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즈샤라
벤보기입니다.
먼저 여러가지로 사사게에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고,
댓글에 적어주신대로 그 사건으로 인해 와우를 이미 접었고 공대도 없어지게 됐는데,
지인들이 소식을 전달해주기도 하였고 그래서 이제서야 해명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ㅠ
길드는 하나 관련없지만 일단 자가 탈퇴하였고,
와우에서도 멀리 떠나 있는 상황이라 더욱 진실된 말씀과 반성하는 마음을 담아 글을 작성합니다.
그땐 단지 더 이상 그분과 이야기를 하고 싶지 않아서 그냥 와우를 떠나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던 것 같습니다.
무책임하게 해명이 없었던 부분 다시 한번 사사게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그때 사제님께는 개인적으로 장문의 편지를 넣고 늦게 말씀드려 죄송하다는 편지를 보냈었습니다.
개인적인 위로금 골드도 동봉하였고 마음을 달래드리려 노력했습니다 ㅠㅠ 반송하시고 잘 되진 않았지만요.
사제를 왜 짤랐는가에 대한 이유는 아래 글로 인해 충분히 증명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때 트라이할때도 동일한 문제, 공략, 택틱상 영웅 공략도 모르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사슬 끊으면 천찬 케스팅이 끊긴다고 불만을 가지셔서 힐러진들 분위기를 안좋게 만드셨었네요.
공대 진도가 나가지 않았습니다.
일단 저는 분위기를 망치는 그 모습과 신화 공대인데 공략을 준비해오지 않는 모습이 조금 심하다 생각되어,
그날 레이드 마치고 부공장들과 회의시간에 자르겠다라고 이야기 하였고 동의하여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안구해지면 그사람을 데려가려고했던 환승구인한다는 말씀은 절대 아닙니다 ㅠㅠ)
그 타이밍에 제가 그 사제분께 편지를 먼저 적었어야했는데,
아직까지 정말 후회하고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 생각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나중에 적어야지.. 나중에 적어야지.. 생각만 했었던것 같습니다.
이번 시즌 성소 신화 직장인 공대를 시작하며, 6분 정도 정공 인원이 바뀌었는데,
그때는 제가 다들 연령대도 있으시고 한분 한분 편지를 길게 넣고 좋게 좋게 내보내곤 했습니다.
그날 사실 탱커 노쇼 펑크도 있어 20분출발지연에 (자비 대타ㅠ) 공대 인원이 4명이 빈 상황에서,
(출발 20분전까지 복술,악딜이 구해지지않아 복술 부랴부랴 3신 저희길드에서 컨택하였고, 악딜은 저번주 땜빵 악딜님 컨택해서 겨우겨우 출발하였습니다.)
회사 업무가 많아 구인을 도와주시겠다는 분이 계셔서 커뮤에는 제가 구인글만 올리고 인게임 구인 요청을 드렸었는데, 그 사이에 이런 일이 발생한 것 같습니다.
항상 레이드가 끝나고 바로 다음 일정 달초를 복사해서 넣는데,
그분께는 일단 달초를 넣지 않았고, 통보를 안하려고 했던건 절대 아니었는데,
서면 통보를 미루었던 제 방식이 너무나 잘못되었음을 인정하고 실수였습니다.
언제 복귀할지는 모르겠지만, 언젠가 앞으로 와우에 다시 복귀하게 된다면, 절대 다른분들 마음 상하게 해드리는 행동에 대해 조심하겠고.
그땐 정공이 아닌 학원팟이나 여러가지 처음 접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막공을 만들어 활동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물의를 일으켜 실망하실 분들,
저를 항상 좋게 봐주시고 공대장으로 인해 폭파된 공대에 있던 18분의 공대원분들께 다시 한번 진실된 마음으로 사죄의 말씀 올리고 싶습니다.
다시 한번 물의를 일으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다시는 실수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