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님이 자게에 적은 글입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200&l=31172

자게에 비방은 하더라도 정확한 사실관계나 증거자료를 첨부한 상태에서 비방을 하시져?
리플레이보면 알겠지만 8탑방에서 님은 6티어 구축이었고, 전 8티어 헤비였습니다.
7티어 헤비인 티거가 앞에 있었고, 아군 숫자가 많았기때문에 저 빼고 각각 1대씩 때려서 티거 피를 깎았습니다.
님 혼자서 딸피만들어 보려고 피를 잔뜩 깎았다고요? 개소리 하지마시져. 목고자 구축이라서 코너때문에 가지는 못하고 티거나오는거 한대치다가 계속 대기탄거 밖에 없잖아요.
저 같은 경우 멀리 88야티가 있었기때문에 좌측으로 가려다가 그냥 우측으로 크게 돌았는데 갑자기 님이 좌측빠지려다가 우측으로 와서 서로 낑긴거잖아요. 님도 짜증났고, 저도 짜증난 상황에서 마치 엄청 억울한것처럼 자게에 쓰셨네요?
( 조금 제 입장에서 적자면 좌측으로 빠질줄 알았던 구축이 갑자기 코너에 붙어버리는 바람에 낑겨서 짜증나는 바람에 공중에다가 그냥 포를 쏴버렸음 )
++리플레이 보고 객관적으로 적은 사건발생 상황을 적어보겠음++
오르피나 : "XFLonginus[PZE] 뒤로 물러나라"
=== 서로 충돌 상황 발생====
나 "아 짜증나네, 미친구축이 길쳐막고있어"
롱기누스 : 염병을 해라
나 : 지랄하네
롱기누스 : ㅗㅗㅗ
오르피나 : 길좀 작작막지?, 병신실력안되는게 길막하더라
=== 롱기누스가 오르피나에게 320데미지 팀킬=== (리플레이 확인결과 고의적 팀킬)

(스샷은 미처 못찍었지만,, 제가 7티어인 티거에게 준 데미지는 없음. 6티 구축인 롱기누스는 한 대 때리긴 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