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모랑마입니다. 아수라검이기도 하구요.
우선 제가 본케=부케 이슈가 될만큼 유명인(?)인것에 놀랍구요. 많은 관심 정말 고맙습니다.
마법늑대한님 글에 댓글을 달았는데 글이 길어지고 또, 오해가 있으니 마법늑대한님도 보시라고 새로 글을 씁니다.
저도 누가 자꾸 귓을 해서 글이 올라온걸 며칠이 지나서야 알았거든요.
본론으로가서. 좀 깔려면 제대로 알고 까세요.
시네팟은 그때 공장이 해제담당이었고, 저는 해제하지 말래서 제가 안했구요.
전멸은 해제하시는분이 착각하고 해제를 안해서 전멸한겁니다. 그래서 공장이 사과한것이고요.
저랑 공대 가보신분은 알겠지만 저는 제가 실수하면 '정신차리겠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물론 죄송하다고도 합니다.
그리고 울두업적팟은 " 자, 출발합니다. 쏘지마세요~쏘지마세요~쏘지마세요~쏘지마세요~쏘지마세요~" 계속 말하는데
결국 대포쏴서 업적실패하더군요. 전 아직도 업적하러 온분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추가로 저를 까기 위해 살짝 살을 붙이신거 같은데 그러지 마세요.
'어' 다르고 '아' 다르니까요.
1넴 전멸후 '뛰세요'했고 포탈을 탔는데 왜 넴드 애드가 납니까?
포탈타면 공성차가 대기중인데 말이죠.
거기서 제가 '시키는것만 하세요 그러면서 무슨 업적을 하겠다고' 까지했죠.
그랬더니 양손검 드시러 오셨다가 이미 선입이 있는걸 뒤늦게 아신분이
'이런 얘기까지 들으면서 못하겠네요'하고 나가셨고
그뒤에 제가 놀러오신분 가시라고 했죠.
새벽 3시가 넘어 4시 다되가는 상황에서 8명중에 2명이 나가버리니 타섭분들이 계속 하겠습니까?
그래서 타섭분들이 2명 나가시고, 이천다섯님이 절 타이르셨죠.
저는 업적과 시간상 어쩔수 없었다고 양해를 구하고 다시 모집해서 2시간 만에 끝냈습니다.
저는 업적 다했어요. 실패해도되고, 안해도 됩니다.
단지, 오신분들 하나라도 더 해드리고싶었을뿐이지 저는 해도그만, 안해도그만입니다.
울두10인팟 2주전 겜톡해서 4시간 넘게 했구요. 3주전 겜톡없이 1시간30분 했습니다.
그리고 울두25 일반팟 언급하셨는데 지금 그분들이 잘했다고 생각하시나요?
티탄사자 업적하겠다고, 템먹겠다고 80렙 5명이 와서 모든템 싹먹으면서
점프만 하면 되고, 무빙만 하면 되는 업적들 다 날려먹은게 잘한걸로 보입니까?
그러면서 똑바로 하라는 저에게 '와우는 혼자하시는 게임이 아니에요.' 라고 말하는게 옳다고 보이세요?
80렙으로 업적팟와서 모든템을 싹먹을거라면 탱/딜/힐은 못해도 최소한 무빙은 해줘야 하지않을까요??
그분들 티탄의사자 업적 도전할때'와우는 혼자하시는 게임이 아니에요^^ 업적실패해도 괜찮아요^^'이러면서 할까요??
자기네들 티탄사자하겠다고 모든템을 싹먹을거라면 최소한 업적하러온 사람들 업적은 해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게 공장이라면 더더욱 말이죠.
그리고 마법늑대한님은 시네업적 실패가 제 실수도 아닌데 저로 착각하시고,
맘에 꼭꼭 담아두셨다가 게시판 글까지 쓰시면서,
울두업적팟은 왜 관대하시나요?? 쪼렙던전업적이라 만만하게 생각하시는건가요??
요즘 용영팟 올하드건, 6하드건 2시간 넘어가고, 4트,5트 하면 사람들 짜증내죠?
울두25업적팟 꼬이면 4시간 그냥 갑니다. 4시간 40분하고 업적 2개 한적도 있습니다.
또, 이천다섯님처럼 저에게 충분히 '말이 심한것같다. 부드럽게 가자.' 라고 얘기할수도 있었을텐데
이렇게 섭게까지 써놓고선 말미에 죄송하다니 ㅎㅎㅎ 가증스럽네요. 위선이겠죠.
어쨌거나 목적은 저를 까기위함이겠죠.
저는 저와 함께 가시는분들이 업적점수 10점을 추가할 수 있다면,
날카로움이 다시 저에게 돌아와도 견딜수 있을것같습니다.
암튼 저도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