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적을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만큼 업적하기 좋은 시기도 없죠.
어차피 디아도 점점 단물이 빠지고 블소도 실망을 하시고 가정이 무너지고 사회가 무너지고(??) 유저수가 줄어서 레이드도 가기 힘든 이때!!!!
판다를 대비하는 재충전의 시간으로 업적을 하신다면! 자신도 모르게 이미 판다가 열려있을겁니다. 심하신분들은 판다때도 업적에 매달려 85레벨로 머무실 수도 있구요....
저도 하나하나 소소한 재미를 찾다보니 업적점수가 아주아주 조금 레이드만 하시는분들보다 높아지긴 했지만요 (하지만 짐승, 폐인, 굇수, 굄흘... 이런건 아,아니,닙니,니다)
업적을 달성할때 우와아아앙?? 하는 사운드와 이펙트에 중독이 되어버렸죠... 마치 마력에 중독된 켈타스처럼?(근데 알라르를 안줘요.. 솔플30트는 한것같....)
어려운 하드레이드만큼 이루기 어려웠던 업적(펫,탈것 작업, 평판작업등등)도 성취감이 대단하다는것을 알려드립니다.
많은분들이 업적은 훼인들의 전유물로 인식하시는데 오히려 최상위레이드보다 달성하기 쉽고 간단한것이 거의 대부분입니다.
혼자서 할 수 있는것이 아주 많다는것이죠....
업적즐기시는분은 라이트유저의 표본이라고 할까요... 시간의 제한도 받지않고 간단히 할 수 있으니까요... (물론 나중엔 할거 찾는것도 일이긴 합니다. <---고 업적점수의 다른분의 의견.. 그분들은 PVP업적을 하고계시죠... 하지만 전 샤트라스, 달라란, 마상시합장의 평화홍보대사인 <평화의 상징>이라 pvp를 즐기지 않습니다..)
하시다보면 업적점수뿐만 아니라 펫, 탈것, 장난감, 퀘를 통한 와우역사관의 습득 등등... 여러모로 유익하지요.
저는 이제 레이드가 와우의 부수적 컨텐츠이고 업적이 블리자드가 의도한 전반적&대부분의 와우세계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접속시간이 적어도 라이트하게 즐길 수 있는 업적!!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 예로 업적이라면 마치 치과가기 무서워하는 초딩처럼 벌벌떨던 <바나나>길드의 X곰이 요즘 눈이 뒤집혀서 업적을 하고 있죠... 초와우저인(업적점수 9000점 달성,위업)이 몇백점 남지 않았다고 외치면서 말이죠... 아마 곧 길드장인 김x묻 이분도 곰의 타락의 유혹에 업적에 발을 들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타락에 빠지게하는 고대신 보다 무서운 업적신!!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아제로스는 많이 지키셨잖아요? ㅋ_ㅋ
주의: 부작용으로 업적만 라이트하게하셔도 자동적으로 길드내 활동량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서 길원분들에게 훼인, 짐승등의 인간주체성의 상실을 꾀할지도 모르는 인신공격을 당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