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인벤 데스윙 서버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얼라] 무공이입니다. 길드의 소라카궁극기님 보세요

아이콘 MuGong
댓글: 13 개
조회: 1391
추천: 11
2014-05-30 01:51:05

 데스윙섭 여러분 안녕하세요. 데스윙 얼라에서 막공장을 하고 있는 무공이/일장/빡법사 입니다. 저번주에 ssg타이거즈라는 분께서 저보고 더러운짓 하지말고, 지인들 감싸면서 게임하지말라고 하셨던거 기억나실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밑도끝도 없이 비방하실려면 아뒤를 밝혀달라고 했는데 끝까지 밝히지 않으시고 걍 제 험담만 늘어 놓으셨는데요.

 

 제가 그냥 화도나고 해서 구글링을 좀 해봤습니다. 그랬더니 그 아이디로 인벤에 쓰신 글이 있더라구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222&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nicname&subject=&content=&keyword=ssg%C5%B8%C0%CC%B0%C5%C1%EE&sterm=&iskin=&mskin=&l=78089

 

여기에 적혀있는 메일 주소를 구글링 했습니다. 그랬더니 2010년에 해커스토익에서 질문을 하신게 있더랍니다.

 

http://www.hackers.ac/bbs/zboard.php?id=cur_lectureQA&id_n=&Home_URL=&no=29659&no_lesson=&Campus_Mode=&id_log=&vAct=&category=&sn1=

 

네 그래서 그분의 성함이 장x규라는 걸 알아냈죠. 사실 이걸 알아낸건 처음 글쓰셨을 때인데 그냥 누군지도 확실하지 않으셔서 그냥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사이에 또다른 글을 적으셨더라구요? 마치 제가 데스윙 얼라에 있어서는 안될 공장처럼 매도하시면서 말이죠. 그래서 어느분이 메일로 친추를 해보라고 하셔서 어제 저녁에 했습니다. 그랬더니 친절하게 바로 받으시더라구요 ㅎㅎ

 

 

자신을 감추시고 절 욕하시던 분은 저번주 목요일에 같이 갔던 복술 <빵굼터> 길드의 '소라카궁극기'님이었습니다.

네. 소라카궁극기님 분제 당하신게 그렇게도 억울하셨나요?? 그때 갔던 파티를 제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번 주 목요일 저는 10시쯤에 출발하는 8하드 쫑팟을 만들었습니다. 여기에 앞서 말했든 지인과 지인의 지인이 대부분이었고 힐러 5명은 전부 이 범위안에 포함되는 분이었습니다. 그 중에 힐사님 한분은 경험은 확고한데 템렙이 미달된 유일한 손님이었고 원래 드루로 오려했지만, 드루가 너무 많아서 제가 그냥 562짜리 사제로 와달라고 했습니다. 한 마디로 그파티에는 이분밖에 손님이 없었다는거였죠.

 

어쨋든 파티가 출발하고 넴드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힐이 매우 불안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피가 잘 안차는 느낌이었고 탱힐자체도 매우 안됐습니다. 당시 탱님조차도 힐이 잘 안들어 온다고 하셨습니다. 그전까지는 제가 딱히 복술님께 뭐라고 언급한적은 없었는데, 복술님에게 직접적으로 언급을 하게 된건 4넴때였습니다. 힐러 2분이 투영을 터뜨리셨던 것이죠. 그런데 어찌어찌 보막이 잘 들어갔는지 한분밖에 안 죽으셔서 계속 잡던중 복술님이 다시한번 투영을 터뜨리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언급을 했죠. 처음은 몰라도 2번 연속 터뜨리는 것은 아니지 않느냐. 샤를 잡고 물어 봤던 것 같습니다. 복술님 8하드 경험 있으신가요? 그랬더니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그때 엄청 짜증냈습니다. 파티 광고할때 귓말은 전혀 그런 내용이 없었거든요.

 

 사실 제가 8하드 만드는데 경험 없으신분 귓 하셔도 괜찮습니다. 제가 지인분들이랑 같이 가기때문에 1~2명정도는 경험은 없으셔도 공략만 숙지하시면 어느정도 까지 같이 갑니다. 대신 사전에 귓말을 하죠. 경험이 없으시니 너무 낮은 딜량이 나오거나 생존에 문제가 있으시면 분제 될 수도 있다고. 그럼 오실분은 오시고 싫으신분은 안 오십니다. 당시 파티에도 2분이 경험이 없었기 때문에 저는 그 두 분이 전부인줄 알았죠. 어쨌든 그때부터 복술님이 제 눈에 박혀서 제가 주기적으로 뭐라고 했던 것은 사실입니다. 거대괴수에서 신기가 힐량이 1등이니 전체적으로 힐러님들 힐좀 올려달라고 했고, 제일 심한건 주술사였는데 복술/회드/수사 이렇게가 칼드 힐이었습니다. 그런데 복술/회드님은 정말이지 계속 죽으시고 죽으셔서 제가 생존에좀 신경을 써달라고 했습니다. 아무튼 나즈에서도 제가 따로 저격수 걸렸을때 이렇게 해달라 등등 알려드리고 8하드를 마무리 했습니다. 분제는 처음오신 전사/ 딜낮으셨던 도적/ 힐,생존이 안되셨던 회드,복술/ 손님 수사

아무튼 이렇게 8하드 마무리를 했습니다.

 

제가 사실 복술님이 그글을 쓰셧을 것이라곤 전혀 생각을 못 했습니다. 사실 전 도적님이 쓰셨을 거라고 생각했었습니다. 왜냐면 복술님과는 레이드가 끝나고 약 10분정도 두런두런 귓말을 나눴기 때문입니다. 제가 먼저 복술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번에는 경험이 없으셔서 그랬지만, 오늘 경험을 바탕으로 다음번에는 더 잘하실 수 있을겁니다. 하고서 몇마디 말을 건냈었죠. 그랬을때 복술님은 알았다고 하면서 하지만 너무 자기한테만 뭐라고 한거 같다고 하셨고, 제가 그자리에서 그건 좀 죄송하다고 했습니다. 복술님이 자기는 2개넴드빼고 전체적으로 힐 2위라고 하셨는데 그건 아니었다고 말하고 싶었지만 괜히 긁어 부스럼 만들기 싫었기 때문에 걍 알았다고 했습니다. 실제로도 2위는 전혀 아니었지만서도요.

 

그런데 저랑 귓말도 나누셨던 분이 이렇게 뒤통수를 치시니까 정말 기분이 확 나쁘네요. 그럴거면 저랑 귓말 할 때 그렇게 말을 하시지 그러셨어요 복술님. 왜 굳이 섭게에 자기 아뒤는 안밝히시면서 남을 모함하시나요. 그렇게 레이드 끝나고 자신이 있으셨으면 리카운트라도 같이 올리셔서 절 까게 하시지 말입니다.

 

아무튼 소라카궁극기님 제가 그렇게 싫으시면 앞으로 마주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더불어 8하드가 처음이셨던 분이 몇번이나 파티에 왔었다는 거짓말은 왜하십니까?

 

요약:  1. ssg타이거즈는 데스윙얼라 복술 소라카궁극기다

         2. 소라카궁극기는 당시 처음 8하드 였으나 사실을 밝히지 않았음.

         3. 투영을 터뜨리고 공략을 아예 모르는 행동을 보이고 힐량도 낮아 분제.

         4. 끝나고 두런두런 10분동안 귓말했지만 파워 뒤통수.

Lv70 MuGong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