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지션냥 [EXD]
28000판 1934(엑셀) 승률 55%
라천배 2019 승률 58%
vs
쇠주탱크 [SPD]
15000판 1143(버러지) 승률 49%
라천배 1741 승률 50%인 좆격충
결과는 뭐다?
추가) 해석본
이런 쓰레기가 저에게 신고를 한다는게 말이되는지 참 의문이긴 하지만...
- 버러지가 엑셀한테 대듬
전판에 밀자고 야이백 전진중에 갑자기 혼자 급정거 이후 죽는걸 구경하곤 스샷 인가 리플레이인가 신고한다네요.
- 스티비로 적 떼오사랑 4202랑 교전중이였음. 스티비 명중이 병신이라 안맞는 게 안습이였지만. 그래도 쇠주가 먼저 뒈졌지 매지션냥은 한참뒤에 죽음. 적 오사랑 4202랑 3번라인에서 교전중일 때부터 핑도배를 시작함.
다름아닌 통구이 위치를 찍어줬을 뿐인데 그걸로 신고 한다기에 "그래? 그럼 해" 라고 하고
- 통구이 위치를 씨발 J2에만 찍으면 될걸 J3 H2 H3 이딴식으로 찍냐. 아예 그냥 불법모드 사용해서 정확한 위치나 알려주지 그러냐.
아무곳이 나 찍었는데 그게 신고 대상인가요?
- 도배가 잘못된걸 모르는 꼰대새끼
그래서 담판에 아군으로 또 만났습니다. 짜증남이 확나길래 지기전에 한발 맞추고 시작했더니 마지막까지 살아남아 결국 이겼습니다.
- 마치 이상의 '권태'를 보는 듯한 기분이 든다. 뭔 개소리인가 싶다. 권태는 그래도 문학작품인데 이새끼 글은 뭔지싶다.
매지션냥의 글을 보면, 겜 시작한지 2분안에 야이백으로 매지션냥을 쐈음.(그것도 성작) 그때는 지생각으로는 '판이 지고있다.' 라고 생각한듯하다. 게임시작 2분만에 판이 망했다는걸 판단하는거 보면 예사롭지 않다.
마지막까지 살아남아 결국 이겼습니다. - 이 쓸데없는 말은 왜 했지? 자기자랑?
한편 뒷문장을 보면 "짜증남이 확 나길래" <- 짜증이 났으면 됐지 뭐가 또 남? 뭐가 날아올랐냐?
저런놈이 무슨 겜을 하고 무슨 생각을 가졌는지는 모르겠지만 자주 위치 대략적인 방향을 보고 찍어줬을 뿐인데 그걸 가지고 시비 트는 인간이 과연 남을 비방할 자격이 있는가 의문점이 들고 너무 황당해서 한글 적어봅니다.
- 월탱을 하고 이길 생각하고있었지 그럼 월탱안하고 딴짓하면서 지는걸 좋아하는새끼가 있냐.
- 대략적인 방향 찍어줄거면 하나만 찍어. 왜 도배를 하냐.
- 끝까지 지가 잘못한건 모름 꼰대새끼
자기가 철벽딴 스샷 - 자기자랑용
결론 : 지기전에 한발 맞추고 시작했더니 마지막까지 살아남아 결국 이겼습니다.
시인 이상을 뛰어넘는 필력을 소지하신 분이다.
쓸데없는 잉여력을 활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