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인벤 엘룬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작업장

눈물연탄
댓글: 8 개
조회: 458
추천: 6
2011-03-30 11:50:41

아침에 보세 일퀘나 잠깐 하려고 접속을 했더니 벽옥을 깎아 오란다.

 

벽옥이 없어 광석을 사 쪼개려고 경매장 검색을 하니 와~ 엄청 싸다.

 

이 가격이면 쪼개서 상점에 팔아도 꽤 남겠다. 싸게 올라온 것만 모조리 사기 시작했다.

 

거의 다 샀나 싶어서 다시 검색하니 산 것 만큼 또 올라왔다.

 

충분한 것 같아 그만 사려니 일반챗에 "if you want"라는 글이 올라온다.

 

바로 옆에 있는 캐릭이다. 다른 사람에게 한 말인가 싶어 주위를 보니 경매장 안에는 나 밖에 없다. (드워프지구 경매장)

 

아이디를 보니 방금  광물 올린 캐릭이다. 아... 이게 바로 중국 작업장 캐릭이구나.

 

아마 낙찰 메세지가 계속 나오니 내가 산 걸 아는 모양이다.

 

경매장에 올려서 파느니 나랑 직거래를 하고 싶은 것 같다.

 

다시 일반챗에 'if you want [엘레멘티움 광석]'이라고 올라온다.

 

오호 링크도 할 줄 아네? 뭐... 싸게 판다는데 거절 하기도 그렇고 이제 충분하다고 말하려니 'enough' 철자가 생각이 안난다.

 

좀 더 사도 괜찮을 것 같아서 yes라고 하니 한참 있다가 귓말로 'pm20:00'라고 메세지가 온다.

 

저녁 8시에 거래하자는데 8시는 좀 곤란해서 '22:00 plz'라고 귓말을 보내니 'ok'란다. 

 

좀 있으니 갑자기 파티를 건다 궁금해서 수락하니 아무 말도 없고.. 가만가만 생각해보니 친구등록을 하려고 했던건가? 싶기도 하고... 아무튼 좀 있다 파티가 깨지는 걸 보니 접종한 모양이다.

 

일퀘 보석을 깎다 문득 도대체 얼마나 팔려고 시간 약속 까지 잡아가면서 거래를 걸었을까?하는 생각이 든다.

 

얼마나 가져올까? 뭐 내가 다 사야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시간 약속까지 한 거래인데 수백골치 팔려는 건 아닌 것 같고

 

얼마나 준비해야 하지? 난 5000골도 없는데. 그래도 체면이 있으니 만골은 준비해야겠지? 

 

아... 중국 작업장. '중국','작업장' 따로 떼어 놓아도 엄청난 물량이 떠오르는 두 단어가 합쳐지니 갑자기 부담스러워진다.

 

갑자기 만골이 생길 데도 없고  옷감 모아둔 거 다 팔고 보석도 팔고 광석도 모조리 뽀개야 겠구나. 

 

짬짬이 일주일은 쪼갤 분량인데 오늘 저녁까지 끝내야겠다. 밤깎기 알바하는 기분이다.

 

이 친구가 만골치 이상 가져오면 어케하지? 또 거래하자고 하면... 매일 작업량을 나한테 다 넘기겠다면...

 

난 중국 작업장 도매상? 주요 클라이언트? 하수인? 그럼 공들여 키운 내 죽기는 작업장 보석 알바 캐릭?

 

작업장 캐릭의 한 마디에 아침부터 별별 생각이 다 든다.

 

Lv40 눈물연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