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군에서 조용히 막공만 다니는 1인입니다.
어제 안면어그로유저들 이라는 길드와 용영 3하드+@ 천 10만골 올분 막공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캐릭이 좀 많은터라 예전부터 이 길드에 자주 껴서 막공을 다녔었는데
어제는 이 길드의 인원수가 7명이 참가한 막공을 뛰게 됬네요.
길팟이면 다들 알다시피 길드원끼리는 템도 싸게 먹고 양보하는걸로 대부분 아실겁니다.
어제도 2넴하드에서 전냥주 바지 상급 토큰 기본가로 레이스 없이 냥꾼님이 드시고
상요르도끼도 보기님이 기본가에 드시고(죽기님이 일굴타에 잿더미 빙하의 룬을 발라 탱하고 계시더군요.)
전냥주 가슴 상급토큰도 기본가는 아니지만 냥꾼님이 레이스 없이 싸게 드시고...
레이스 하는건 안면어그로유저 길드 vs 외부인원 또는 외부인원끼리 할때만 보이더군요.
(위 3개 템 이외에는 길드원끼리 부딪히는 템은 없엇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정도는 길팟에 껴서 그려러니 하고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지금까지도 많이 봐왔고요.
등짝을 잡고 나서 망심이 나왔습니다.
데스윙을 잡고 진행을 하게 되었는데 신기, 회드는 망심을 가지고 계셨고, 수사는 공찾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징보기 스왑하시는 분께서 입찰을 하시네요.
왜 수사님이 입찰을 안하실까 하고 생각하면서 저도 레이스에 참여했습니다.
첨엔 싸게 나와서 입찰을 하시는듯 했는데 레이스를 계속 달리시네요.
전 주암 보수사라서 크게 지르진 않고 그냥 적당한 선에서 물러났습니다.
득자는 보기, 회드, 도적, 법사, 냥꾼
무득자는 정술, 암사(저), 죽기, 수사, 신기였던것 같네요.
(외부인원은 암사, 도적, 법사)
암튼 108000골이 나왔고 올분으로 마무리 됬습니다.
하지만 먼가 찜찜한 기분이 들어서 전정실을 검색해봤습니다.
분명 보/징기님이 드신 망심이 정술에게 있네요...
http://kr.battle.net/wow/ko/character/%eb%b6%88%ed%83%80%eb%8a%94-%ea%b5%b0%eb%8b%a8/%ec%95%bc%eb%a7%8c%ec%a0%81%ec%9d%b8%ec%97%ac%ec%9a%b0/simple
무득으로 해서 10만이 안됬음 정술님이 무득으로 골드도 먹고 망심도 뒷거래로 먹을려고 했나 하는 생각이 머릿속에 맴도네요.
암튼 예전부터 이 길드팟에 좋은 감정은 갖고 있지 않았습니다만 이번일로 완전히 학을 떼게 됬습니다.
다시는 같이 가지 않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