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는 꼴을 보니 진짜 듀로는 변한게 없구만. 큰일이야 큰일.
전종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배야 반갑다. 오랜만이야~
진짜 양심도 없더라. 니네 공장 사건이랑 같은 사건이라고 우기다니.
다들 왜 전종훈이 글에 사건에 대한 설명은 다 아실거니 생략한다로 되어있을까 궁금하지 않아? 왜 벨덕이는 집요하게 글전체와 댓글전체를 요구할까? 상식적으로 글전체가 공개되서 얻을게 없어야 정상이잖아? 근데 주객이 전도되서 벨덕이가 공개를 요구하고 종훈이가 싫다고 하네? 슬슬 냄새가 난다잉~
사건 설명이 이런식으로 되어있더라. 아래글에서 복사해올게.
공장이 레이드 몇일전 광고를 통해 힐러를 구인. 업적과 장비를 보고 잡을수 있다 판단하였다함. 이것저것 사이즈 확인 대화후 달초. 그런데 레이드 당일 못온다던 지인힐러가 옴. 그래서 외부 구인 힐러를 다짜고짜 짜름. 그리고 지인힐러 데리고 바로 출발.
그런데 알고보니 아니라서 벨덕이가 사과했다고 되어있지?
근데 물타기에 당한거야. 사건은 저게 팩트니까. 근거 없이 내가 들은 이야기라면 나한테 소설쓰지말라고 하겠지. 하지만 근거는 글로도 잘 남아있어.
종훈이네공장이 쓴 글은 다행이 살아있네. 아래 링크할게. "공장도 하나의 공대원이다. 일일이 다 알 순 없다." 이런식으로 글인데 뒤의 내용을 보면 자기가 이미 자신의 흑마캐릭으로 그 힐러가 손수라는걸 봤다는 내용이 있고 또다른 파티에서 지인이 일일이 미터기올리면서 저 힐러 못한다고 보여줬다는 내용이 있지.그럼 좀 못한다는걸 알고 받았다는 거잖아. 그래서 심층면접을 한거고. 그래도 잡을수 있다 판단하고 달초를 한거지. 그런데 변명이 출발직전에야 저 생각이 갑자기 났데? 신기하다. 그냥 처음 아뒤봤을때는 안나던 생각이 출발직전 아뒤를 보니 생각이 남...
남에게 들은 이야기만이라면 그럴수 있지. "아 그 사람이 그 사람이었어요?" 이럴수 있지. 그런데 그중 한번은 직접 재밌게 봤다네. 왜 심층면접을 했을까? 초대 당시 이미 손수일수도 있다는 기억이 나서 그랬잖아. 이야기해보니 그래도 잡을만 한거 같아서 받은거고.
그리고 구인에 걸리는 시간은 누가 보상하냐고도 하지. 그럼 심층면접까지 본 힐러를 버리고 구인시간 더 걸리는 다른 힐러를 구하게 됬다는건데 어떻게 바로 출발했을까? 정말 지인이 아닐까? 지인의 지인힐러라면 어떨까. 지인의 지인힐러 맞아 아니야? 말해봐 종훈아. 이것도 통틀어 지인힐러라 하지 않나? 너희 채널에서 구해졌잖아.
그런데 전종훈이가 비슷한 경우라고 글을 소개하면서 썼지. 듀로섭게 사람들에게 묻지.
정말 비슷해?
게다가 삭제되서 쉽게 찾을수도 없는 글인데 우연히 과거 듀로게시판을 보다가 발견했다고 쓴건 무슨 컨셉이야
끝으로 하나 더 묻지. 종훈아. 그 공장이랑 너. 같은 길드야 아니야? 거기에 쉴드치던 니 헛소리 쉴드댓글들이 생각 날랑 말랑한다.
이런 상황에 무슨 듀로만의 룰이 있다는 둥 헛소리를 하고 있니 얘들아. 타섭얘들도 다 한국와우저이고 너희랑 같은 룰로 같은 게임을 하고 있단다. 지금 글로벌파티로 레이드 가서 문제 있던적 있니? 왜 타섭(사사게) 얘들이 더 객관적이라고 이해를 못하니? 너희 지금 개개인의 친목질로 사건을 조작하고 있어. 남들이 봐도 객관적이었으면 좋겠다.
