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애드온] 엘스미어 데미지 숫자 크기 조절

아이콘 듀크혼
댓글: 1 개
조회: 265
2026-06-22 09:31:11
엘스미어 사용중인데, 데미지 숫자 크기는 어떻게 조절하나요?
인벤에 나와있는 명령어 다 해봐도 숫자 크기가 커지질 않네요.
/console WorldTextScale 1.5 이것도 해봐도 그대로고
AdvancedInterfaceOptions 이것도 마찬가지고..
엘스미어 설치 전에는 숫자가 커서 때리는 맛이 있었는데 지금은 몹 이름표 위에 아주 앙증맞게 보이는 수준입니다.
엘스미어 자체 옵션에 데미지 숫자 크기 조절하는 메뉴가 따로 있을까요?

이니부자

Lv72 듀크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