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내용은 원래 인구수 적은 서버 추천이었으나 검색 결과 어떤 곳에 가야하는지 알아서요.
와일드해머나 렉사르 같은 곳으로 가면 '일반서버'잖아요 일단.
만렙 캐릭 하나 만들어서 업적이랑 탈것을 좀 모으려고 하는데.
오그리마 수장 목따는 공격대 구성한다고 광고하면 사람들이 과연 와줄까요?
그런데에도 일단 샤 팟은 있을거잖아요..
근데 왠지 사람들이 오그리마 수장 한번씩은 다 잡았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1. 수장 목따는 파티 40명 모으기 힘들려나요? 수장 목따는데 얼마나 필요한가요 보통 사람이.
2. 그리고 두번째로, 잃시룡 같은거 얻기가 수월한 편인가요?
왠지 사람 없는 서버라고 그런거 얻을 사람들은 전부 그런 서버로 가있는게 아닐지 또 걱정이 됩니다..
-------------------------------------------------------------------------------------------------------
인구수가 적은 서버는 수장팟 가기 힘들어요. 사람들 수장 업적이야 다 있거든요.
그래서 뉴비가 많은 서버에서 모아야 그나마 모일거에요.
사람많은 아즈섭 수장팟 모으는 데도 시간 걸리는 편(1시간 내외)이니까
인구 적은 서버는 무슨 사람이 모여서 흥한 일이 있지않은 이상 잡기 힘들죠.
최소 20명이상은 되야 해볼만 할겁니다. 저인구서버는 레이드 파밍도 무쟈게 느리기 때문에
스펙들도 낮거든요.
저인구서버에서 잃시비룡 같은 거 얻기 편했던 것도 다 이제 옛말입니다.
현재 판다리아와 스톰윈드 오그리마를 제외한 모든 필드 지역이 서버 공유가 되고있어서 (전장군에 따른 통합)
잃시비 애오낙스 같은 건 정말 하늘의 별따기가 되버렸습니다.
탈것,희귀펫 꼬시기,짱개가 없어서 기술재료모으기 쉬움 이것들이 촌섭의 잇점이었는데 전장군 필드통합 이후로
메리트는 다 사라졌습니다. 촌섭의 이점이요? 단 하나도 없어요. 촌섭으로 가서 시작을 한다?
서버이전비 2만 5천원을 미리 깔고 들어가는 꼴입니다.
수장팟 업적이랑 보상 탈것이요? 그냥 도시섭가면 그냥 옷벗고 파티만 모으셔도 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