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노로스.
1. 전투의 흐름.
1단계 - 3개의 차원문이 모두 열려있으며, 만노로스가 죽어있습니다,
2단계 - 모든 소환사가 죽으면, 굴단이 차원문 하나를 폭발시켜, 만노로스를 부활시킵니다.
만노로스는 부활휴유증때문에 다소 약합니다.
3단계 - 만노로스가 65%가 되면, 굴단이 차원문 하나를 더 폭발시켜 만노로스의 부활휴유증을 제거합니다.
4단계 - 만노로스가 30%가 되면, 굴단이 남은 차원문 하나를 마저 폭발시켜 만노로스를 강화시킵니다.
(*시작 풍경, 가운데 녹색 바닥에 밟으면 피해를 입지만, 파멸의 저주는 저 안에서 해제해야 합니다.)
2. 1단계.
1단계는 총 3명의 소환사를 모두 죽이는 것이 목표입니다.
각 소환사는 공격스킬이 없으나, 이들은 계속 악마를 소환해 공격대를 방해합니다.
소환사를 죽이는 방법은 두 조로 나눠서 잡다가 마지막 한마리를 같이 잡는 방법과 처음부터 몰려다니며 잡는 방법이 있습니다. 딜힐을 보고 좋으면 전자를, 딜힐이 약간 딸린다 싶으면 후자로 하는 게 좋습니다.
소환사는 직접 공격을 하지는 않지만 다양한 마법을 씁니다. 우선 군단의 징표를 겁니다. 이 마법은 해제가 가능하나 해제를 하거나 시간이 다되 사라지면 엄청난 암흑피해를 입히고 악마군주를 소환합니다.
(*군단의 징표에 걸린 모습.)
야매인데 법사가 군단의 징표에 걸렸는데 얼방을 쓰면 악마군주가 안 생기며 디법도 사라집니다. 다른 무적기나 해제기로는 악마군주가 생깁니다.
악마군주는 탱이 필요하며, 탱에게 꾸준히 중첩을 쌓으니 너무 쌓이면 인계해야합니다.
또한 파멸의 저주를 거는데, 이게 그냥 터지면 플레이어는 즉사합니다. 이는 만노로스 시체에 있는 녹색 피 위에서 터뜨려야합니다. 녹색 피 위에 올라가면 약간의 암흑 피해를 입습니다.
(*파멸의 저주에 걸린 모습. 혼자 맞게 빠져야 합니다. 걸리면 제거 되기 직전에 만노로스의 피에 들어가야 합니다.)
어활도 쓰는데 차단이 됩니다.
임프도 소환합니다. 임프는 하늘에서 떨어지며 3미터 이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화염피해를 입힙니다.
임프도 차단이 가능하며, 마나가 풀이되면 다른곳으로 순간이동하니 빠르게 광쳐야합니다.
지옥불정령도 떨어집니다. 이들도 임프같이 떨어질때 주변에 피해를 입히고 가만히 서서 주변에 화염피해를 입힙니다.
그러다가 무작위 장소로 순간이동해서 또 화염피해를 입힙니다.
(*지옥불 정령의 모습.)
3. 2단계.
모든 소환사가 죽으면 만노로스가 살아납니다. 그러면서 가운데에 있는 녹색 피가 사라지며 악마군주가 등장하지 않습니다.
(*만노로스가 부활하는 모습.)
단 임프와 지옥불 정령은 계속 튀어나오니 이놈들을 먼저 처리해야합니다.
만노로스는 거대한 창으로 탱을 패는데, 이 메카니즘은 글레이브 강타 - 거대한 일격 - 글레이브 강타로 이어집니다.
글레이브 강타는 그냥 평범하게 아픈 스킬로 10초간 1초마다 도트피해도 입힙니다. 반면 거대한 일격은 엄청 아프며, 넉백시키며, 45초간 거대한 일격으로 받는 물리피해를 300% 증가시킵니다.
글레이브 강타 - 거대한 일격 -글레이브 강타는 각각 1.5초 씩 걸리는데, 처음 글레이브 강타 - 거대한 일격을 탱 한명이 다 맞고, 두번째 글레이브 강타를 다른 탱이 도발해서 맞습니다. 처음 맞은 탱이 이 세 공격을 다 맞으면 살릴 수 없습니다.
이 콤보는 30초마다 사용합니다.
또한 만노로스의 시선을 걸어 대상을 8초간 공포에 걸리게 합니다. 이는 해제되거나 시간이 끌날때 주변 공격대에 암흑피해를 나눠 입힙니다.
(*만노로스의 시선에 걸린 모습. 원 안에 있는 모든 공격대원과 피해를 나눠 입습니다.)
지옥 추적을 시전하여 주변에 세번에 걸쳐 점차 강해지는 화염피해를 입힙니다. 지역에서 빠르게 이탈을 해 피해를 낮춰야합니다.
화염폭풍을 쓰는데 무작위 자리에 불이 떨어져 피해를 입히니 피하면서 싸워야 합니다.
4. 3단계.
만노로스가 65%가 되면 강화되어 진정한 힘을 보여줍니다. 대신 임프가 더 이상 등장하지 않습니다.
단 지옥불 정령은 계속 튀어나오니, 이놈들을 먼저 처리해야합니다.
만노로스는 2단계 기술에 추가로 어둠의 힘이라는 기술로 3명의 공격대원에게 1초마다 암흑피해를 입히고 난간 밖으로 밀어내 낙사시킵니다. 이때 쇄포같은 것을 써서 살아야합니다.
5. 4단계.
만노로스가 30%가 되면 엄청 강해집니다. 대신 지옥불 정령이 더 이상 등장하지 않습니다.
만노로스가 탱을 패는 글레이브 강타는 이제 강화된 글레이브 강타 - 강화된 거대한 일격 - 강화된 글레이브 강타로 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각각 기술의 공격력을 3배 정도 올라갑니다.
강화된 글레이브 강타의 경우 전방 모든 공격대원에게 같은 피해를 입히므로 탱은 혼자 서야 합니다.
강화된 거대한 일격은 이제 3방향으로 나가는 웨이브를 소환합니다.
(*강화된 거대한 일격시 날아가는 웨이브. 상당히 아프므로 피해야 합니다.)
만노로스의 시선도 피해량이 증가하며, 해제되거나 시간이 만료될시 바닥을 깝니다.
어둠의 힘은 이제 모든 공격대원에게 영향을 끼칩니다.
(*모든 공격대원에게 영향을 미치는 강화된 어둠의 힘의 모습.)
화염폭풍은 만노로스가 죽을때까지 떨어집니다.
지옥추적은 거리와 상관없이 피해를 입히나 피해량은 멀수록 감소합니다.
*웅심 타이밍 : 막페.
(*이놈도 난이도가 엄청 나서 아직 정보가 불확실한 것이 많습니다.)
*탈것 업적 : 악마 군주를 강화된 지옥추적으로 죽이고 보스 처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