쐐기 5단에서 꾸준히 탱밑딜하시던 냥님!
블러드를 그렇게 애타게 찾아도 올리지않는 술사님!
611야냥님 전에는 전체딜 1등을 하셨다는데... 무슨 너프를 먹었길래 종합딜이 500k가 나오는걸까요?
이안이 야냥을 끔찍하게 싫어하나봐요... 1.5M 넣는 쩔딜을 500K 넣는 딜러로 만들다니...
술사님 ㅎㅎ 즐와 하자고하시는데 탱밑딜을 넣으시면 풍운님이랑 회드님은 즐와를 하고있는걸까요? ㅎㅎ... 너무 이기적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쐐기 >>>>5단<<<<" 인데 말이죠.... 낮은 단수는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티르너 막넴 줄 끊는것도 모르시던데 혹시! 와우하면서 쐐기돌면서 혼자만 즐와였던건 아닌지! 다시 생각해 볼 필요가 있겠네요!
그리고 풀링을 너무 많이 몰아서 생존하기 어려웠다는데 혹시 생존기는 단축키에 올려두고 게임들 하시는지요?
그리고 풀링을 그렇게 몰아서 제가 딜을 많이 우겨넣지 않았으면 님들 딜로는 시클 못 할거같아서요 ;; 이 부분 양해구하지않고 빅풀을 땡겨서 정말 죄송합니다...
쐐기라는 타임어택 콘텐츠에 그따위로 준비해온 술사님 와우가 저때문에 하기 싫어지셨다는데
네. 그냥 접으세요.
혹여나 와우를 안 접는다면... 그 딜가지고 재미있게 취미할 수 있는 깡신을 가는 건 어떨까요? 왜 다른 사람들한테 민폐끼치면서 본인만 재밌자고 하시는지 저는 잘 모르겠네요?
아, 제가 겜만하는 폐인이라 그런가보네요 ㅎㅎ
위 대화내용은 짤려서 없지만 제가 기억하는 바로는
던전 시작 전에 냥님이 문양 구분할 수 있는지, 티르너 1넴 쫄 어캐잡는지 저한테 설명했구요
그 다음은 1넴에서 블러드 올리라고 제가
"블러드", "영웅심", 거의 다 잡아갈 때 올라오길래 "오우 굿"
그 다음은 2넴 가는 미로에서 회드님이
"전투 시간이 기네요;"
그 다음은 2넴에서 제가
"냥님 여우한테 얼덫 던져요", "얼덫"
그 다음은 2넴 끝나고 제가
"탱밑딜하면 어쩝니까", "이러심 안되요"
그 다음은 3넴 가는 길목 다 정리하고 넴드 전에 제가
"이걸 시클하는게 맞을까요?"
그 다음은 3넴에서
"블", "블", "블", "블", "블", "블", "블" 이라고 쳤네요 ㅎㅎ;; 좀 까칠했네요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