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사게여러분 쾌적한 와우생활을 위해 차단목록하나 권해드리고자 글을 올립니다.
성채말기부터 한 유저인데 직설적 타게팅 욕은 이번에 첨봐서 신기하네요...
일단 시간흐름대로 상황정리해드립니다.
검떼 15단에서 죽탱(프레릿-아즈샤라)이 석주로 하는파티에 가게 되었습니다. 저는 악사(Sunhell-헬스크림)입니다.
1넴앞 자살패스를하자고 했는데 시간을 손해본다... 면서 잡고가자고 했어요. 이때부터 뭔가 싸했습니다.
탈태쓰려고 시작전 카운트를 넣어달라 부탁했는데, 카운트없이 시작되서 탱이 못봣나 싶었습니다.
루트도 굳이 왼쪽으로 갑니다. 군단시작하고 딱 두번가본 길이라 감회가 새롭습니다.
드리블이라는 개념이 없습니다. 말뚝탱 우직하게 하십니다.
1넴앞에서도 카운트가 안들렸습니다.
그래서 1넴을 잡고 제가 '탱님' // '카운트할줄 모르심?' 이런 질문을했습니다. (이 말 그대로)
탱이 이게 참 기분나빳나봅니다. 넣었다고 하시고 다른분들도 카운트를 들었다길래 저는 제 dbm 버전문제인가보다고 햇습니다. '기분나쁘게말하지마세요?' 식으로 말한거 같네요 탱이. 제가 보기에도 제말이 기분나쁠수 있어서 저런반응이 나온게 수긍이 되었고 미안한 맘이 생겨 더 집중이나 하자고 생각했습니다.
2넴까지 험난한 여정이 기다렸습니다. 거미쫄에서 전멸하고 거미가 1넴까지 내려오고,
탱은 너무힘들었는지 '아 하지말자' 이런말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음식은 꾸역꾸역먹고 2넴앞 큰쫄무리까지 갔는데, 큰 쫄 무리 잡고 추가적으로 위에서 등장하는 사령관샌더스 +@ 무리가 나오기 직전에 전딜님과 제가 죽었습니다. 제기억으로는 원래있던 쫄이랑 교전하는 순간 추가쫄생성까지도 전투가 안풀리는 것으로 기억하는데 탱은 복술(석양이진다) 때문에 애드가 됬다고 주장을 합니다. 검떼를 안간지 넘 오래되서 전투가 사이에 풀릴수 있는지 이건좀 가물가물하네요.
2넴에서 한번 전멸나고나서 바로위와 같은 반응이 나왔습니다. 유저들이 불편함을 표현하는 수단중에 저런 귀여운 앙탈은 처음보는것 같아 신기했습니다. 이와중에 흑마님은 수리로봇과 생석을 묵묵히 제공하십니다.
자 문제는 2넴잡고 올라가서 쫄잡는 곳에서 터집니다. 분위기가 좋지는 않다보니 조금이라도 빨리 끝내고자 앞에서 2넴 택틱도 대충 제안해보고 탱님이 쫄퍼센을 잘 모를거같아서 오른쫄만 잡고 가자고 했는데 저런반응이 나왔습니다. 저도 저기서 야마가 돌았죠. 저도 '너무짜증나'서 탱이 고룡혓바닥쫄에 죽는 와중에 지돌쓰고 황천걸음쓰면서 채팅딜을 넣어봅니다. 저기서 왜죽을까요? 아무리 힐러앰이 말랐다고해도 박쥐담으로 약한쫄인데. 18단드립에 현웃터졌습니다.
뭐 그래서 이까지 진행이 됬습니다. 이정도면 그래도 딜교환 잘됬다고 생각하고 제돌로 주차팟이나 짜려고했는데
칼같은 후속딜교가 들어와서 이걸 업로드 안할수가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차단도 분명히 치유타입 끊을건 끊었고 정찰병인가 칼춤추는거 끊으려고 스턴도 쿨마다 지원했는데 말이죠.
템랩낮고 (923) 시골섭 (헬섭) 이라는 팩폭에 후들거려서 쓰는건 아닙니다 ㅠㅠ
늦은밤에 이거 쓰면서 참 허탈하네요. 제 나름대로 선은 지키는 유저로 행동하려고 했는데.
프레릿-아즈샤라 님. 사사게에 올린다고 제가 명시를 했으니 이글 보리라 믿고 차단으로 못다한말 전합니다.
제가 처음에 dbm 가지고 저런식으로 물어본건 일단 미안합니다. 제 딴에는 워낙 탱님이 dbm도 모르는 초보같아보여서 카운트넣는 법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그게 아닌 유저입장에서는 충분히 공격적으로 보일 수 있네요. 이건 무조건 버전확인도안하고 씨부린 제 잘못입니다. 저거때문에 분위기좀 이상해져서 그 뒤로는 최대한 건설적인 채팅만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저 말고도 전딜 흑마 복술님도 묵묵히 할일 다들 해주셨고요. 하지만 저런식으로 앙탈부리고 심술부리면 모두가 피곤합니다. 실력적인 부분도 부족하신분이 저런태도로 나오면 본인 와우생활만 더 힘들어지기도 하구요. 부디 본인주제를 파악하시고 다른 분들에게 추가피해를 주진 말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