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월드오브탱크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자유 게시판
실시간 소식
팁과 노하우
질문과 답변
중형전차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잡담
추천
정보
기타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3추글
인증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잡담
이지에잇 vs 크롬웰
금인
Lv.5
조회 2307
01-22
7
댓글
잡담
형님들 10티 중형 성능점
마뱀씌
Lv.43
조회 3709
01-21
7
댓글
잡담
레오1 마스터 땃네요 ^^~
사진
아르르망이요
Lv.19
조회 985
01-19
0
댓글
잡담
중형타다가 상위티어 전차 뽑을때?
효땡
Lv.3
조회 1940
01-17
6
댓글
잡담
레오1 스킬이랑 소모품 질문점^^
아르르망이요
Lv.19
조회 1032
01-17
0
댓글
잡담
obj 430 II 패배 마스터
사진
너리언
Lv.2
조회 2401
01-17
1
댓글
잡담
54E1 과 로레기
사진
호야나가야
Lv.53
조회 2570
01-12
10
댓글
잡담
독일 레오1 라인 질문 좀 드립니다
690
Lv.11
조회 1919
01-12
3
댓글
잡담
프리미엄 중형전차
안산체리봉봉
Lv.2
조회 3037
01-11
9
댓글
잡담
중형을 타는 뉴비의 질풍노도.
사진
장자크루쏭
Lv.2
조회 5849
추천 27
01-08
23
댓글
추천
쌍팔판터 슈싱 둘중에 추천좀요
Josee
Lv.22
조회 2874
01-08
15
댓글
잡담
121과 34-3은 스타일이 많이 다른가요
Hibikill
Lv.9
조회 1646
01-08
2
댓글
정보
여러분의 생각은?
와샤
Lv.1
조회 1205
01-05
6
댓글
잡담
Obj. 430 II(obj. 430투) 마스터 + 70판 리뷰
사진
Bobo7
Lv.2
조회 2562
01-02
5
댓글
잡담
피씨방 치리...
샤만타이거
Lv.22
조회 1224
01-01
1
댓글
잡담
아샤섭에서 다시 시작할건데
rookoo
Lv.61
조회 1377
01-01
4
댓글
추천
어쌔신, 암살자 같은 탱크는?
사진
대성산호랑이
Lv.31
조회 9663
12-28
19
댓글
잡담
형님들 짜장중형 10티어 어떻습니까?
당직스기싫다
Lv.19
조회 2276
12-27
4
댓글
잡담
피방육구 좋네요...
사진
임프라토
Lv.11
조회 1558
추천 1
12-25
1
댓글
잡담
리리오^^#
사진
맹골papa
Lv.13
조회 1248
12-25
1
댓글
잡담
중국 WZ-120 진짜좋네
사진
헤카림마시쪙
Lv.30
조회 3335
추천 1
12-24
1
댓글
기타
물체는140~~~^^#
사진
맹골papa
Lv.12
조회 2760
12-23
2
댓글
잡담
12월달 출석 이벤트 시작 이래로...
플미유저
Lv.4
조회 1469
추천 3
12-19
0
댓글
잡담
8탑 슈싱 철벽
사진
Haias
Lv.3
조회 1430
12-19
0
댓글
잡담
중형전차 최고의 나라는 어디?
월산수화
Lv.51
조회 5620
12-18
20
댓글
잡담
버스 기다리며 쓰는 WZ-111 이야기
Canono
Lv.24
조회 1905
추천 6
12-17
8
댓글
잡담
t54e1 어디로 가야하나요
리비디아
Lv.43
조회 1615
12-16
3
댓글
잡담
미듐배우고싶습니다
사진
kaos
Lv.31
조회 1724
12-15
1
댓글
추천
오브젝트140이랑 떼유기 둘중 뭐가..
사진
오렌지mc
Lv.7
조회 3272
12-15
10
댓글
추천
중형전차 추천부탁합니다
Josee
Lv.21
조회 2040
12-15
3
댓글
잡담
미듐 국가별 구분
셔먼이좋아욧
Lv.2
조회 3424
추천 4
12-13
1
댓글
잡담
경54에서 54로 넘어왔는데..
깡다
Lv.11
조회 1784
12-12
4
댓글
잡담
미듐은 소미듐이최고??
강렬한언덱
Lv.24
조회 4508
12-11
13
댓글
잡담
바샷으로 중형라인 어떻게해야하나요?
