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팩 사건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드-비매너] [임시조치 해제] 아즈호드 전딜풀 (지인팟)조심하세요.

김고옴
댓글: 67 개 관리자 댓글
조회: 10651
추천: 83
비공감: 5
2018-08-22 21:29:37
- 작성자의 증거 이미지 첨부에 따라 임시 조치가 해제된 게시물입니다 -


안녕하세요. 아즈샤라 호드 GALKI 복술 입니다.


오늘오후 2시경 9신화팟(던전)을 가게됬습니다.


세부사항에“공략확고시 템랩낮아도됨 / 5-6캐릭 신화 완료” 이런 문구가 있어서


공략확고면 금방돌겠거니 하고 참여 신청을하였습니다. 그당시딜러 3분이있었으며 지인들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탱커분은 초행이라 파장님이 공략을 알려주면서 가기로 했고 나머지는 공략 숙지자 였습니다.


파장(전딜풀)님 디코를 켜며 9신화(던전) 인스로 시작 했습니다.


디코들어가보니 공대 운영하는분인거같더라구요.


그런데 인스 후 던전을 도는 중에 이상한점이 하나 둘씩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딜량” 격아 초반이니 그렇게 신경 안썻습니다. 그리고 세부사항에


(공략 확고자 템랩낮아도됨 보고 들어간 팟)


하지만 인던 2바퀴 돌고 이상해서 템확인해보니.. 3명다 270쯤 되더라구요. 세푸즈/골가네스등등


그래도 명시란에 낮다고 적혀있어서 그런가보다 감안했습니다.


** 첫번째“몹 애드” 몹 많이잡았습니다. 몹많이 잡으면 템주니까.. 그런가보다 했습니다.


** 두번쨰“바닥 안피하는 건지 못피하는 건지.. 그와중 선 돌진 선 플 (당신은 딜전입니다)


** 세번째“디코”에서 딸그락 부스럭 소리 및 한숨.. 등 참..그렇더라구요.


두번째 던전을 마무리하고 파장님한테 우리 확고팟 인데 바닥하고 공략 잘좀해주세요. 격아 초반이라 힐 올리기 힘드니 바닥 피해달라는 말도했습니다.


썩은굴에선 “질병& 인데 복술님 왜 해제 왜 안하세요” 라는 말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주&마법 해제만 가능 하다고 말하니 "한숨소리 푹푹 내면서 게임 진행 했습니다.


보스전 해딩 하면서 똑같이 당하는 딜러들 보면서.. 그리고 한숨 푹푹 쉬는 파장(전딜풀)보면서 내가 왜 이런데를 왔을까 라는 생각도중 사건이터졌습니다.


[세스랄리사원] 막넴(세스랄리스의 화신). "뱀의 현혹" 해제 안했냐는둥 머라하는겁니다.


힐러분들은 아실겁니다. 시즌 초에 힐러들이 힐업이 잘안되서 어떻게든 힐올릴려고 해제할려고 살려보려고 용쓰는거. 보스 힐 올려야 공략 완료되는 경우 힐 타이밍때 폭힐 해야되는거.


막넴 보스전(세스랄리스의 화신) 파티원 피 빠지는거 보고 힐하다 해제하고


"세스랄리스의 화신" 힐땡길 타이밍되서 힐땡기고 (힐땡길 타이밍 에만 해제 안함)


그렇게 딜/ 1명이서 보스전을 클리어했습니다.


너무 황당해서 파장한테 공략확고자 아니냐 라고 물어봤더니 "뱀의 현혹해제" 왜 안하냐 라고 머라하는겁니다.


그래서 화신 힐타이밍때 빼고는 해제 분명 해제했는데 바로앞에서 바닥안피해서 죽은사람은머냐 라고했지만


3인방 중 2명이 해제 안되서 바닥에 죽었다 라고하는겁니다. 바로 눈앞에서 벼락 바닥맞고 죽은 딜러를 봤건만...


그후로 파장은 디코를 안하게되었고 다들 파티 말조차 없어졌네요.


디코를 자발적으로 켯으면 한숨이 아닌 다른부분도 알려줄수있었을텐데. 그렇게 힐러 잘못으로 끝났습니다.


[자유지대] 라는 던전에서 탱님이 초행이라 파티말로 공략등을 물어보고 냥꾼님이 채팅으로 공략 대충 알려주면서 게임중.


계속되는 몸풀 선풀로 인해 전멸을 했습니다. 5던전을 돌면서 수 없이 많은 전멸속에 제일 기억에 남는 대사는(자유지대 2넴 바닥) “영도썻는데왜죽지” 라는 말이였네요.


[막넴 쪽으로 가는 다리]에서 냥꾼 화살이 날아갔고 전멸시키는 바람에 이 팟은 아니구나 싶어서 파티끝나고 말해야겠다 생각을 했습니다.


막넴 가는 몹을 다 잡고 탐을 하는순간 칸트가 3.. 2.. 1..이러는겁니다.


생각도 못했습니다. 몹잡고 바로 보스전 칸트 321 하고 갈줄은 몰랐습니다.


그리고 바로시작할줄 몰랐던 저는 다급해서 “탐”이라고 했지만 보스몹한테 도끼날라가더라구요.


이건 배려도 없고 아무것도 없구나 싶어서 끝나고 "탐하는거 안보이냐" 라고 말했더니 "아재냐, 틀딱이냐 ,존나 자부심가지고 겜하냐" .. 별아별 소리를다들었네요.


던전 다도는걸로 약속한 팟이지만. 안되겠다 싶어서 그만가겠다하니 “추방”시키네요.


저도 좋은소리는 안나왔지만 참.. 전사냥꾼 합세해서 타자치는거 보는데 얼탱이없어서 1분정도 벙졌네요.


난당신들이 공략 확고라해서 템랩이 낮아도 딜을못해도 믿었는데


돌아오는건 “추방” 그리고 “해제 / 힐량” 못하는 아재,틀딱이 되버렸네요.


"270" 신던모으는 파티 보이면 그리고 "전딜풀" 전사를 조심하세요.


-----------------------------------


몇마디만 하겠습니다. "전딜풀"


파티 게임은 협동해서 하는 게임입니다. 혼자하는 게임이 아니에요.


자발적으로 공략 알려준답시고 디코를 잡았으면 "한숨" 이 아닌


실수 및 공략숙지 이행할수 있게끔 이끌어 가야되는거 아닌가요.


지인 말고 모르는 분들과 게임할때 디코잡고 한숨 푹푹 쉬지 마세요 "전딜풀" .


그한숨 듣는사람 생각도좀 하세요.


그리고


파티찾기 지인들이랑 가는거 좋습니다. 제가 머라할수도 없습니다.


하지만 명시란에 "공략확고시 템랩낮아도됨" 이렇게 적어놓고


계속해서 실수 및 공략숙지 이행못할꺼면 남들한테 피해주지말고 5인 다채워서 가세요.



제발 자기 욕심 만으로 게임 하지마세요.



던전 5바퀴 돌고난 뒤 전투정보실에서 확인했습니다.

템랩 다를수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추가) 증거자료는 밑에 글에 작성했습니다.

Lv0 김고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