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행복한 시골쥐] 에서 가족이 되실 길드원을 모십니다.

아이콘 카드가님
조회: 1711
2023-05-10 18:47:42


안녕하세요. <행복한 시골쥐> 길드의 길드장 뷰티킹 입니다. (구. 주식회사 나이트유통)

이번에 열릴 아베루스 공격대 일반, 영웅, 나중에는 신화까지 함께 하실 분들을 모집하려고 길드원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정공은 아니고, 그때그때 되시는 분들 신청받아서 갑니다. ㅎㅎ 공대 분위기는 경험을 해보자! 위주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참여하셔도 됩니다. 얼라 호드 누구나 환영해요!

라자게스 영웅과 2신은 매주 갔었습니다 ㅎㅎ

저희 길드는 2004년 만들어져 현재 용군단 까지도 운영중인 길드입니다. 동접수 10명~20명의 길드로 돌아가고 있고, 오랫동안 게임 하신 분들이라 뉴비, 복귀유저 분들이 오셔도 잘 이끌어 주십니다.

쐐기팟은 고정으로 운영하고 있지는 않지만 길드원들이 모이면 고단 (20단 이상~), 중저단 (10단~), 용점런 등등 가실분을 그때그때 모집해서 가고는 합니다. 다양한 층의 쐐기를 돌 수 있어서 그냥 창에 돌을 링크하시면 손 해서 갑니다!


연령대는 주로 30 40 50대 분들이 많으십니다. 길드 전체적인 분위기는 편안합니다~

길드업적은 약 2500점 이상으로, 웬만한 길드 관련 상품은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길드 깃발, 휘장, 탈것 등)

그리고 길드 수리비, 가방, 기본적인 마부와 영약, 보석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직 길드장의 숙련도가 낮아 질과 양은 많지는 않습니다 ^_ㅠ) 그리고 열심히 제작 올리고 있으니 말씀하세용 ㅎㅎ

라이트 유저가 대다수인 만큼 개인 활동 위주이지만, 함께 하고 싶은 의사가 있다면 언제든 함께하는 그런 길드입니다.

소소하게 함께 하고 싶으신분, 아직 게임을 잘 모르시는 분, 혼자해서 심심하신 분, 복귀유저, 신규유저, 하드유저, 라이트유저 다 상관없이 매너만 있으시다면 누구나 환영입니다.

다만, 개인 길드 제외 서버 내 1개 길드만 허용합니다. (예: 윈드러너에서 2개 중복 길드 x , 아즈샤라1개, 윈드러너1개는 상관 없음) - 예외 있으니 상담신청 주세요!

관심 있으신 윈드러너 연합 (윈드러너, 렉사르, 데스윙,알렉스트라자,와일드해머) 분들 께서는 모집하기에서 검색 해 주시거나 귓말, 댓글, 혹은 오픈카톡 검색(https://open.kakao.com/o/gimLjE1e)
디스코드 (https://discord.gg/Pz2CAmwEcA)을 통해 가입신청 부탁드립니다. (오픈카톡, 디스코드가 젤 빨라요!)

인게임 닉네임 드랙킹-윈드러너, 악마퀸-윈드러너 혹은 /누구 시골쥐 등등으로 귓주셔서 초대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길드에서 요구하는 정보는 본캐에 생년/성별/지역 정도만 길드 정보란에 기입합니다. 부캐에는 따로 기입하지 않습니다.

긴 글 읽어서 감사드리며, 행복한 날들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Lv16 카드가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