오늘도달릴까
Lv.62
조회 1861
추천 1
12-10
5
댓글
잡담
떼삼사에서 140가는 트리 추천해주세요!
Integer2
Lv.16
조회 1591
12-10
3
댓글
잡담
T-34-1 마스터
사진
Pgm338
Lv.16
조회 1123
12-08
4
댓글
잡담
구튼이냐 떼54냐.. 갈림길에 섰습니다.
TeraByte
Lv.16
조회 2772
12-06
15
댓글
잡담
4호 슈말투름 사용법 좀 충고해주세요.
Nnysk1
Lv.13
조회 1441
12-02
5
댓글
잡담
바샷 타시는분들 질문좀 하겠습니다
오늘도달릴까
Lv.62
조회 1869
12-02
9
댓글
잡담
미듐 이큅질문입니다
사토세이
Lv.18
조회 1985
12-01
3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이전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전
6
7
8
9
10
다음
최근 HOT한 콘텐츠
월탱
게임
IT
유머
연예
1
[골탱] 냥벽한 화력: Char Mle. 75,Somua SM,CS-52 LIS
2
[골탱] 클립식 전차 대축제: 원하는 전차 선택!
3
[골탱] 모든 것을 한 번에: 값진 보상과 특별한 신규 전차!(영상추가)
4
[배패] 배틀 패스 재장전: Duke Nukem
5
[골탱] 쇄도하는 화력: Škoda T 56, XM66F, Altproto AMX
6
보너스코드 공유
7
[골탱]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돌아온 T-832!
1
신규 남요즈 클래스는 차원술사! 6월 20일 로아온 썸머 정리
2
KeSPA 공정위, 박재혁에 사회봉사 40시간 및 징계부가금 2,000만 원 부과
3
카운터사이드 8월 26일 서비스 종료, "리부트 프로젝트로 돌아올 것"
4
서서히 다가오는 여름 업데이트, 주목할 게임은?
5
마비노기 모바일이 '자체 카메라'를 선택한 이유는?
6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중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TOP 10 진입
7
아이온2, 서구를 겨냥하다…NC, '비행'으로 글로벌 PC 유저 공략
8
아레나넷 "길드워3, 구독료도 페이투윈도 없다"
9
강대현 대표, '크레이지 아케이드' 생명력 잇는 색다른 방식 구상
10
신규 사냥터부터 성장 요소까지 '마비노기 모바일 시즌2'
1
212g의 초경량 무선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325'
2
화제의 T1 그래픽카드, 7월부터 일반 판매 예정
3
슬림 노트북도 게이밍 PC 성능 낸다. 엔비디아 'RTX Spark' 공개
4
5800X3D 귀환, 7700X3D 출시! AMD의 컴퓨텍스 2026 하이라이트
5
"형 왜 이렇게 바빠?" 엔비디아 젠슨 황 CEO의 3박 4일 방한 기록
6
밸브, 반도체 공급난에 '스팀덱 OLED' 가격 40% 인상
7
게이머와 개발사 모두 윈윈하는 엑솔라(Xsolla)의 웹샵 생태계
8
이젠 마우스도 접는다! 로지텍 폴더블 마우스 '모비 폴드' 출시
9
코덱스 선전에...앤트로픽, 42일만에 클로드 오퍼스4.8 출시
10
PS5 공식 무선 게이밍기어, 플렉스 스트라이크와 펄스 엘리베이트
1
한화 1조 8천억어치 복권 실물.
2
대낮에 맨 정신으로 대리 부른 썰
3
[속보]병역기피자도 성범죄자처럼 신상공개 확대
4
코스피는 9천을 넘겼고 이정재 기자의 중앙일보는 부도가 났다.
5
ㅇㅎㅂ?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의 반전
6
용인대 카르텔에 굴복하지 않은 유도천재
7
아구찜 때문에 파혼해요
8
손흥민이 멕시코 여기자 당황시킨 이유
9
한 연극배우의 출연료
10
사과하기 VS 자살하기 근황
1
누구나 인정하는 테토남 래퍼
2
요즘 핫한 걸그룹 한짤 요약
3
역주행으로 음방뛰는 리센느 러브어택
4
파이리 닮았다는 아이돌
5
가수 박혜경 불륜만....(기레기주의)
6
여전히 홀리고 다니는 현역 요물
7
아이브 장원영 개인고소 진행 안내
8
이제 백만 유튜버가 된 리센느 원이
9
STAYC(스테이씨) '2 L0VE' MV
10
오마이걸 유아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