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애드온] Elv 애드온 오류 문의

하숙생
댓글: 1 개
조회: 843
2025-06-24 08:42:06
이번 패치 이후에 elv오류가 많이 나네요
windtool plug in에서도 많이 났는데 대부분 기능을 끄거나 충돌나는 애드온을 삭제/변경해서 잡았는데
고수가 아닌지라 아래 두 오류는 찾지 못하겠네요
아시는분은 한수 가르침 부탁드릴게요!
어느 부분이 오류인걸 알면 애드온을 끄고 켜고 바꾸고 해서 찾고 싶은데, 아래 두개는 힘드네요 ㅠㅠ

==========================================================================
1. 오류
==========================================================================

1x [ADDON_ACTION_BLOCKED] 애드온 'ElvUI_Libraries'|1이;가; 보호된 함수 'UNKNOWN()' 호출을 시도했습니다.
[ElvUI_Libraries/Core/LibActionButton-1.0/LibActionButton-1.0.lua]:1574: in function <...ies/Core/LibActionButton-1.0/LibActionButton-1.0.lua:1541>

Locals:
frame = Frame {
}
event = "ACTIONBAR_SLOT_CHANGED"
arg1 = 14
(for state) = <table> {
  = true
  = true
  = true
  = true
 
}
(for control) = ElvUI_Bar2Button2 {
 NewActionTexture = Texture {
 }
 LevelLinkLockIcon = Texture {
 }
 __MSQ_bType = "Action"
 BorderShadow = Texture {
 }
 TargetReticleAnimFrame = Frame {
 }
 icon = ElvUI_Bar2Button2Icon {
 }
 SlotArt = Texture {
 }
 __MSQ_Skin = <table> {
 }
 keyBoundTarget = "ELVUIBAR2BUTTON2"
 __MSQ_Normal_Color = <table> {
 }
 __MSQ_Scale = 1
 popupOffset = -4
 popupDirection = "UP"
 abilityName = "무쇠껍질"
 arrowCrossAxisSize = 7
 InterruptDisplay = Frame {
 }
 ProfessionQualityOverlayFrame = Frame {
 }
 flashing = false
 __MSQ_Enabled = true
 abilityID = 102342
 closedArrowOffset = 4
 IconMask = MaskTexture {
 }
 __MSQ_Highlight_Color = <table> {
 }
 __Regions = <table> {
 }
 HotKey = ElvUI_Bar2Button2HotKey {
 }
 arrowMainAxisSize = 18
 HighlightTexture = Texture {
 }
 SpellHighlightAnim = AnimationGroup {
 }
 __MSQ_Normal_Skin = <table> {
 }
 __MSQ_IsAction = true
 TextOverlayContainer = Frame {
 }
 PushedTexture = Texture {
 }
 PixelSnapDisabled = true
 Count = ElvUI_Bar2Button2Count {
 }
 _state_type = "action"
 state_types = <table> {
 }
 __MSQ_New_Normal = Texture {
 }
 __MSQ_Icon = ElvUI_Bar2Button2Icon {
 }
 arrowDownTexture = "UI-HUD-ActionBar-Flyout-Down"
 NormalTexture = ElvUI_Bar2Button2NormalTexture {
 }
 __MSQ_Charge_Skin = <table> {
 }
 CooldownFlash = Frame {
 }
 CheckedTexture = Texture {
 }
 db = <table> {
 }
 MasqueSkinned = true
 Flash = ElvUI_Bar2Button2Flash {
 }
 openArrowOffset = 2
 handleBackdrop = true
 _state_action = 14
 SpellCastAnimFrame = Frame {
 }
 config = <table> {
 }
 useMasque = true
 __MSQ_Hook_UpdateButtonArt = true
 Name = ElvUI_Bar2Button2Name {
 }
 __MSQ_Backdrop = Texture {
 }
 __MSQ_Addon = "ElvUI"
 arrowOverTexture = "UI-HUD-ActionBar-Flyout-Mouseover"
 AutoCastOverlay = Frame {
 }
 AuraCooldown = Cooldown {
 }
 Border = ElvUI_Bar2Button2Border {
 }
 arrowNormalTexture = "UI-HUD-ActionBar-Flyout"
 action = 0
 Arrow = Texture {
 }
 __MSQ_Empty_Type = true
 __MSQ_Normal_Hook = true
 state_actions = <table> {
 }
 __MSQ_oType = "CheckButton"
 parentName = "ElvUI_Bar2"
 __MSQ_Normal = Texture {
 }
 __MSQ_Shape = "Square"
 __MSQ_Pushed_Color = <table> {
 }
 isFlyoutButton = false
 id = 2
 SpellHighlightTexture = Texture {
 }
 __LAB_Version = 64
 header = ElvUI_Bar2 {
 }
 SlotBackground = Texture {
 }
 popupCrossAxisSize = 47
 cooldown = ElvUI_Bar2Button2Cooldown {
 }
}
button = ElvUI_Bar2Button2 {
 NewActionTexture = Texture {
 }
 LevelLinkLockIcon = Texture {
 }

 ====================================================================
2. 다음 오류
=====================================================================

1x [ADDON_ACTION_BLOCKED] 애드온 'ElvUI'|1이;가; 보호된 함수 'UNKNOWN()' 호출을 시도했습니다.
[Blizzard_FrameXML/SecureGroupHeaders.lua]:1087: in function 'SecureAuraHeader_Update'
[Blizzard_FrameXML/SecureGroupHeaders.lua]:693: in function <...faceBlizzard_FrameXML/SecureGroupHeaders.lua:689>

Locals:
self = ElvUIPlayerBuffs {
 enchantButtons = <table> {
 }
 auraType = "buffs"
 spells = <table> {
 }
 elapsedSpells = 0
 elapsedEnchants = 0.276000
 mover = BuffsMover {
 }
 enchants = <table> {
 }
 filter = "HELPFUL"
 visibility = Frame {
 }
 name = "ElvUIPlayerBuffs"
}
filter = "HELPFUL"
groupBy = nil
unit = "player"
includeWeapons = 1
consolidateTo = nil
consolidateDuration = nil
consolidateThreshold = nil
consolidateFraction = nil
sortDirection = "-"
separateOwn = 1
time = 42495.786000
consolidateTable = nil
weaponPosition = 1
sorters = <table> {
 INDEX = <table> {
 }
 TIME = <table> {
 }
 NAME = <table> {
 }
 EXPIRES = <table> {
 }
}
tokenTable = <table> {
 1 = "TANK"
 2 = "HEALER"
 3 = "DAMAGER"
 4 = "NONE"
 NONE = 4
 TANK = 1
 HEALER = 2
 DAMAGER = 3
}
sortingTable = <table> {
 1 = <table> {
 }
 2 = <table> {
 }
 3 = <table> {
 }
 4 = <table> {
 }
 5 = <table> {
 }
 6 = <table> {
 }
 7 = <table> {
 }
 8 = <table> {
 }
 9 = <table> {
 }
}
groupingTable = <table> {
 1 = "HELPFUL"
 HELPFUL = 1
}


Lv45 하숙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