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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파열 피해가 의도한것보다 많이 들어오는것 같습니다

기초중점
댓글: 4 개
조회: 1492
2019-01-30 22:25:09
파열(Bursting) - 우두머리가 아닌 적이 사망 시 파열이 발생해, 모든 플레이어가 최대 생명력의 7%에 해당하는 피해를 4초에 걸쳐 입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이 말대로라면 쐐기에서 파열이 10중첩이 되더라도 만피라면 죽지 않는다는 소리가 됩니다.
최대 체력의 70%의 피해를 4초에 걸쳐 받는다는 소리니까 말이죠

하지만 현재 쐐기에서 4~5중만 되도 다들 거의 죽음에 가까운 피해를 받는듯하며
그이상이면 힐러가 못살리는 수준이 될 피해량이 들어옵니다.

그런데 인던을 돌던중 이상한걸 보게 됐습니다.


툴팁이 이상합니다? 분명 패치는 4초간 7%라고 했는데 3중첩인데 1초당 12%라뇨?
여기까지 보면 툴팁 오류 일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인던을 돌면서 파열을 맞아봤습니다.
1중첩일때 들어온 실제 피해량입니다.



6742~6743의 피해를 받았습니다.
※ 생기흡수 이전의 피해도 동일한데 1중첩일때 파열 중첩이 종료되고
다음 한마리를 잡으면서 파열 1중첩만 적용된 것입니다.




일단 제 피통이 19.6만입니다.



196160 (피통) * 0.04 (초당피해) = 7846.4 

아무런 피해 감소가 없다면 7846의 피해를 받겠지만 
방어력 및 유연과 특화로 인해 피해가 조금 줄어듭니다.

받는피해가 6742 이므로
계산은 안했지만 얼추 그럴싸 합니다.

결론은 이번 파열 피해량을 상향하면서 뭔가 꼬였는지
블리자드가 실제로 의도한 피해보다 훨씬 많은 피해를 얻어맞고 있는것 같습니다.


Lv33 기초중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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