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258&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content=&keyword=&sterm=&iskin=&mskin=&l=2214
(링크 글 참조)
본인입니다. 클랜 카페 보고 왔습니다. 사사게 온 걸 자축해야될지 어떨지. 저는 분명 먼저 건드리지 않으면 시비 걸지 않는 사람입니다. 아시죠? 본인이니까?
1. 같은 팀 내에 있었던 팀원들에게(저 외에 일베클랜 몇 명 더 있었던 걸로 기억) 30초 대기시간부터 일베충, 인간쓰레기, 개새끼 등의 이야기 하셨던 거 기억하시죠? 갑작스런 기억상실증은 거부합니다. 게임 내내 게임은 안하고 채팅만 하셨던 것도 기억하시죠?
2. 그래서 제가 "일베한테 집문서라도 뺐겼어? 엄마 뺐겼어? 뭐가 그렇게 미워서 난리야?" 라고 조롱했습니다. 이것도 좋은 말은 아닌데, 누가 더 '질 나쁜' 사람인지는 두고 봅시다.
3. 제가 피씨방 유저라, 지금 당장 스샷이 없습니다. 하지만 제가 다니는 피씨방 D 드라이브에는 분명 스샷이 잠들어 있을 테니, 근 시일내로 리플, 스샷 가능하면 복구해오겠습니다. 기대하시죠. 제가 보통 선욕, 패드립 치는 사람들 티켓넣으려고 스샷 찍는데, 이 판에서도 찍었던 거 같네요. 귀찮아서 티켓은 안넣었습니다. 스샷 찾는 대로 워코 본사에 티켓 넣어드리겠습니다.
4. 일베에 무슨 원한 있는지 모르겠는데 (진짜 집문서라도 뺐겼는지?) 인터넷이나 게임에서 애먼 사람 벌레니 개새끼니 욕하고 다닌다고 정의의 용사 되는 거 아니니까 착각은 그만하시고 게임은 게임으로 즐기시기를 권합니다.
이만 총총.
상기 인용한 글은 제가 링크 글에 단 댓글입니다.
현재 피씨방에 와서 스샷과 리플이 남겨져있는지 확인하러 왔습니다. 정말 아쉽지만, 리플도 저장이 안되어 있고, 스샷도 한 장 밖에 저장이 안되어 있더군요.
이게 원글에 있던 스샷입니다. 게임 남은 시간과, 글쓴이 전차의 위치를 주목해 주십시오. 게임 내내 채팅만 하고 본진에 머물러 있었습니다. 이것도 분명 아군에 대한 트롤링입니다. 게임 내에서 게임은 안하고 채팅으로 욕설만 하는 사람과, 그사람에게 조롱한 사람, 누가 사사게에 더 적합할까요? 마침 게임 끝나는 시점인데, 히트로그에도 나와 있듯이 단 한발 쏘셨네요.

그리고 이 스샷은 위 스샷보다 약 2분 앞서 촬영된 스샷입니다. 스샷은 하나밖에 남아있지 않았습니다. 제가 하나만 캡쳐했었나 봅니다. 리플이 있었다면 죄다 캡쳐할 수 있었을 텐데 정말 아쉽습니다.
욕설은 없지만, 역시나 링크 글의 글쓴이 전차는(T28) 본진에서 게임은 하지 않고 채팅만 하고 있습니다. 게임 시작부터 계속 일베충 욕으로 일관하셨지요. 그래서 제가 한마디 하자 > 듣보잡 클랜 운운하는 장면입니다. 아마 비하의 지칭대상이 특정되는 대사가 이것이라서 (일베충 개새끼 같은 불특정다수 대상의 발언 정도로는 티켓 안들어가겠죠?) 이것만 캡쳐했었나 봅니다. 그리고 빨간 a 안에 있는 아군 한명에 주목하십시오. ILBE클랜원인 건 알아보실 수 있겠지요? T28, 닉네임 '두부텡'은 게임 시작시부터 해당 아군에게 지속적으로 욕설을 했습니다. 그래서 보다 못해서 제가 입닫고 겜이나 하라고 조롱을 날렸습니다. 윗 댓글 내용의 방증입니다.
이상입니다. 애먼 사람 일베충으로 욕하기 전에, 게임 속에서는 배트맨 코스프레 그만하시고, 게임이나 열심히 하셔서 아군에게 트롤링 하지 마시기를 '두부텡'님에게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