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게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3주 만에 뵙습니다. 이번에도 조금 일찍 인사드립니다.
나름 와우를 라이트(?) 하게 즐기고 있었는데, 늘어가는 길드 레이드 덕분에
오늘부터 길드 레이드의 마이크를 잡으려고 합니다.
물론 평소처럼 길드원들도 마이크를 켤 예정이고 길드 내 경험자분들과 함께 할 것이지만,
이상하리만치 부담감이 느껴집니다. 무턱대고 이분 저분께 조언을 구하고 있습니다.
짧은 기간 와우를 즐겨왔지만, 제가 와우를 막 접했던 그때를 생각하면
여기까지 올 줄은 생각도 못 했습니다. 와우도 그렇고, 사람 사는 건 참 모르는 일이네요.
이래나 저래 나 즐겁게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드군은 굉장히 재밌네요.
눈 깜짝 할 사이에 시간이 저만치 흘러가 있습니다.....ㅠ.ㅠ
다음 주가 구정입니다. 데스윙의 모든 분들에게 즐거운 일이 많으시길 바랍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절취선 이하의 내용은 크게 바뀌지 않았습니다.
문의만 하셔도 환영입니다. 연락 주세요!
----
* 참고 : 본 글은 그간 게재했던 길드 모집 글을 일부 수정한 것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데스윙 호드 진영 알렉산드리아도서관 길드의 길드장을 맡고 있는 사제 꼬마사슴밤비 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검은바위 용광로와 함께 2015년의 2월을 맞이하여
길드 쇄신과 더불어 새 길드원 여러분을 모시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희 알렉산드리아도서관 길드는 카르가스에서 2010년 창설 이래 여러 좋은 인연으로
가족 같은 분들을 모시고 지금까지 이어져 온 소규모 친목 길드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사정 상 길드를 떠나신 분들이 많아져 현재 동접자 유지 및 증가를 위해
다시금 새로운 가족분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데스윙 호드 진영 길드로, 길드원들의 플레이 방식은 각자 다양하나 기본적으로 PvE를 바탕에 두고 있습니다.
연령 층은 30대가 주축이며, 소수의 20대와 40대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나 가입문의는
게임 내 길드 검색, 라인 bambii113 및 배틀태그 밤비#3783 친추 귓말로 받고 있습니다.
/누구 도서관으로 연락하셔서 비교적 손쉽게 가입하실 수도 있으나,
사전에 궁금하신 것을 최대한 해결하여 신중한 결정에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소소한 질문이나 문의도 환영입니다!
자 그럼, 거기 당신! 저희와 함께 좋은 인연 만드시지 않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