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즈섭에서 게임을 하고 있는 인생의참된것 입니다.
먼저 저로 인해 피해를 보신 공대장 xnv님 및 공대원 분들께 사죄의 말씀 올립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가 금요일 저녁 9시 Xnv님의 7신화 파티에 지원 해 놓고 노쇼를 하였습니다.
이유가 어찌되었든 저는 입이 열개라도 할 말이 없습니다.
그래도 노쇼에 대한 변명을 해 보자면 그 날 저녁 7시 경 약간 졸리길래 조금만 눈을 붙여야겠다 싶어서 핸드폰으로 8시30분에 알람을 맞춰 놓고 거실 쇼파에 잠시 누웠습니다.
그리고 정신을 차려보니 새벽2시 가량이 되어 있었습니다.
너무 깜짝놀라 일단 게임에 접속 해 귓으로라도 사과를 드리려고 했지만 이미 접종을 한 상태셨고 이걸 어떤방법으로 사과를 드려야하나 고민하다가 약소하지만 공장님께는 사과문과 쾌락잔치상20개, 영약20개, 증강 20개를 우편으로 보내드렸고 달초상에 있는 다른 공대원분들에게는 사과문, 영약20, 증강 20개씩 보내드렸습니다.
제가 보내드린거로 제가 면죄된다거나 공대원분들의 화가 풀리진 않을거라고 생각됩니다. 마음 같아서는 더 해드리고 싶은데 골드가 넉넉하지 않아 그것밖에 못 해 드리는 점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또한 타서버분들 두 분 계셨는데 그 분들께는 보내드리지 못 했습니다. 혹여라도 이 글 보시면 아즈섭 인생의참된것 에게 우편 또는 인벤쪽지 보내주세요.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사실 바로 글을 올릴까 하다가 지금 올리는 이유가 분명 이건 사사게에 올라올 것이라 생각 했고 글이 올라오면 사과문을 작성 하려고 했습니다. 그렇지만 기다려도 글은 올라오지 않았고 이대로 넘길까 하다가 마음이 편치 않아 이렇게 사과문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공대장님 및 공대원분들에게 대단히 죄송합니다.
용서를 바라고 쓰는 글이 아닙니다. 그저 저로인해 피해를 보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혹시라도 게임내에서 지나치기라도 하면 욕하셔도 됩니다.. ㅠㅠ
글이 많이 길어졌는데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