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ystem 길마 "동시지"입니다.
우선 저희 길드원 때문에 피해 받으신 전사님/사제님/수드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파티원분들이 접속 안 하셔서 제가 저희 쪽 입장 듣고 이야기하는 걸 감안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편파적으로 한다는건 아닙니다.)
-상황-
우선 법사님이랑 냥꾼님께서 10시쯤에 글러벌로 굿몽님(석주님)한테 "729냥꾼/694비법 " 라고 신청을
하셨다고 하시네요 파티 창으로 법사님이 좀 미숙하다고 이야기를 하셨다고 하네요.
석주님만 법사님이 좀 부족하다고 인지하신 거 같습니다.
수드님이랑 사제님은 다음에 들어오셨고 인지를 못하신거 같아요.
그렇게 해서 시작되었고 첫 블러드 풀링 구역에서 법사님 톱에 갈리셨습니다.
당연히 11단에 톱에 갈려버리는 행동을 하면 안되는 거죠.
(물론 초보라고 다 봐주면 안된다는 거 저도 알고 있습니다. 준비가 안된 법사님을 데려고 냥님의 잘못입니다.)
법사님이 복귀자인데 일어나면 안되는 줄 알고 그냥 누워 계시고 전사님과 냥님 수드님께서 처리는하고
법사님이 일어야 하는데 안 일어나서 상황이 안 좋게 되다 보니 수드님께서 바로 쫑 이야기를 했고
냥꾼님께서는 바로 쫑을하니 냥꾼님이랑 수드님이 아래 글처럼 싸우신듯합니다.
제가 들은 이야기고 여기까지고 다른분들은 접속중이 아니셔서 접속하시면 물어보고 수정 하겠습니다.
- 입장 -
당연히 버스는 잘못된 거고 길드 분이 아직 실력이 부족하면 길드원끼리만
가고 외부인원 없이 진행 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잘 안 지켜진 듯 합니다
이건 변명의 여지없이 정말로 죄송합니다.
아침에 길드 분이 없다 보니 아무래도 두 분께서 글로벌로 가신 거 같아요.
버스는 행동은 전적으로 잘못된 행동이라고 생각하며 아직 법사님께서 11단을 가실 스펙이 아닐 걸 확인했습니다.
이점에 대해 석주님/사제님/수드님 한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수드님과 사제님은 이야기가 안 되어있다 보니 냥꾼님께서 신경질적으로 이야기했고 이건 두말없이 냥꾼님의
잘못이라고 생각됩니다.
법사님이 일어나서 빠르게 대응하셔야 했는데 아쉽게도 대응이 늦다 보니 이런 상황이 벌어진 거 같습니다.
다음에 이런 일이 없도록 길드 관리 철저히 하고 파티분들에게는 냥꾼님이랑 법사님한테 이야기해서
사과드리라고 말 해놓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공지와 관리를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