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늑대한 이분 안되겠네;; 그렇게 끝까지 저를 까고싶으세요?
님말고도 저까는 사람 많은거 보니까 희열이 느껴지세요?
제가 느낀 마법늑대한님의 느낌을 말해볼까요?
'이분 왜케 더럽고, 찌질하지? 직접따지지도 못하면서 왜 자꾸 없는 얘길 덧붙여서 말을 만들지?'
이겁니다.
기분나빠서 따질거면 저한테 직접 따지세요. 제가 접속해 있잖아요.
왜 겜상에선 입꾹 다물고 한마디도 못하면서, 왜 여기서 이럽니까? 답답하게; 혹시 편지 좋아해요?
아아~ 여기다 남겨야 남들에게도 알리고 그러면 하이에나들하고 같이 깔수있고뭐, 일타쌍피, 뭐 그런건가요?
본인이 생각해도 좀... 그렇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하는짓이 좀 더럽다생각듭니다.
근데 어쩌죠? 말꼬리만 잡고서 까기에는 어려울듯하네요.
장애인 얘기또한 정확하게 말씀드리자면 업적실패하면서 한번말했구요.
(( 뭐가 시작전에 말합니까? 내가 이사람들이 잘할지 못할지 어떻게 알고
시작전에 자꾸 장애인 드립을 합니까? 중간에 업적실패하면서 한거지. ))
죽으면 캐삭하세요?? 뭐가 죽습니까?? 울두에서 넴드에 맞아죽습니까? 쫄에 맞아죽습니까?
(( 없는 말을 지으실거면 '업적실패하면 케삭하세요'가 더 좋지않을까싶네요. 좀 더럽긴해도.
와우하면서 '케삭'이란 말은 닌자범한테도 한적이 없습니다. ))
그리고 그분들 하고 언쟁붙은건 같이온 80렙분중에 두분때문에 업적실패해서
제가 한소리한게 그분들보기엔 일행을 타겟으로 한게 보이니까 한분이 실드칠려다가 언쟁한거고,
근데 그 이후에 그분들하고, 저, 끝까지 남아서 다 했습니다.
그 이후에 그분들하고 저랑 다른 언쟁도 없었고, 공장하고 같이 업적설명하면서 다 했습니다.
그날도 4시간정도 했었고, 업적실패도 많았기때문에 요그사론 하기전에
많은 분들이 나가서 요그사론때 인원부족했습니다.
저는 인원 더 모을때까지 기다리고, 0수호 못한다고해서 수호자 내려서
그분들하고, 저, 끝까지 남아서 다 했습니다.
자꾸 황시를 예를 드시는데 저는 용영인던과 울두인던을 같이놓고 동등하게 보는 님의 생각이 이해가 안됩니다.
저는 쏘세요, 쏘지마세요, 이동하세요, 서있으세요 이 4가지가 안됐을 경우에 그런다고 했습니다.
업적 성공/실패 여부와도 관련이 있겠죠.
딜/힐을 뽑아내면서 타이밍 잡는 난이도와 그냥 적당히하고 무빙만 하면 되는 난이도를 같게 보는
님의 그 생각이 좀 독특하다 생각듭니다. 솔직히 이상한거죠.
저 용영팟가서 누가 실수하거나, 그실수로 인해 전멸해도 입도 뻥끗 안합니다. 남들 짜증낼때 짜증도 안냅니다.
그때 저는 한마디 하죠. '하이팅'
(시네업적팟에서 시작하자마자 10초? 15초? 만에 업적실패했을때, 제가 실수한 분에게 뭐라고 합디까?
어디 글이라도 쓰던가요?)
[[ "실수하지 맙시다" 라고 말씀하셔도 충분히 잘할 수 있는 있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실수하지 마세요, 아무것도 하지말고 이것만 하시면되요.' 라고 말한적이 정말 없습니까?? 정말 묻고싶네요.
마법늑대한님은 저에게
'너 막말했으니 함 ㅈ되바라'라고 게시판에 이짓거리 하기보다는 '말을 부드럽게하고 분위기 좋게 해주세요' 라고
귓말로 충고해 주셔도 충분히 잘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할... 수는 절대 없었겠죠??
네, 그랬으면 제가 이런 글도 안쓰고 있었을테니까요.
게시판 보니까 스샷올리고 까고 하던데 앞으로 스샷으로 올려야겠네요?
{ 아...이번에 제가 업적팟을 모았는데 글쎄...스샷+스샷+스샷+스샷...이러는거에요;; 정말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ㅠㅠ }
그러면 그분은 엄청 까이겠죠? '저넘은 저것도 못해서 저러냐 ㅋㅋㅋ' 하고 까이겠죠? 'ㅄ인증ㅋㅋ' 이러면서?
님이 원하는게 이런것이었군요?
뭔가 자꾸 말을 꾸며서 '너는 나쁜놈이야' 라고 주장하고 싶은신거 같은데
대체 뭐가 그렇게 가슴속에 앙금이 되어 글을 이렇게 열심히 쓰시나요?
섭게에 글올려서 제가 욕바가지먹고 버로우 타야 속이 시원할텐데 그게 안되서 지금 이러는거죠?
ㅎㅎ 안타깝네요.
그리고 사과를 할생각이라면 똑바로 하시던가, 이딴식으로 할거면 하지마세요.
' 미안해. 근데 너는 이거 잘못했잖아!! '
초딩이세요? 장난칩니까? 사과는 없던걸로하겠습니다.
'보여주기'하지마세요, 억지로 하실필요 없습니다. 위선입니다.
악감정??? ㅎㅎㅎ;;;
님이 파탈하던날 다른분 모셔서 똑같이 진행하고 웃으면서 2시간만에 클리어 했습니다.(칭찬도 들음ㅎㅎ;)
지금 악감정은 마법늑대한 '님'이 시작해서, '님'이 계속 만들어 가고있어요. ^^ 아주 창의적으로~
오늘 사격에서 금메달도 따고, 박태환 결승진출, 남현희 8강진출 등등 기분 좋았는데...
끝마무리는 엄청 드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