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즈샤라에 '농익은 어른이들' 길드의 380암사 트럴성애자 입니다.
약 1시간전 저번주에 10단주차를 하고 받은 보랄8단돌로 쐐기나 가자 싶어서 구인을 하게되었고 갓만랩에 1주 주차후에 첫쐐기라 구인설명란에 '저도 템렙이 낮으니 대충 갔다옵시다' 라는 문구를 넣어서 구인을 시작하고 생각보다 '401시티전사' 외 레벨높으신분들이 신청을 많이 넣어주셔서 후딱받고 출발했습니다.
이정도면 거희 버스겠네 라고 할정도로 힐러(회드)분과 저를 제외한 나머지분들이 스펙이 좋으셔서 기분좋게 출발했습니다.
일단 여기서 간과한건 폭강치였는데 확인도 안해보고 그냥 구인했고 중간에 트라이하는 보스가 생기니까 아 이거 잘하면 막보딜 모자르겠다 싶긴했습니다.
트라이는 했지만 그래도 3넴까지는 큰 무리없이 잡았고 중간중간 1넴 노블러드 / 폭탄 안밟아서 터치기 2넴 블러드 타이밍 3넴 파도 피하기 등 공략을 잘 모르는듯한 행동을 냥꾼이 하긴했지만 2트안에는 다 잡았기때문에 별말 안하고 그냥 넘어갔습니다.
문제는 막넴에서 생겻는데 냥,저가 파괴 악사님이 옳아를 맡아서 했지만 파괴에 딜부족을 느끼신 전탱님이 악사님과 냥꾼의 자리체인지를 말씀하셧고 그렇게 했더니 3번째까지는 무리없이 갔습니다. 여기서 힐량과 딜이 조금 모자랐는지 몇번 전멸을 하였고 전탱님이 어찌할까 한트만 더 해볼까요? 라고 묻기에 제가 한트만 더해서 아예 부족하다싶으면 쫑내고 아니면 조금만 더해보자해서 바로 트라이를 시작했고 첫번째 대포를 쏘고 넘어오는도중 냥꾼이 물속에서 붙잡혀서 죽고 바로 전탱님이 전멸콜하셔서 다 죽었습니다.
그이후 이것저것 얘기하고 조금 성이나신 전탱님이 한마디 하니 (냥꾼제외 모두 아즈샤라섭) 아즈섭분들 말넘심 그럴수도있지를 시전하신후 어이가없어 저희가 팩트를 꽂아드리니 그럼 간다고 하시면서 파탈하고 탈주를 해버렸습니다.
냥꾼이 물속에서 죽은 이후 대화는 스샷으로 보시기바랍니다.
※직업색깔로 구분했으며 전탱/악딜/회드님이십니다.※
▲이 부분에서는 제가 주차보상 받고 템꼇을때 370이였고 전역퀘하고나서 템 갈아입고 380이 된건데
레벨부분을 착각해서 잘못 말했습니다 / 실제론 20렙차이 입니다
대화내용 이구요
1넴~3넴 딜로그
닉네임은 다른분들 가릴려다가 통으로 가렸는데 2번째부터 각각 가릴껄 아차싶었지만 이미 늦어서.. 그냥 다 가렸습니다
색구분은 가능하시니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