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테라모어 전투에서 댈린이 이겼으면 미래는 평화로울까요?
댈린:데렉, 이 애비가 너의 원수를 갚았어. 이제 편히쉬거라,내 아들아.ㅠㅠ
오크와 호드를 전부 없애버려야 아들같은 피해자가 안생기고 테라모어와 텔드랏실이 불타버리지않았을까요? 다른적이면 얘기가 다르지만요.
댈린은 불타는 군단,스컬지,고대신을 상대할려고 아제로스의 다른세력(호드아님)을 전부 연합해도 역부족으로 패배했어요.
얼라 시민:댈린 이 무능한 자식아! 호드를 없애면 평화롭기는 커녕 오히려 저 괴물들한테 속수무책 당하잖아!
댈린:그래도 내가 호드를 없애버린 덕분에 가로쉬와 실바나스같은 녀석이 안나와서 내가 테라모어와 텔드랏실의 미래를 지켰어!
얼라 시민:뭐라고? 당신 눈으로 확인해봐!
불바다가 된 테라모어와 텔드랏실을 보자
댈린:말도안돼. 오크와 호드는 분명 없애버렸는데 어째서?
얼라 시민:호드아닌 저런 괴물들이 테라모어와 텔드랏실을 불태워버렸어! 저런 놈들에게 당하고도 정신 못차리냐?
댈린:그건 정보가 부족해서 방심했을뿐이야! 어쨌든 난 저런 괴물들보다 내 아들을 죽인놈들을 제일 싫어!
쿨 티란 해군:제독니! 캐서린님이 캐서린님이 스컬지나 불타는 군단한테 죽었습니다.
댈린:캐서린,안돼!!!!! 내 아들의 원수를 갚았는데 내 아내까지 잃다니! ㅠㅠㅠㅠㅠㅠ
댈린은 테라모어 전투에서 이겼으면 테라모어와 텔드랏실이 불타버리지않았을까요? 아니면 다른 적한테 멸망당했어요?
댈린은 이웃나라를 멸망시키는 스컬지나 불타는 군단보다 아들을 죽인 오크를 더 싫어해요. 살게라스가 오크를 보냈지만 오크가 아들을 죽였으니까요.
테라모어와 텔드랏실은 호드를 제외한 적의 공격에 패배한적이 없어요? 다른적은 약해서 불타지않았어요?
댈린은 이런 미래를 후회하지않아요? 그런 작자는 아들의 복수를 했으니 죽어도 후회는 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