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앞서 올렸던 글은, 제가 "와린이"라고 한 적은 없고, 단지 고투 7단 도중 자브 구간에서 급가를 한 번 쓴 것이 파티 이탈로 이어질 만큼의 문제였는지 궁금해서 남겼던 글이었습니다. 혹시 제가 잘못한 게 맞는가 싶어 스스로 판단이 어렵다 보니 조심스럽게 여쭤본 거였고요.
그런데 댓글에서 제가 잘못한 거라 단정짓는 분위기가 있어서, 괜히 논쟁이 될까 싶어 조용히 삭제한 건데… 혹시 그 자체로도 문제가 있었던 걸까요?
혹여 불편하셨던 분이 계셨다면 죄송합니다. 저는 단지 더 좋은 방향으로 플레이하고 싶어서 의견을 듣고자 했던 마음이었습니다.
굳이 고투 7 단이라고 언급하는 꼴이 저단인데 대충가지! 라는 ㅈ같은 마인드가 깔려있는거같아서 더 병신같음 둠땅 지겹게 돌았던 인간이 고투 막고라에서는 세미쿨기라도 켜서 빨리 잡고 올라가는게 이득이라는걸 모른다고?? 그냥 대충대충 + 딜1등하고싶은 욕심이 만들어낸 참사지 무슨 아가리가 길어?
잘못은 님이 먼저 한게 맞고, 이게 탈주까지 할정도냐 하면 솔직히 그정돈 아니라 생각하지만, 사람마다 느끼는 감정이 달라서 그정도로 열받았을순 있다 생각함. 탈주가 잘못은 맞는데 애초에 님이 먼저 잘못하지만 않았으면 탈주하지도 않았겠죠? 그리고 열심히 댓글 달았는데 글삭하면 열받음
투기장인줄 아는 이상한 애들 종종 있슴다 몇달전엔가 글로벌에서 만난 냥꾼놈이 밑에서 철수쓰고 덫던지고 아주 난리를 치길래 도망치지 말고 걍 하라고 한마디 썼더니 끝나고 귓으로 혼자 주접싸다가 접종튀 해서 차단한놈 있었는데 아뒤가 덫돌이? 뭐 그런거였는데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 걍 미안합니다 하면 될 걸 적반하장은 좀...
형님들께서 남겨주신 댓글들을 하나하나 읽어보았습니다. 어둠땅 시즌 당시에도 급가와 차단을 사용하면서 했습니다. 그망이나 회피를 쓴 것도 아니고 급가 후 이겨서 올라온게 끝입니다. 당시에는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많은 분들께 불편을 드린 것 같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더 이상 게임을 못할 듯 합니다. 캐릭도 삭제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누가 봐도 "이새끼 탈주했는데 조져주세요" 하면서 글을 올리셨으면서
의견 묻는 척, 이번에 복귀해서 고투 잘 모르는 척
사람들이 바보인줄 아시나요
님은 그냥 착한 척 하면서 사람 한 명 조질려다가 능지가 부족하신 탓에 어설퍼서 실패한거잖아요 업보는 달게 받으셔야죠
난 듣도보도 못했는데
복귀자라 고투공략 깜빡해서
자브내려가서 급가 실수했고, 파티원들이 머라하면
죄송합니다 부터 나오는게 정상이지,
말끝마다 급가 하나 넣은게 잘못이냐 따지는게 어이없어서 그래요
님은 지금 자기실수를 "작게" 포장하고
남의 탈주를 "아주크게" 매도 하는중이에요
지금 답글에서도,
저상황이 나온 파티에서도
"죄송합니다" 말한마디 안하고 도리어 따지고 들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