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만드느라 글 작성이 좀 늦었는데 Korens가 처음 쓴에 불리한 댓글 달리니까 글을 지우고 튀었네요.
글쓴이는 아랫글 <데자와>길드의 도적 Srv입니다.이제 아랫글이 없네요 상황은 이렇습니다.
입던 하기 전 사제님이 "toilet좀 갔다올게요" 라고 하셔서 살펴보니 사제-풍운-흑마가 같은 길드인 <Raider>길드였습니다.
같은 파티 내의 Raider 길드원: Korens, 바다라서(사제), 케르티아가(흑마)
다툼의 여지가 있는 부분들 저는 팩트 위주로 체크하면서 넘어가겠습니다.
1. 썩은굴 9단 2네임드 돌쩌귀 구간에서 치명상 복구가 안되어 딜러 및 탱커가 죽어 전멸에 이르렀습니다.
그러자 풍운이었던 <Raider>길드 Korens가 "도적님 딜안나오면 물약이라도 빠시는게 어떨지?" 라고 물었고 의아했던 저는 미터기를 열어봤으나 그냥 보통 수준의 퍼포먼스를 하고 있었습니다.
* 밀리분들은 아시겠지만 돌쩌귀 벌레 밟는 구간에서 상당한 DPS 하락이 발생합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9단에서 딜러들의 이 정도 퍼포먼스라면 충분히 "잡는 딜"이라고 생각이 됐습니다.
* 폭군/치명 돌쩌귀에서 전멸이 나는건 힐업이 안된다는 것이 가장 큰 요소입니다.
진짜 핵 구데기딜이라도 치명 복구만 안정적으로 된다면 3페를 보더라도 잡는 네임드라고 생각해요.
2. 또한 "마부없이 받아준 것만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하라"고 하더군요.
Korens는 제가 반지 무기 풀 마부를 하고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거짓말을 하며 소위 말하는 정치질을 시전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던 "부산스러운 혈구" 장신구는 스왑 장신구였고 어제 획득을 한지라 이에 보석이 박혀 있는 줄 미처 몰랐네요. 이 부분은 저의 미스라고 인정합니다. 증거도 없으면서 거짓 날조로 사람 몰아가지 마십시오.
아직까지 저는 장신구 보석을 안 박고 있고, 전투정보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장은 설득력이 없습니다. 증거를 제시하세요.
3. 실력 타령

Korens는 실력 운운하며 먼저 빡머가리라는 욕설을 했습니다.
사사게에 본인이 써놓고 삭제한 글에 레이더 점수를 공개하기에 저 또한 직접 검색을 해봤습니다.

같은 길드였던 사제의 레이더 점수는 516이며 울디르 영웅로그 29점이었고,

레이더 점수에 자부심이 있다던 Korens님은 말로만 듣던 "신화 검딱" 로그
3줄요약하겠습니다.
사사게에서 거짓주장과 날조는 매우 질이 안 좋습니다.
돌쩌귀에서 전멸난 것은 힐업이 부족했기 때문입니다.
딜이나 장신구 보석 안박고온 것 탓하기 전에 부족한 길드 사제를 데려온 걸 먼저 생각하십시오.
*그리고 본인 글에서 제 닉이랑 길드는 다 까는데 사건 당사자라고 볼 수 있는 나머지 길드원 닉이랑 님 길드는 왜 안까시는지 궁금해서 제가 다 공개해드렸습니다.
솔직히 본인이 쓴 글에 불리한 댓글만 박제되니까 글삭하고 튀는 스탠스 매우 추해보입니다.
판단은 읽으시는분들이 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장신구 보석 못박아서 미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