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 였던 도적입니다.
도법사로 보기방특회드랑 병림픽하다 짜증나서 와우 안한다고 떠났는데
우머씨의 동영상과 전장이 나를 다시 부르네용
도적 아이디 염장질이고 원래 호드였다 친한 친구있는 레인섭에서 조용히 키울려고 합니다.
이젠 61랩입니다.
(전섭에 접을때 같이 하자던 팀원들에게 다신 안한다고 공언 해서 챙피해서 못가것음 ㅋㅋ)
최선을 다해 랩업 할려고 하는 중이고요.
래이드는 지겨워서 안할거고요. 한다면 사장으로 현질해서 단검이나 하나 주서갈 거고요.
투게님들 저좀 써주실분 연락좀 주세요.
전장팀도 구합니다.
쪼랩이라도 특수기는 다주니까 편지나 귓주시면 앞마당가서 원하시면 컨인증 할께요.
2:2는 도법 도흑 도사 다 1800까지는 가봤고요.
3:3은 2000은 도법사 1800은 도징사 도흑사
전장은 놀방 항상 비등하게 가면 10킬은 했습니다.
전장도 중요하니 전장팀도 구합니다.
부탁 드릴거는
1. 투기 팀원이라면.
-팀원에게 자기가 좀한다고 무시하는 사람은 필요없고요.(투기좀 한다고 팀원에게 분란 일으키는 사람에게는 쌍욕나감)
-2:2는 실력상관없습니다. 단 꾸준히 하실분으로 구해요. 점수좀 올라간뒤 더 못올라간다고 투덜거릴거면
처음부터 안하는게 저도 편하고요. 제가 구하는건 즐기고 노력하는 파트너지 버스기사가 아닙니다.
-탬도 상관없습니다. 호흡과 컨이 더 중요하다 생각하니까요. 컨만 좋으면 파탬급장하나 차고 누구든 이길수 있는게 와우라
생각합니다.
-만약 다시 투기장래더 들어갈거면은 전섭으로 갔습니다. 지금은 즐기면서 하고 싶으니 열심히 하실분을 구해요.
2.전장팀은 써주심 열심히 할께요.
-공대장 부제중일시 제가 내폰 잡을수도 있습니다. 나름 내폰으로 막공 만들어서 발리진 않었습니다.
-숫자보고등의 개념은 확실히 있다고 자부합니다.
-수비든 공격이든 확실히 임무완수 하겠습니다.
그럼 전장즐기는 분들의 귓이나 편지 부탁드립니다.
아이디 <염장질>입니다.
그리고 혹시 이글 호드분들이 읽는다면 저 보면 뒤치기 하세요. 어춤 익숙치 않아서 컨엽습좀 하게요.
참고로 만랩달면 전 아예 접종 접속을 오그리마에서 할거에요. 보는 족족 전 뒤치기 갑니다.
뒤치기 안오니 더 심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