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윈드-얼라] 소규모 길드 [주식회사 나이트유통] 길드에서 길드원을 모집합니다.

카드가님
조회: 2188
추천: 3
2023-01-30 15:28:33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나이트유통> 길드의 길드장 뷰티킹 입니다.

저희 길드는 2004년 만들어져 현재 용군단 까지도 운영중인 길드입니다. 동접수 3명~5명의 소규모 길드로 돌아가고 있고, 대부분 라이트 유저분들이지만 오랫동안 게임 하신 분들이라 뉴비, 복귀유저 분들이 오셔도 잘 이끌어 주십니다.

쐐기팟은 고정으로 운영하고 있지는 않지만 가끔 길드원들이 모이면 저단 (2~8단)을 돌고 있구요, 가실분을 그때그때 모집해서 가고는 합니다.

길드원들이 많았던 판다나 군단 때에는 길드공대도 운영 했었습니다. 다시한번 재밌게 놀아 보고 싶어서 길드원들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연령대는 주로 30 40 50대 분들이 많으십니다.

길드업적은 약 2500점 이상으로, 웬만한 길드 관련 상품은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길드 깃발, 휘장, 탈것 등)

그리고 길드 수리비, 가방, 기본적인 마부와 영약, 보석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직 길드장의 숙련도가 낮아 질과 양은 많지는 않습니다 ^_ㅠ)

라이트 유저가 대다수인 만큼 개인 활동 위주이지만, 함께 하고 싶은 의사가 있다면 언제든 함께하는 그런 길드입니다.

소소하게 함께 하고 싶으신분, 아직 게임을 잘 모르시는 분, 혼자해서 심심하신 분, 복귀유저, 신규유저, 하드유저, 라이트유저 다 상관없이 매너만 있으시다면 누구나 환영입니다.

다만, 개인 길드 제외 서버 내 1개 길드만 허용합니다. (예: 윈드러너에서 2개 중복 길드 x , 아즈샤라1개, 윈드러너1개는 상관 없음)

관심 있으신 윈드러너 연합 (윈드러너, 렉사르, 데스윙,알렉스트라자,와일드해머) 분들 께서는 모집하기에서 검색 해 주시거나 귓말, 댓글, 혹은 오픈카톡 검색(https://open.kakao.com/o/gimLjE1e)
디스코드 (https://discord.gg/Pz2CAmwEcA)을 통해 가입신청 부탁드립니다. (오픈카톡, 디스코드가 젤 빨라요!)

인게임 닉네임 드랙킹-윈드러너, 악마퀸-윈드러너 혹은 /누구 나이트유통 등등으로 귓주셔서 초대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길드에서 요구하는 정보는 본캐에 생년/성별/지역 정도만 길드 정보란에 기입합니다. 부캐에는 따로 기입하지 않습니다.

긴 글 읽어서 감사드리며, 아직 추운 겨울 따스하게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Lv16 카드가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