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진행에 문제를 빚은 것에 대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과정이나 원인이 어쨌던간에 우선저로 인해서 다른분들이 피해를 본 것 자체로 사과드립니다.
전체적인 과정을 훑어보자면
우선, 저는 공대에 5넴 팟이고 제 법사는 저번주에 벡티스 트라이를 하다가 못잡고 쫑났습니다.
그리고 제 기억으로 해당 공대는 포식자 트라이를 해본사람을 조건으로 걸고있던걸로 기억하고,
저는 본캐 전사가 포식자 클리어 경험이 있다는 말과 함께 제 신화, 영웅 로그를 붙이면서 해당 캐릭(법사)는 3넴까지만 잡았다고 하며 신청을 넣었고, 공장님이 구인한 스펙이 못미치기 때문에 기다리다가 몇 분 후에 거절되었다는 메시지가 떠서 거절이군 하고 다른 공대에 신청을 넣었으나 그 공대도 거절을 당하고 약 한시간? 동안 아라시 어둠해안 침공 등 전역퀘를 돌면서 막공을 찾다가 제거 갈 신화팟이 더 없는것같아서 포기하고 쐐기를 다녔습니다.
우선 여쭤보고싶은것은 처음에 달초를 보내셨을 때 귓말을 보내셨었나요? 제가 공대 신청을 넣었을 때나 썩굴 돌 때 귓말을 받으면 소리라도 나야할텐데, 전혀 귓말을 받은 적이(제 기억상엔) 없고 아마 하셨다면 애드온 문제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는 정말로 달초같은거 생각 안하고 거절 메시지만 받고 거절당했군 하면서 다른 팟을 찾고있었습니다.
확실한것은, 전 달초를 수락 한 적이 없고 아마 공대장님이 저와 논의가 되지 않은 채로 제 상태를 수락 상태로 바꾸신 것 같습니다. 이 것에 대해서 부정하신다면 저는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저는 확실하게 달초를 수락 한 적이 없습니다.
만약 귓을 주셨다면, 제 답변은 못 받으셨겠지만 아마 제 애드온 오류일 것으로 생각 되고, 애드온 관리가 잘 안된것 또한 제 잘못이기 때문에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dbm에서 자동으로 답장한것은 아마 제 채팅창에는 떴겠지만, 보스와 전투중이라서 정신없어서 못본것같습니다.
확실한것은 제가 달초를 받은 것에대해서 인지를 못하고 있었고, 공장님이 수락 상태로 바꾼 것에 대해서 제가 수락을 하고 씹고 불참하고 쐐기를 돈 미친놈으로 보였을 것 같아서 이점은 확실히 해명하고 싶습니다.
그 외의 문제에 대해서는 제 불찰이기 때문에 제가 낭비시킨 시간 자체를 보상할 수는 없지만, 제 골드로는 해당 공대원분들은 따로 제 캐릭에 필요한 영약을 적어서 우편을 보내 놓으시면 한탐치 영약은 배상 해드리고 싶습니다.
이런일로 올라온게 처음이라서 손떨리면서 긴장상태에서 글쓰느라 두서가 없어보이는건 죄송합니다.
다시한번 해당 공대 공대원분들께 사과드립니다. 5신화 정말 가고싶었지 절대 읽씹하려고 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