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왼쪽 하단 상태패널 보시면 파란색 화살표 두칸이 차 있는걸 보실 수 있을겁니다. (이 말은 즉슨 시작부터 쭉 RR 외엔 아무런 방향키 조작이 없었다는 뜻)
그런데 이 인간은 멀쩡한 앞차 반피 깎아놓고
"쏘는데 사선을 가리노 .."
절 완전 바보로 만드네요 ..ㅋㅋ
그와중에 적군 한명(틈새인형 님)은 또 크레이지탱크 이인간 말을 믿고 절 겁나게 또 까덥니다... (아군 사선가려서 처맞은거면 네탓이다 어디서 열폭이냐 .. 등등)
7천판에 레이팅 1500쯤되면 제 과실로인해 아군한테 사격당하면 바로 죄송하다고 합니다. 이것만큼 죄송한게 없죠. (딜 낭비에 수리비까지 물어내셔야하니 정말 죄송스럽습니다.)
그런데 이번 건은 다릅니다. 전 앞 110을 어서 도와주려고 RR밖에 한게없는데 이 '크레이지탱크' 라는 인간은 제가 사선가려서 처맞은거니 네탓이다 라고 얼척이없는 주장을 하네요. 결국 겜 끝날때까지 욕만 퍼붓다가 나가더군요.
그리고 저 반피깎고 그대로 물속에 RR짓은 뭔데요 도대체 ㅋㅋㅋ
클랜까지 들어가놓고 아주 가관입니다. 제대로 눈도장 찍히셨네요. 축하드려요
진짜 인벤님들께 묻습니다. 누가 더 잘못했습니까 ? 블랙박스로 본 세상에 출연하시는 분들 마음을 조금이나마 헤아릴 수 있을것 같네요
달밤에 열폭해서 증거동영상까지 올리게 되버렸네요...
끝으로 한마디 합니다. '크레이지탱크' 씨? 저 뒤에 눈 안달렸습니다
P.s ; 댓글 진짜 가관입니다 . 네 그렇게 나온다면 저도 글 안내리고 버티겠습니다. 그냥 "죄송합니다" 한마디면 전 바로 글 내릴려했는데 태도가 정말 안된사람이네요 . 클랜에서 어떻게 처리하는지도 궁금하기도 하고 만약 TOP-G 클랜이 비매너지향 클랜이라면 제가 몰라뵈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고요, 아무튼 월탱에서 다시는 안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당신같은 비매너, 아니 적반하장류 甲 유저는 말이죠. 이 글을 보시는 선량한 월탱일반 유저분들도 저런 류의 유저 만나지 않으시길 기원하며 추신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