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대 초반에 불타는 성전시즌에.. 카란잔 폭풍우요새? 뭐 이런곳에 레이드갔던기억이나는데
요즘 날씨도 너무 덥고 .. 싸돌아다니자니 그냥 게임이나 해볼까싶어서 오버워치하다보니 채팅창수준이 완전
상상초월이라 클린했던 기억이 많이 남은 와우를 슬쩍 시작했거든요.그래도 다야는 찍고왔음.
지금 도적70정도 까지키웠는데..
예전에 제가 할때가 만랩이 70이었던가..60이었던가..그랬던것같은데 .. 지금은 완전..올라서..
그래서그런지 예전이랑 특성도 달라지고 스킬도 달라지고..무엇보다스킬수가 반토막난것같은데 ..
이건 오래되서 그냥 느낌이구요..근데 뭔가 쓸 스킬이없음 ㅠ
궁금한게있습니다.
-------------
전 인생이 당장눈앞만보고살아온인생이라 원거리를 못해요.하기싫더라구요.
1.전사 도적 악사 드루 중이 어떤게 전장이든 사냥하든 하기 수월한가요 ??
(전 전장을 되게 좋아하는편인데.. 아이온할때도 전쟁하려고 접속했었어요 .. 사냥따윈..뒷전..)
2.요즘 아이템티어가 몇 점수가 몇 뭐 이런식으로 전투력? 을 가지고 면접보는것같은데..
레이드에 낄수있는 정도의 아이템을 맞추려면 그냥 무작위 던전입장해서 하다보면 맞춰지는건가요??
아니면 뭔가 따로 준비를 해야하나요?
(지금은 계정귀속아이템.. 차고있습니다. 친구가 200만골드 줬거든요. 걔한테 물어보고싶은데 중동에 삽질하러갔어요.)
3.퀘스트 해야되나요? .. 던전좀갔더니 퀘스트 전부 다 하다말고 건너뛰어지는데.. 나중에 뭐 연결안되고 그런거 없나요?
4.전 호드유저입니다. 어떤종족의 룩이 가장 좋은가요.
(저는 룩만 괜찮다면 직업과 종족의 호환정도는 무시하겠다는 마음가짐을 가지고있습니다. 패션 오브 룩크래프트 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