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는 아즈샤라에 도적을 플레이하고 있는 그프 라고합니다.
오늘 지인이 일반팟을 가야되는데 탬랩이 348로 부족한 것 같아서 380인 제가 1+1형식으로 그만꼽아라 라는 분이 모집하는 일반 팟을 가게 되었습니다.
요새 일반팟 뭐 오버스팩 몇명있으면 헤딩 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실제로 공장님이 따로 오더 할 것이 없다는 것은 알지만 이런 저런 이유가 있었겠지만 진행이 완벽하지 않았던점을 포함해서 전멸없이 다 잡긴 했다는 것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하지만 공장님께서 1+1으로 오신분들(오버스펙,저스펙) 모두 격아도핑을 해라라는 오더에 굳이 먹어야되나 생각이 들긴했으나 일단 공대가 시작한 시점에서 공대장의 오더는 무조건 따라야하기에 바로 격아 도핑을 하였습니다.
1+1 캐리로 온 입장에서 열심히 딜 하였고, 공략적인 부분 실수 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문제점은 어쩌피 저랑 같이 온 지인은 천클이고 저는 가죽클이기에 탬을 팔던 나누던 누가 필요하려나 하면서 공대원들 스펙을 찾아보던중 슈라이아 라는 분이 군단도핑도 아닌 드군 도핑을 하고 계시더군요.
공장님께서 오더 내리실때 스펙낮으신분 1+1오신 분들 모두 격아도핑 하라고 하셨지 일반 올 스펙에 맞춰 오신분들은 굳이 상관없다고 하셨기에 그분이 탬랩이 얼마나 되나 보니 337이더군요. 딜은 탱과 씨름하고있고 다 끝나고 정리하면서 로그 확인해보니 거의 전넴드 탱밑딜이네요.
심지어 마더때 확인해서 포식자때 공장님이 영약 드시라고 말씀드렸는데도(마더다음에 포식자감), 줄에 가서야 격아영약 하나 드시더라구요.
공장님과 연관 짓고 싶진 않지만. 같은길드원이시며 제가 확인했을때는 그길드에서 오신분중에 오버스펙은 없었고 그말은 1+1이 아닌 일반컷에 맞춰 오신분이라는 말씀이신데, 군단도핑도 아닌 드군도핑,지시불이행(스펙미달자 격아도핑),탱밑딜, 자잘한 실수 다넘기고 공략이라도 잘 지키나 보려고 그훈때 보니 공포 걸리시는것 보니 공략도 미숙'할수있는'점(실수로 걸리실 수 있지만 일단 제가 색안경끼고 보는 것일지라도요).
어쩌피 뭐 일반 헤딩을 할 수가 없고 전멸없이 거의 원트에 다 밀었고, 저는 제가 해야할 일(딜,공략,지시이행) 다했다고 생각하기에 그분에게 상황을 말씀드리고 1+1로 오신분이 계신지, 계시다면 누구신지 여쭤봤습니다. 계시다면 제가 오히려 오해해서 죄송하다고 말씀드렬야되니깐요. (있을리가 없겠지만)
그런데 그분은 알필요없다, 왜 시비냐, 난 놀지 않았다로 일관하시고. 제 인생을 와우말곤 없는 사람으로 매도하시기에 그냥 더이상 귓은 무의미하다 생각해서 그만뒀습니다.
적어도 미안한 마음이 있어 좋게 이야기라도 했으면 이렇게 까지 할 생각은 없었고 제가 예민했던 것 압니다.
하지만 누구나 그렇듯이 적어도 저는 공대장이 지인이라는 것 하나로 대충대충 좋게좋게 넘기는 것을 너무 싫어하기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적어도 미안한 마음이 있어 좋게 이야기라도 했으면 이렇게 까지 할 생각은 없었지만
로그입니다.
https://www.warcraftlogs.com/reports/d6ZxKfHaM4A18NJR#fight=2&type=damage-done
*요약
1+1으로 일반팟을 갔는데 1+1온사람,스펙낮은사람 격아도핑 지시떨어져서 본인은 함
탬 팔거나 나눔하려고보니 딜낮은사람 한명이 군단도 아닌 드군 영약 먹음
그사람 결국 줄부터 격아도핑했으나 물약 안먹음, 거의 매보스 탱밑딜, 본인이보기엔 공략미숙(업적점수 2만점 넘어서 와린이 아님)
어이가 없어서 끝나고 귓으로 1+1 으로 오신분 있는지 물으니 알필요없다, 자긴 잘했다, 니인생 와창 시전
대화가 안통할 것 같아서 그냥 사사게로 옴
근데 공장 같은 길드원
긴글 읽어 주신분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