreak
Lv.27
조회 1937
05-17
4
댓글
잡담
WZ-121 하구 T 54 미듐 둘이 단순 비교~~~
베비장
Lv.5
조회 2702
05-16
10
댓글
잡담
흔한 경전차를 몰았던 유저의 스팟데미지
사진
화이트샌드
Lv.70
조회 1933
05-15
2
댓글
잡담
바샷과 패튼 어느트리를 타야하징 ㅠ
hekikan
Lv.3
조회 2735
05-15
8
댓글
잡담
셔먼에서 점보셔먼으로
론태양
Lv.4
조회 1620
05-13
7
댓글
잡담
떼62 3스킬 다시 찍을건데 스킬 추천좀ㅇㅇ
달리자영
Lv.60
조회 2822
05-13
16
댓글
잡담
레오파르트 프로토에 대한 현재 소감
화이트샌드
Lv.70
조회 2290
05-13
5
댓글
잡담
250여판 타본 레오파드1에대한 결론
Cpt프라이스
Lv.5
조회 4257
추천 7
05-13
13
댓글
잡담
진짜 독일 트리하다 다른나라 트리 못하겠다;;
뭘봐임마1
Lv.6
조회 2780
05-12
6
댓글
잡담
죽기? 살기?
물반고기반
Lv.22
조회 456
추천 1
05-12
2
댓글
잡담
어느나라 중형을 파야할까요...
임프라토
Lv.2
조회 3125
05-12
13
댓글
잡담
티69 업글 질문이요
kido87
Lv.21
조회 1330
05-12
5
댓글
잡담
레오파르트 프로토타입 타신분들 질문 점 드리겠습니다.
화이트샌드
Lv.70
조회 1294
05-12
4
댓글
잡담
이지에잇 스톡.. 8탑방 5배별때기 대박 났네여...
사진
와따마지기네
Lv.1
조회 1385
05-09
4
댓글
잡담
Aㅏ.... 패튼,4202,레오파드1
hekikan
Lv.3
조회 2364
05-09
9
댓글
잡담
레오출시덕분에 중대한고민이ㅠ
KennyFiend
Lv.50
조회 1101
05-09
3
댓글
잡담
소련,영국 미듐 9티어 뚫었네요
털털털
Lv.10
조회 1633
05-07
1
댓글
잡담
4567 티어 명품 중형
쌍칼이람미다
Lv.11
조회 2829
05-06
13
댓글
잡담
[영상]티모같은 4호기 맘에 드네요!
토요히라구
Lv.9
조회 860
05-05
1
댓글
잡담
[4호기]아직까진 순조롭습니다.......
사진
토요히라구
Lv.9
조회 771
05-05
0
댓글
잡담
고수는 많고 많네요...
KennyFiend
Lv.50
조회 1431
05-05
5
댓글
잡담
셔먼 스킬
미샤
Lv.3
조회 1531
05-05
2
댓글
잡담
[전차에이스]저도 제초좀 해보려합니다.
사진
토요히라구
Lv.8
조회 1196
05-05
2
댓글
잡담
중형을 키워보려 합니다!
로베르따
Lv.25
조회 1390
05-04
7
댓글
잡담
으아...떼이팔 미치겠네요.
문돌스
Lv.17
조회 1684
05-03
13
댓글
잡담
내가 슈퍼싱을 왜샀을꼬..ㅠㅠ
사열짱짱맨
Lv.3
조회 3416
05-03
13
댓글
잡담
이정도면 잘한건가요??
사진
미샤
Lv.3
조회 793
05-02
3
댓글
잡담
9티어중형!
Appleade
Lv.4
조회 2059
05-01
7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이전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전
21
22
23
24
25
다음
최근 HOT한 콘텐츠
월탱
게임
IT
유머
연예
1
[골탱] 냥벽한 화력: Char Mle. 75,Somua SM,CS-52 LIS
2
[골탱] 모든 것을 한 번에: 값진 보상과 특별한 신규 전차!(영상추가)
3
[골탱] 클립식 전차 대축제: 원하는 전차 선택!
4
[배패] 배틀 패스 재장전: Duke Nukem
5
[골탱] 쇄도하는 화력: Škoda T 56, XM66F, Altproto AMX
6
보너스코드 공유
7
[골탱]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돌아온 T-832!
1
'데더다 - 인 더 정글' 출시 기념, 댓글만 달면 스팀 코드 증정!
2
신규 남요즈 클래스는 차원술사! 6월 20일 로아온 썸머 정리
3
서서히 다가오는 여름 업데이트, 주목할 게임은?
4
KeSPA 공정위, 박재혁에 사회봉사 40시간 및 징계부가금 2,000만 원 부과
5
카운터사이드 8월 26일 서비스 종료, "리부트 프로젝트로 돌아올 것"
6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중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TOP 10 진입
7
아레나넷 "길드워3, 구독료도 페이투윈도 없다"
8
9주년 리니지M의 신의 한 수, BM 장비 아데나 판매 예고
9
다시 걸리는 시동, 넥슨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 예고
10
신규 사냥터부터 성장 요소까지 '마비노기 모바일 시즌2'
1
212g의 초경량 무선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325'
2
화제의 T1 그래픽카드, 7월부터 일반 판매 예정
3
슬림 노트북도 게이밍 PC 성능 낸다. 엔비디아 'RTX Spark' 공개
4
5800X3D 귀환, 7700X3D 출시! AMD의 컴퓨텍스 2026 하이라이트
5
닌텐도 64 특유의 '클리어 블루' 살린 게임패드 및 키보드 출시
6
"형 왜 이렇게 바빠?" 엔비디아 젠슨 황 CEO의 3박 4일 방한 기록
7
밸브, 반도체 공급난에 '스팀덱 OLED' 가격 40% 인상
8
힐러 전용 마우스 등장! 의사도 게이밍 마우스로 일한다?
9
게이머와 개발사 모두 윈윈하는 엑솔라(Xsolla)의 웹샵 생태계
10
이젠 마우스도 접는다! 로지텍 폴더블 마우스 '모비 폴드' 출시
1
한화 1조 8천억어치 복권 실물.
2
대낮에 맨 정신으로 대리 부른 썰
3
외국인 상대로 사기친 택시기사 면허취소
4
아구찜 때문에 파혼해요
5
코스피는 9천을 넘겼고 이정재 기자의 중앙일보는 부도가 났다.
6
ㅇㅎㅂ?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의 반전
7
16년전 메시가 한국와서 한짓들
8
용인대 카르텔에 굴복하지 않은 유도천재
9
사과하기 VS 자살하기 근황
10
예쁜 여자들도 절대 못버티는 단어
1
누구나 인정하는 테토남 래퍼
2
요즘 핫한 걸그룹 한짤 요약
3
역주행으로 음방뛰는 리센느 러브어택
4
가수 박혜경 불륜만....(기레기주의)
5
아이브 장원영 개인고소 진행 안내
6
이제 백만 유튜버가 된 리센느 원이
7
오마이걸 유아
8
신세경 홍콩 사진
9
ㅇㅎ) 재탕에 삼탕이지만 권은비
10
리센느 원이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