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 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white]클랜 지원하시는분들은 조심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스커지
댓글: 9 개
조회: 3406
추천: 8
2019-04-10 22:56:19
아시아서버에서 게임 돌리고 있는 [yacaeyo] 입니다.

지난 주 클랜구인구직 게시판을 통하여 [white] 클랜에 지원하였고,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어제 열린 클랜전에는 문제 없이 참여했습니다. 클랜전을 경험 해 보기 위해 가입한 클랜이기도 했구요. 클랜에서 필요하다고 하여 필요한 탱크 뽑기 위해쌓아뒀던 자경 골드 크레딧 때려박으면서도, 어쨌든 가입한 클랜이고 필요하다면 그정도는 해야지 하고 뽑아서 진행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접속중임에도 클랜전 참여하지 않았다고 강제추방을 당했네요.

퇴근하고 잠깐 겜 돌리다가 여자친구한테 전화가 와서 아홉시 일이십분정도부터 전화통화를 했습니다. 당연히 게임하면서 전화하면 좋아할 여자친구가 없으니 키보드에서 손 떼고 전화를 받았죠. 그러다 보니 클랜전 참여 시간이 지났고, 시간을 인지 하자마자 클랜 채팅창에 '여자친구와 한시간째 통화중이다. 죄송하다' 라는 내용을 전달했습니다.

그러자 임원진 중 한 분이 그럼 인원세는데 헷갈리지않게 게임 끄라고 하셔서, 기분은 나빴지만 알겠다고 하고 껐습니다.

그 후에 전화통화를 종료하고 들어와보니 클랜은 탈퇴되어있고 클장님께 개인메시지로 접속중인데 클랜전에 참여하지 않아서 탈퇴처리했다는 개인메시지만 하나 날아와있었네요.

굉장히 당황스럽고 기분이 나쁘네요. 접속중이라고 공방돌리고있는건 아니고, 하다못해 그 닥달할 30분동안 눕미터만 새로고침 해봤어도 이사람이 공방돌리고있는건지 AFK한건지 보일건데 그런 노력하나 없이 감정적으로 잘라버리는건 참 새로운 거름 방식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상황을 인지하자마자 설명했고 사과했음에도 거기에 대한 참작은 전혀 없네요. 또한, 총 접속인원 열명 혹은 열한명인데 인원 세기 힘들다고 게임 끄라는 말씀도 제 생각에는 굉장히 감정적인 처사로 들렸습니다.

디스코드에서도 굉장히 불쾌하게 강제추방 당했지만, 거기에 대한 내용까지 언급하면 원색적을으로 비난하는 글을 쓰게 될까봐, 굉장히 불쾌했던지라, 생략하겠습니다.

white클랜 구인하시느라 글 많이 올라오던데, 신규 혹은 복귀 전차장님들 클랜 선택하실 때에 신중하시어 비슷한, 불쾌한 일 겪는 일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Lv42 스커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월탱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