너희 듀로섭만의 특징 이야기한건 퓨리사건이라고?
일단 하나 예를 들어볼게.
니가 손님파티를 모으고 있어. A라는 사람이 자기 친구 B 가 템렙 520 흑마인데 초대해줄수 있냐고해. 그래서 니가 텝렙520이 맞냐고 한번 더 물었어. 또 맞다고해. 그래서 달초를 했는데 당일날보니 577이야. 그래서 520렙이라고 했는데 577렙이라 못간다했어. 이게 공장인 너의 잘못이야 A의 잘못이야?
자 여기에 520을 갓만렙으로 흑마를 딜전으로 바꾸면 어때? 갓만렙이 520이냐고 태클걸지마. 솔직히 갓만렙찍고 영섬둘둘해서 490~500 이고 공찾오공 풀로 돌려야 510~520정도야. 갓만렙이라는 표현이 넉넉잡아도 530조차 갓만렙이라고 안해. 인정하지? 그걸 전정실 운운하면 솔직히 양심이 없는거지. 530이하가 신청했는데 그걸 굳이 전정실을 볼까안볼까는 너희 상식에 맡길게
자. 그럼 이제 그말이 나오겠지. A가 구인오피서였다고. 하지만 불행히도 아니야. 이미 아뒤 깠으니 펭구네는 자기가 글로도 남겼지. 참여도 하지 않는다고. 무관하다고. 궁금하면 펭구네에게 물어보면 되겠다. 그 파티 구인오피서냐고.
즉, 구인오피서로서가 아니라 그냥 지 지인 퓨리랑 이야기하다가 퓨리가 손님자리 물어봐서 소개해준거야.
근데 여기 의문이 있지. 펭구네랑 퓨리 모두 고정적으로 올하드선수로 매주 다니고 있어. 즉, 알거 다 아는 선수들이지. 출발전 손님들 템렙몇이다 몇이다하면서 말많아. 근데 왜 갓만렙이라고 소개를 했을까? 그리고 퓨리는 손님조건에 자기가 해당하지 않는걸 정말 몰랐을까? 최소한 펭구네도 불쌍한게 퓨리가 자기 '손님' 전사있다라고 말을 했으니 펭구네가 벨덕이에게 소개했겠지? 그럼 스스로를 손님이라고 소개한 퓨리가 잘못이 정말 없어? 초보도 아니고 올하드손님팟 초기부터 지금까지 열심히 다니는 선수가 몰라? 양심있으면 말해라 퓨리야. 그리고 긴글 썼다가 지웠던데 스샷 안해둔게 아쉽다. 초보인척 열심이더라. 수고한다. 삭제이유가 댓글보니 너희팟 암...또 공대 옮길려...에이 그만하자. 아니지?
소설이라고 할까봐 근거글 링크걸게.
종훈이네 공장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313&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nicname&subject=&content=&keyword=%BA%F1%B5%EB%C0%CC&sterm=&iskin=&mskin=&l=51348
펭구네 글. 그 파티와는 관련이 없고 지인으로 소개했다는 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313&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nicname&subject=&content=&keyword=%B7%B9%C0%CE%C0%A9%B5%E5&sterm=&iskin=&mskin=&l=55084
병신같은 공장사냥은 이제 그만했으면 싶다. 듀로섭보면 한숨만 나와. 도대체 몇번째니? 진짜 잘하던 공장들 너희들의 친목질에 다 접었잖아. 당연히 병신짓하는 공장들은 접게하는거 좋아. 그런데 남들이 아니라고 해도 너희만의 가정사라고 씹선비질.
그리고 파티없다고 투덜. 섭게보면 손님팟만 있다고 다 공장 골드충이라고 투덜. 그러면서 선수자리없다고 맨날 징징. 너무 이기적이지 않냐. 왜 맨날 그많은 손님팟은 선수는 항상 풀일까. 그 많은 선수들은 누굴까. 난 이게 궁금해. 자리가 없어서 못가. 참 이중적이다
그리고 대체로 사사게의견과 각서버 의견이 결국은 같게 되는데 여기만 다르더라. 처음엔 각서버도 쉴드로 물타기되고 이상하다가 결국은 사사게의견이랑 같아지거든? 근데 듀로는 아니야. 상식이 통하지 않는다고 할까나. 사사게 유저들이 다른 게임하니? 이주해봐. 같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