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매크로 질문좀 받아주세요 ...
#showtooltip 방패 밀쳐내기
/targetenemy [noexists]
/startattack [exists]
/cast [target=mouseover,harm][harm] 압도
/cast [harm] !방패 밀쳐내기
#showtooltip 방패 밀쳐내기
/targetenemy [noexists]
/startattack [exists]
/cast [target=mouseover,harm][harm] 압도
/cast [harm] !방패 밀쳐내기
/시전 내면의 분노
/시전 회전베기
#showtooltip 방패 밀쳐내기
/targetenemy [noexists]
/startattack [exists]
/cast [target=mouseover,harm][harm] 압도
/cast [harm] !방패 밀쳐내기
/시전 영웅의 일격
1번째는 분노가 낮을떄, 2번쨰는 다중대상으로 분노가 많을떄, 3번쨰는 단일대상으로 분노가 많을때 사용합니다.
이런글을 보게되었는데요.. 매크로에대한 지식이 없어서 .. 몇가지좀 물어보려고요..
/cast [target=mouseover,harm][harm] 이건 무슨뜻인가요??
/cast [harm] !방패 밀쳐내기 그리고.. 스킬 앞에 !를 붙이면 뭐가 달르죠???
[harm] 이것은 뭔가요?
그리고 매크로 연타하다보면... 빨간색 글씨로 지금은 스킬을 사용할수없습니다..?? 이렇게 나오잖아요.. 쿨타임중일때
이런 글씨 안나오게 하는법 아시는분좀 알려주세요.
옛날에 기억으론 매크로에 어떤거 한줄 추가 시켰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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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t [target=mouseover,harm][harm]
/시전 [마우스에 올린 대상이 적일때][현재 내 대상이 적일때]
라고 해석이 됩니다.
앞서 적혀 있는것이 우선순위로 적용이 됩니다.
해서 마우스대상이 있을경우 마우스대상에게, 마우스가 없을 경우 현재대상에게, 나가는 스킬이 됩니다.
/cast [harm]!방패 밀쳐내기
연타를 할 경우 적용이 안되고 사라지는 스킬들이 있습니다. 전 방밀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다른걸로 설명드리자면
캐스팅의 광역기는 스킬을 한번 누르면 바닥에 문양이 생기고, 거기서 클릭을 하면 문양 있는곳에 스킬이 나가죠.
근데 스킬을 연타하게 되면 바닥 문양이 생겼다 없어졌다 반복됩니다.
매크로로 스킬앞에 !를 넣어주게 되면 연타해도 문양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harm]은 위에 써져있듯 현재 내 대상이 적일때를 말합니다.
글씨 안나오게 하는건
/run UIErrorsFrame:Hide()
를 말씀하시는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